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한동훈 위원장, 육아맘들과 간담회

.. 조회수 : 1,664
작성일 : 2024-03-05 15:26:06

https://youtu.be/IEujw5ia5G4?si=nceELmS2v8IRCg9e

방방 뛰기 좋아하는 아기. " 용돈 주려는데 선거법? ,,, 내가 남들 안볼때 줄게요" 

분위기 좋네요. 

 

https://v.daum.net/v/20240305145443182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5일 오후 충북 청주시 문화제조창에서 육아맘들과 간담회를 하고 있다.

IP : 117.111.xxx.169
3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4.3.5 3:26 PM (117.111.xxx.169)

    https://www.youtube.com/live/DI5wsTz4Xus?si=wdZBCMW35PRETfx_

    간담회 긴 영상으로 보실 분은 이걸 보세요.

  • 2. ??
    '24.3.5 3:27 PM (112.223.xxx.58)

    " 용돈 주려는데 선거법? ,,, 내가 남들 안볼때 줄게요" ???

    안볼때주면 되는건가요??

  • 3. 112
    '24.3.5 3:29 PM (117.111.xxx.169)

    재밌자고 한 말에 ㅎㅎ

  • 4. ...
    '24.3.5 3:29 PM (211.38.xxx.32)

    아무리 애기라도 용돈주면 안 되죠
    그 엄마한테 주는 거나 똑같은데
    개념이 없네 진짜

  • 5. **
    '24.3.5 3:30 PM (112.216.xxx.66)

    만나서 사진만 찍으면 다예요? 한씨는 살만한가봐~~ 출산율까지 역대급으로 떨어뜨려논 윤정부

  • 6. ...
    '24.3.5 3:31 PM (14.40.xxx.9)

    안볼때 앞으로 쓸 논문도 미리 써놓고
    입시 컨설팅 받는 법 알려주나요.

  • 7. ..
    '24.3.5 3:31 PM (117.111.xxx.169)

    청주 육거리시장 방문
    https://www.youtube.com/live/WQCFm6LaSqg?si=5CYfG0zi_HNyCnEg

    어딜가도 인산인해네요.

  • 8. ...
    '24.3.5 3:35 PM (14.40.xxx.9)

    글쓴님은 생각이 다를 수 있겠으나 , 존중도 하고요

    그러나 한동훈은 정치 안한다고 하지 않았나요?
    그런 그가 당을 대표하여 여기저기 기웃기웃대는게
    과연 민생에 도움이 되고 좋은 정책을 펼처나갈 자원이 될까요?

    그가 전국을 돌아다니며 수집한 문제와 민원들이 리스트업 되어
    국힘에 전달되거나 정부 부처에 전달되고 있을까요?

    에이 다 알잖아요. 아닌거.
    그래서 한동훈이 뭘 하고 다니든 국민들이 신경안쓰는 거에요.

  • 9. 청주
    '24.3.5 3:36 PM (223.39.xxx.11) - 삭제된댓글

    아침 일찍인데 청주 인산인해였고 어제 천안 역대급 인파였어요
    천안이 저런적이 없었는데 이번 총선 진짜 기대됩니다

  • 10. 82에도
    '24.3.5 3:37 PM (61.77.xxx.20)

    한동훈 지지자들이 있다는게 신기해요.

  • 11. ㅎㅎㅎ
    '24.3.5 3:39 PM (121.138.xxx.108)

    인산인해.
    역대급 인파.
    그러면서 정해놓은 가게가서 물건 사고 내빼고,
    불리한 질문은 입꾹. 상대는 깐족거리면서 놀리기.
    그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원래 윤지지하던 사람들.
    그 나물에 그밥인거 모르면 개돼지 인정하는 꼴인데...
    그래도 좋다고 여기에 글 올리는거 보면 진심 궁금.

  • 12. 천안
    '24.3.5 3:39 PM (117.111.xxx.169)

    https://youtube.com/shorts/XVy00SrZMZ8?si=_05l9OPRNBSueuzF
    천안도 엄청 났네요.

  • 13. 00
    '24.3.5 3:39 PM (123.215.xxx.241)

    저 사람은 왜 정치행위를 하는 것이 아니라 셀럽이 팬서비스 하고 다니는 것처럼 보일까요

  • 14. 00
    '24.3.5 3:41 PM (123.215.xxx.241)

    원글님 글과 댓글마다 신난 것처럼 느껴져요. 살만하신가봐요. 참 신기해요.

  • 15. ..
    '24.3.5 3:43 PM (117.111.xxx.169)

    간담회 중 어느 애기 엄마 왈, “ 두달 전까지 더불어민주당 지지자였었다” 고

  • 16. ...
    '24.3.5 3:44 PM (118.221.xxx.80) - 삭제된댓글

    위드동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쓴다

  • 17. 117.111
    '24.3.5 3:46 PM (106.101.xxx.253)

    동후니가 그렇게 좋아요ㅋㅋ

  • 18. ..
    '24.3.5 3:48 PM (117.111.xxx.169)

    아기 엄마 말. 다시 들어보니 두달 전이 아니라 한달 전까지네요 ㅎㅎ

  • 19. ...
    '24.3.5 3:48 PM (14.40.xxx.9)

    갑자기 전국의 한동훈 동명이인들
    기분이 어떨지.... 지못미

  • 20. ㅋㅋㅋ
    '24.3.5 3:50 PM (14.32.xxx.78) - 삭제된댓글

    두달 전에 민주당지지자가 한을지지할리가???? ㅋㅋㅋㅋ 아기한테 다올백하나선물하면 되겠네요 귀여운 아기니까~ 선거법 따우 박절하게 따지면 안됨~

  • 21. 비데동후니
    '24.3.5 3:52 PM (121.136.xxx.230)

    "내가 남들 안볼 때 줄게요"...ㅋㅋㅋ
    많은 걸 말해주네요.
    남이 안볼 때는 법따위 개나 줘버려?
    일국에 법무부장관 출신에다 집권당 비데머시기 수준이 이정도 참나

  • 22. 한도
    '24.3.5 3:56 PM (122.37.xxx.108) - 삭제된댓글

    굥처럼 자기불리할때는 자기편도 팔아넘길려나?
    굥부부랑 잘 어울려다녔잖아요.

  • 23. ..
    '24.3.5 4:04 PM (195.254.xxx.142)

    남들이 볼때는 조국자녀 스펙털기
    남들이 안볼때는 자기자녀 스펙쌓기
    내가 남들 안볼때 줄게요 가 한씨를 그대로 표현한거네요

  • 24. ..
    '24.3.5 4:04 PM (211.38.xxx.32)

    끌려가는 국힘 당원
    입력2024.03.05. 오후 12:17
    수정2024.03.05. 오후 2:14
    청주=뉴시스] 추상철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5일 오전 충북 청주시 육거리종합시장을 방문한 가운데 국민의힘 지지자로 추정되는 한 지지자가 '돈봉투 받은 후보 자진 사퇴가 답이다'라는 피켓을 들고 있자 지지자들과 충돌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4.03.05.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2407244?sid=165

    사람 많기는 많네요. 구경하는 사람

  • 25. ..
    '24.3.5 4:07 PM (112.223.xxx.58)

    남들이 볼때는 조국자녀 스펙털기
    남들이 안볼때는 자기자녀 스펙쌓기
    내가 남들 안볼때 줄게요 가 한씨를 그대로 표현한거네요2222222222

  • 26. **
    '24.3.5 5:10 PM (211.234.xxx.209)

    인산인해 호소인?

  • 27. 디올당한까치씨
    '24.3.5 5:18 PM (218.153.xxx.32)

    남들이 볼때는 조국자녀 스펙털기
    남들이 안볼때는 자기자녀 스펙쌓기
    내가 남들 안볼때 줄게요 가 한씨를 그대로 표현한거네요333

  • 28. 뚜껑이
    '24.3.5 5:31 PM (211.49.xxx.144)

    잘한다. 뭘?
    잘생겼다.어디가??
    당췌 이쁜 구석 1도 없는 똥훈이

  • 29. ..
    '24.3.5 5:34 PM (59.8.xxx.198)

    인산인해 호소인? 222222

  • 30. ㅇㅇ
    '24.3.5 5:46 PM (223.62.xxx.207)

    굳이 애들에게 돈을 챙겨줘야 해요?
    그것도 남이 안볼 때를 기다렸다가?

    물론 농담이라 하겠지만
    상식적이지 않은 말입니다.

  • 31.
    '24.3.5 6:33 PM (221.146.xxx.80)

    이거 멕이는글 맞죠?ㅎㅎ

  • 32. ㅇㅁ
    '24.3.5 7:32 PM (223.39.xxx.240) - 삭제된댓글

    인산인해 호소인? 3333333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 왤케 네이밍센스가 좋으세요 ㅋㅋㅋ

  • 33. ㅇㅁ
    '24.3.5 7:33 PM (223.39.xxx.240)

    인산인해 호소인? 3333333
    맨날 호소만 해 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88621 다초점렌즈 적응하면 진짜 괜찮나요? 노화노안 14:05:36 47
1588620 의대 증원 문제... 결정 시한이 언제까지인가요? 1 의대 14:03:15 64
1588619 민희진씨 3시에 기자회견한대요. 1 ... 14:02:23 274
1588618 네이버 줍줍 이요~~ 6 네이버 14:00:29 226
1588617 우리 인간적으로 남편자랑 솔직히 해봅시다 1 ㅋㅋ 13:58:52 196
1588616 문프 때 환율 1200원, 요소수로 나라 망해간다던 조선/ 펌 2 뭐하냐 13:58:32 226
1588615 네이버 줍줍 ewr 13:58:14 133
1588614 1일 1사과 먹다 비싸서 1당근 먹는데 11 .. 13:57:34 403
1588613 드럼세탁기 건조코스에 청바지 돌리면? 3 .. 13:55:27 111
1588612 유튜브)영어 안 섞어 쓰면 죽는 사람들 1 웃김 13:49:16 228
1588611 남은 인생 짜릿하게 즐기고싶어요 12 .. 13:49:03 639
1588610 비행기 기내 가방에 7 새봄 13:48:12 382
1588609 요즘 부러운거 8 많이요 13:41:39 497
1588608 길에서 고양이를 주워서 키우는데 개냥이가 따로 없네요^^ 10 개냥이 13:40:16 637
1588607 친구한테 병원에서 쓰는거 사달라고 하면?? 13 부탁 13:37:51 864
1588606 고기는 너무 좋은데 사장이 별로면 가시나요? 8 ㅇㅇ 13:34:43 439
1588605 뷰티디바이스 잘 쓰시는분 계시겠죠? 7 피부 13:33:52 348
1588604 그냥 부러워서…. 7 바람7 13:28:47 709
1588603 요즘 정치계의 시작점에 라마다 르네상스가 등장하던데 6 13:25:54 420
1588602 무슨 과일 드시나요 7 ㆍㆍ 13:22:50 839
1588601 제남편은 흠잡을게 없어요 14 ㅡㅡㅡ 13:21:49 1,646
1588600 (급질)화장실에서 갑자기 물소리가 나서 가보니 4 그게 13:19:13 1,236
1588599 로봇청소기 최강자 5 .. 13:17:51 756
1588598 5학년딸 초경 시작했는데요 2 .. 13:17:36 530
1588597 헤어스타일에 볼륨 띄우는거 넘 싫은데 제가 그러고 다녀요 ㅠㅠ 7 ..... 13:17:13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