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으라차차 와이키키 왤케 웃겨요

이이경 조회수 : 2,012
작성일 : 2024-03-04 23:54:07

지금 7화 보고 있는데 엄청 재밌어요. 2화 정도까지는 그냥그래서 이걸 왜 재밌다고 사람들이 추천하지? 생각했는데 중간부턴 완전 재밌네요. 특히 이이경 저때도 연기잘했군요. 나는 솔로에서 꿔다논 보릿자루 같다고 생각했는데, 내남편과 결혼해줘 에서도 연기 찰떡같이 잘하고 요즘 이이경을 재발견하고 있어요.

 

와이키키에서 이이경 캐릭이 제일 웃겨요. 드라마보면서 으하하 웃어보는거 오랜만이에요 

IP : 59.12.xxx.33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4.3.4 11:57 PM (211.246.xxx.24)

    어디서 보시는 거예요?

  • 2. 이이경
    '24.3.4 11:59 PM (59.12.xxx.33)

    넷플에 있어요~

  • 3.
    '24.3.5 12:00 AM (221.150.xxx.194)

    저도 오늘부터 다시 보고 있어요
    집에서 혼자 점심 먹을때 보는데 혼자 웃는라 ㅋㅋㅋㅋㅋ
    이이경 진짜 너무 웃겨요

  • 4. ...
    '24.3.5 12:01 AM (118.218.xxx.90)

    B급 코메디 짱이죠. 이이경 이때부터 알아봤어요

  • 5. 민트
    '24.3.5 12:07 AM (59.12.xxx.33)

    2화까지 재미없었는데 딴거 볼게 없어서 아무생각없이 계속 본 날 칭찬하고 싶네요ㅎㅎ 20화까지 있고 시즌2까지 있어서 굉장히 든든한 맘이 드는거 아시려나요^^

  • 6. .....
    '24.3.5 1:29 AM (39.119.xxx.80)

    고백부부에서도 웃겼던 것 같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88568 언니 말실수 ㅋㅋ 어제 10:39:31 18
1588567 친구가 사무실 면접합격을 했는데 거절한 이유가요 4 ........ 10:36:42 196
1588566 몸이뻣뻣한것 2 갱년기 10:34:40 85
1588565 백일섭은 무슨 이유로 전 부인에게 학을 떼나요? 5 아이들엄마 10:33:15 464
1588564 찹쌀이 많이 남았는데 (유효기간 지난)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요.. 1 쌀유효기간지.. 10:32:33 65
1588563 눈밑지방재배치 6일째인데요 2 ㅜㅜ 10:29:45 265
1588562 혹시 la 알함브라 지역 아는 분 계신가요?? 2 여행 10:23:00 134
1588561 이케바나... 꽃꽂이 아시는분.. 4 ** 10:21:00 178
1588560 초1 친구 엄마들과의 관계 10 ... 10:19:50 364
1588559 유투브 보면 구독자 십만 기준 앞뒤로... 1 ,,, 10:15:38 489
1588558 느닷없이 흐르는 콧물..노화? 비염? 4 비염? 10:15:00 258
1588557 제주도 항공권 예매시 왕복으로 구매하는 것이 편도 보다 조금이라.. 2 궁금합니다 10:13:14 212
1588556 이상한 남자 전화와서 자녀이름을 5 급해요 10:10:39 720
1588555 대학 학자금 받아도 장학금 가능한가요? 5 ... 10:06:56 405
1588554 이거 살까요 말까요? 9 ... 10:06:34 570
1588553 최근 해먹은 음식 중에 뭐가 젤 맛있었나요? 10 ㅇㅇ 10:02:53 769
1588552 이번주 토요일 속초가는데 맛집 추천 1 가보자~ 09:59:54 207
1588551 미국산 기장쌀 괜찮을까요? 5 사려고 09:57:31 271
1588550 범죄도시4 모티브가 파타야 살인사건이래요 29 ... 09:56:40 1,146
1588549 아침에 일어나면 잘 빠지던 반지가 안 빠질 정도로 붓기가 있는데.. 4 신장 09:56:05 298
1588548 운동해 살빠져 좋은데 눈이꺼짐 3 ㅇㅇ 09:53:19 613
1588547 우드상판 하신분 계신가요? 2 0011 09:50:26 154
1588546 범죄도시4 재밌나봐요 7 지인 09:47:50 741
1588545 영어과외 문의드려요 14 과외 09:47:26 337
1588544 성당 독서단 많이 어렵나요? 3 ㅇㅇ 09:43:02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