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세상에 남편 벌써 코골아요

조회수 : 3,572
작성일 : 2022-11-29 00:34:39
방금전 경기보구 저랑 축구얘기하다
1분전 침대에 같이 누웠는데
벌써 코골아요

기가막히네요

눕자마자 1분내 코골음
IP : 116.121.xxx.196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모모
    '22.11.29 12:35 AM (222.239.xxx.56)

    정말 부럽네요
    불면증으로 고생하다보니
    잘자는사랑
    젤부러워요^^

  • 2. ..
    '22.11.29 12:36 AM (115.140.xxx.145)

    울 남편도요
    바로 이 닦고 눕더니 바로 자네요

  • 3.
    '22.11.29 12:36 AM (116.121.xxx.196)

    도입부 이런게 없고
    그냐. 눕는다
    바로 코곤다

    침대에서 도란도란 얘기 뭐 이런거없어요
    ㅎㅎ

  • 4. ㅇㅇ
    '22.11.29 12:40 AM (220.82.xxx.59)

    너무 부럽네요..불면증있는 저로써는..

  • 5. 111
    '22.11.29 12:42 AM (124.49.xxx.188)

    세상편한분..저희집도 그래요

  • 6. ㅋㅋㅋ
    '22.11.29 12:50 AM (116.125.xxx.249)

    저희 남편도 그래요. 진짜 신기해요. 어쩔땐 정말 10초만에 잠드는듯 ㅡ ㅡ

  • 7.
    '22.11.29 12:55 AM (116.121.xxx.196)

    그니까요
    10초 정답. .

  • 8. 우리두
    '22.11.29 1:03 AM (112.155.xxx.61)

    우리 남편도 누우면 바로 코 골아요.
    세상 뭔일 있어도 자야지 하면 바로.. 자더라구요.
    이런거 보면 남자와 여자 확실히 다릅니다.

  • 9. 남자들이
    '22.11.29 1:32 AM (124.49.xxx.188)

    단순해서 그건 좋은듯해요..눈만 감으면 코를 곰

  • 10. 여기서 남녀는
    '22.11.29 4:21 AM (175.122.xxx.249)

    왜 나오는건지요.
    저희 딸도 보니까 눕더니 바로 잠들고.
    저도 한 때는 바로 잠든다고 남편이 부러워했거든요.

  • 11. 하루종일
    '22.11.29 8:21 AM (59.6.xxx.68)

    바쁘게 열심히 일하셔서 피곤하셨나보죠
    저도 어제 하루 넘 바쁘게 지내서 축구고 뭐고 그냥 잤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61465 "고지서 열어보기 겁나요”…주거비 170조 역대최대 (.. 10 /// 04:04:58 141
1461464 램프쿡 생선은 안되는거죠? ㅇㅇ 03:38:18 41
1461463 당근 절일때 구운소금 03:30:57 74
1461462 뭐든게 남탓 지잘못 없음 4 윤석열 ㄱㅅ.. 03:21:54 291
1461461 아 진짜 방금 장례식 글 4 .... 03:14:31 617
1461460 혈관을 청소해주는 고마운 9가지 음식 1 ㅇㅇ 02:35:46 1,320
1461459 문정부 때 난방비 폭등 안 한 이유 - 문정부 때는 국제 LNG.. 22 .. 02:14:09 1,261
1461458 특정 과일 품종만 먹는데요 4 ... 02:02:31 779
1461457 올해 칠순은 몇년생 무슨띠인가요? 1 칠순 01:47:39 632
1461456 직장 안다니면 혼자가되서 일하는 3 혼자 01:40:59 679
1461455 난방 미터기 오류 문의드려요 5 82 01:24:08 312
1461454 군내나는 백김치 4 김치 01:18:39 382
1461453 전기요금 9.5% 인상 적용‥'2월 고지서'가 진짜 폭탄 18 ㅇㅇ 01:10:07 2,648
1461452 일타 스캔들)남해이 왜 저러요? 1 ... 01:08:48 1,896
1461451 삼겹살,생선 등..기름..벽지닦는분 계세요? 2 .... 01:02:30 579
1461450 네이버까페 탈퇴? 1 원시인1 01:01:59 378
1461449 머리냄새? 정수리 냄새는 왜 나는걸까요? 18 샴푸요정 00:54:21 2,410
1461448 오늘 영화 유령 보고왔는데 좋았네요 2 ㅇㅇ 00:51:58 680
1461447 건조기가 얼었어요. 제가 하는 방법 있을까요? 4 건조기 00:50:54 1,006
1461446 전기, 가스비가 30~38%올랐어요? 16 ... 00:50:16 1,225
1461445 차돌 된장 찌개 완전 맛있어요 (+레시피) 16 뽀ㅇㅇ 00:47:31 2,303
1461444 싸고 건강에 좋은 반찬 14 .. 00:45:50 2,192
1461443 잘되고 편한 염색약 추천해주세요 4 ㅇㅇ 00:42:11 728
1461442 베스글 19금 보고 …. 8 애로스 00:38:20 3,214
1461441 겨울 다 갔는데 온수 매트 사야할지.. 19 ... 00:35:35 1,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