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캐비어로 알탕을 끓였다는

.. 조회수 : 3,319
작성일 : 2024-04-22 02:05:16

그 드라마.

표절전문작가라더니 표절 못하면 수준이...ㅋㅋ

IP : 217.149.xxx.125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4.4.22 2:09 AM (223.39.xxx.36) - 삭제된댓글

    근데 이번에도 시청률은 높잖아요 화제성도 높고요
    드라마는 작가빨이라 다음 드라마에도 톱스타들 줄 설걸요

  • 2. ㅇㅇ
    '24.4.22 6:05 AM (59.17.xxx.17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97058 흔히들 남아있는 사람들을 위해 자살하면 안된다고 하잖아요 00 01:07:29 71
1597057 해외여행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2 .. 00:59:33 223
1597056 지배종은 후반부 몰입도가 너무 떨어지나봐요 00:55:31 85
1597055 까사미아 가구는 비싼 편인가요? 와이드 체스트 보고 있어요. 마미 00:40:11 155
1597054 12사단 훈련병 사망사고..군기훈련이란 지휘관이 군기 확립을 위.. 8 ㅜㅜ 00:39:29 757
1597053 꾸덕브라우니 보관어케해요? 1 ..... 00:36:09 164
1597052 위기의 주부들 브리 아세요? 2 양갈래? 00:27:20 745
1597051 코스트코 커클랜드버터 5 커클랜드 00:11:59 765
1597050 행간 다 읽었죠?(졸업) 심장이 쿵. 4 .. 00:11:37 1,207
1597049 올여름 주방에서 사우나 예정인데요 2 ........ 00:03:03 844
1597048 드라마 졸업 보시는 분 계실까요? 2 ........ 00:02:54 926
1597047 이사하고 곤란한 일이 생겼어요ㅠ 5 ㅇㅇ 00:02:19 1,794
1597046 건대역쪽 살기 어떨까요? 6 여름이니까... 2024/05/26 1,140
1597045 [단독] 한화 최원호 감독, 1년 만에 중도 퇴진 3 123 2024/05/26 1,419
1597044 에이트쇼 2회까지만 극복하면잼나요 푸른당 2024/05/26 351
1597043 너무 참혹하네요 현실이라는게요.. 42 2024/05/26 6,167
1597042 위하준 케미 15 보석함 2024/05/26 2,132
1597041 인서울이면 정말 잘하는 건가요? 11 요즘 2024/05/26 1,994
1597040 김삼순 드라마 보다가 밥 급하게 비벼서 소주랑 먹고 있어요 4 ... 2024/05/26 1,005
1597039 우렁이가 달팽이 하고 식감이 비숫한가요? 7 dd 2024/05/26 394
1597038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23 .. 2024/05/26 1,979
1597037 "어르신 보자마자 업고"…임영웅 콘서트, 이젠.. 10 --- 2024/05/26 2,724
1597036 무슨 운동을해도 아파요 9 도와주세요 2024/05/26 939
1597035 안녕하세요 다음의 부호는 무엇인가요? 7 맞춤법 2024/05/26 1,038
1597034 상황 맥락파악 못하는 남편 17 .. 2024/05/26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