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7년전 '두산건설 특혜' 깨알 반박.. 이재명, 본인 SNS에 발목잡히나

.. 조회수 : 1,274
작성일 : 2022-10-07 12:06:50
https://v.daum.net/v/20221007112709813

본의 아니게 수사 협조
IP : 211.36.xxx.161
3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유명 2찍 211
    '22.10.7 12:11 PM (125.181.xxx.213)

    개검들 또 말꼬리 잡고 소설쓰네~ㅋㅋ

    그니깐 2찍 원글
    이재명 돈받은거 기사나 가져오셔

  • 2. 오수
    '22.10.7 12:13 PM (125.185.xxx.9)

    후안무치 가...윤명신무당과 그짝 지지자들 민낯임....부끄러움을 모르는것들임

  • 3. 211.36
    '22.10.7 12:13 PM (223.38.xxx.4)

    궁금

    하루종일 이재명 생각만 해요?
    일어나서 잘때까지?

  • 4. 진심
    '22.10.7 12:13 PM (121.134.xxx.179)

    궁금..원글은 윤정권을 어찌 생각할까
    아이피도 외울지경으로 매번 이재명글 올리는 정의를 가졌다면 윤정권은 올릴 내용 투성일텐데

  • 5. ㄴ 저도 그래요
    '22.10.7 12:14 PM (223.38.xxx.4)

    211.36

    이재명 디스 글의 반이상 아닐까 싶은데 ㅋㅋ

  • 6. 211.36
    '22.10.7 12:14 PM (113.10.xxx.35)

    궁금..원글은 윤정권을 어찌 생각할까
    아이피도 외울지경으로 매번 이재명글 올리는 정의를 가졌다면 윤정권은 올릴 내용 투성일텐데22222

  • 7. ..
    '22.10.7 12:17 PM (211.36.xxx.161)

    211.36이 내 전용 아이피인가?
    하루 정치 관련 글 3개 규정 지키고 있는데 또다른 211.36님이 계신가보네. 화이팅하자구요.

  • 8. 검사 100명
    '22.10.7 12:18 PM (223.38.xxx.4)

    수사관 400명

    이재명 수사에 파견되었다던데
    그럼 민생관련 수사는 누가 하나요?

    5년 내내 이럴까요?

  • 9. 121
    '22.10.7 12:19 PM (211.36.xxx.161)

    님도 깔 거 많은 이재명도 까보세요.

  • 10. 211.36
    '22.10.7 12:19 PM (223.38.xxx.4)

    글만 올리나요?
    이재명 까는 댓글도 엄청 쓰더만
    심지어 이재명하고 상관없는 글까지 ㅋㅋㅋㅋ

  • 11.
    '22.10.7 12:20 PM (58.152.xxx.97)

    줄줄이 사탕
    쌍방울 아태협 코나아이… 계속 나오고 있죠

    기본소득 주지도 않으면서 몇년간 탑연예인 쓰며 전국방방곡곡으로 경기도 세금으로 광고한것도 조사해주길.
    타임지에 몇억쓰며 광고한것도

  • 12. 223
    '22.10.7 12:20 PM (211.36.xxx.161)

    혐의가 12개인데 검사 100명 수사관 400명으로는 부족한 거 같은데요. 게다가 혐의 하나 하나가 다 역대급이잖아요

  • 13. 211.36
    '22.10.7 12:21 PM (113.10.xxx.35)

    언제나 이재명글에 달려오죠!

  • 14. 223
    '22.10.7 12:21 PM (211.36.xxx.161)

    스토커세요. 다른 글에 댓글 다는 거 까지 스토킹하세요?
    하루종일 게시판에 붙어 사나보네

  • 15. 211.36님도
    '22.10.7 12:22 PM (223.38.xxx.4)

    온라인에서 이렇게 열심히 돕고 있잖아요? ㅎㅎㅎ

    그리고 사이버 10만 예비군인가도 있다면서요? ㅋㅋ

  • 16. 211.36
    '22.10.7 12:22 PM (113.10.xxx.35)

    굥명신안농운비롯 굥정권인사들 비리도 역대급이에요 ㅋㅋㅋ
    수사조차 안하고있는데 이재명정도는 뭐~~

  • 17. 211.36
    '22.10.7 12:23 PM (113.10.xxx.35)

    굥정부인사들도 같은잣대로 수사하면 다 인정!!!

  • 18. 223
    '22.10.7 12:23 PM (211.36.xxx.161)

    글과 댓글로 일관성있게 이재명 까는 게 뭐가 문제? 별걸 다 트집이시네.

  • 19. 211.36
    '22.10.7 12:23 PM (223.38.xxx.4)

    원글이가 말했잖아요?
    또다른 211.36도 있나보다고 ㅎㅎㅎ

    왜 발끈?
    원글이 주장대로라면 원글이와 뜻이 같은 또다른 211.36들도 있다는건데

  • 20. ..
    '22.10.7 12:24 PM (223.38.xxx.214)

    원글님. 여기서 조롱만 당하는데
    꾸준히 올리시는거 보면 사이버전사가 학실합니다!!!!

  • 21. 211.36
    '22.10.7 12:24 PM (223.38.xxx.4)

    네 다른 211.36님들도 일관성은 있죠. ^^

  • 22. 검찰놈들이
    '22.10.7 12:25 PM (180.75.xxx.155)

    증거도없는 카더라가지고 언론에다 흘려주고
    조국장관처럼 조리돌림 하고 싶은거죠

  • 23. ..
    '22.10.7 12:25 PM (223.38.xxx.214)

    원글님 기다려봐요.
    61&183이 달려올겁니다^^

  • 24. ..
    '22.10.7 12:27 PM (211.36.xxx.161)

    증거 없다니 ㅎㅎ 맘은 참 편할 듯. 증거 없이 이재명은 탄압 받는다 라고 생각하고 살면

  • 25. ㅎㅇㅎ
    '22.10.7 12:31 PM (223.39.xxx.88)

    개딸들 실체는 유심칩이라던데 유심칩들 열심이군요
    10월 22일 전국집회한다던데 그날 입국자들 급증하나요? ㅋㅋ

  • 26. ㅋㅋ
    '22.10.7 12:34 PM (223.38.xxx.214)

    굥정권 지지율은 20%대에 노인네들이 많던데
    여기도 있네요 ㅋㅋ개딸바라기

  • 27. 상모지리 안동훈
    '22.10.7 12:45 PM (125.181.xxx.213)

    211.36.xxx.161)
    혐의가 12개인데 검사 100명 수사관 400명으로는 부족한 거 같은데요. 게다가 혐의 하나 하나가 다 역대급이잖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러게~211 굥무식 꼭닮은 2찍원글아
    느그 한가발이 민생수사가 어렵댄다~
    그것도 민주당탓이랜다

    정치수사하느라 검사 총동원하고 그나마 개검들 유일하게 잘한다는 수사도 못해서..
    뭔 몸통이니 뭐니하더니 탈탈털어 소설쓰다가 꼴랑 3자 뇌물죄? ㅋㅋ

    한동훈 "민주당의 검수완박 때문에 민생 수사하기 어려워져"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issue&no=632546&page=2

  • 28. ..
    '22.10.7 12:58 PM (211.36.xxx.161)

    한동훈이 하겠다는 깡패 마약 조사 철저히 하길. ‘ 마약’
    흥미진진

  • 29. ...
    '22.10.7 1:18 PM (121.134.xxx.179)

    깡패와 마약 조사하는건 환영이지만 이재명이랑 뭔상관있죠?

  • 30. ㅋㅋ
    '22.10.7 1:40 PM (223.38.xxx.214)

    이재명하고 마약을 엮을모양이네요 ㅋㅋ

  • 31. ㅍㅎ
    '22.10.7 2:35 PM (175.213.xxx.6)

    82에는 윤통 부부만 생각하는
    분들 널렸는데 누구한테
    지적질인지들.

  • 32. 223.38
    '22.10.7 4:03 PM (61.98.xxx.233)

    피의 쉴드를 치며 댓글 도배를 하네요.
    혼자 댓글을 몇개를 다는거에요?
    그러면 이재명 죄가 없어지나요?

  • 33.
    '22.10.7 4:30 PM (59.20.xxx.228)

    '22.10.7 12:21 PM (113.10.xxx.35)
    언제나 이재명글에 달려오죠!

    언제나 쫓아다니나봐요
    이재명 욕하는글에 ㅋㅋㅋ

  • 34. thrupass
    '22.10.7 11:50 PM (112.168.xxx.181)

    시민구단에게 지원한것을 뇌물로 ??? 떡검들이 무리해서 소설을 쓰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4286 '평준화' 논리의 한 예를 보았네요 6 오늘 07:55:43 234
1444285 패딩 이불은 구스 이불만큼 따뜻할까요? 2 음음 07:36:24 226
1444284 블핑이 타임지선정 올해 엔터테이너라네요 3 .. 07:14:31 861
1444283 이태원 참사 한달 "동생의 체취마저 날아가 버릴까 두려.. 5 가져옵니다 07:09:45 932
1444282 하이폭시 기억하시나요? .. 07:06:01 347
1444281 엄마가 결혼식장에 안온다고 해서 다른 어른을 초대하려고 합니다 21 ㅇㅇ 07:05:37 2,413
1444280 운전할때 후드 달린 옷은 불편할까요 6 ... 06:56:23 674
1444279 요즘 해먹은 음식들 9 집밥 06:50:43 1,474
1444278 면접 보는 회사에 현 회사 로고 셔츠 입으몃 6 Darius.. 06:45:28 1,015
1444277 글 쓰실때 음성인식으로 하시나요? 2 ㅇㅇ 06:44:11 473
1444276 패딩 스타일러 돌릴때요 1 나마야 06:36:04 611
1444275 날 추워지면 저는 왜 이렇게 콜라가 땡기죠? 7 ..... 06:23:35 688
1444274 노래 좀 찾아주세요ㅠ .. 06:03:40 192
1444273 실제로 6촌 누나 알아보나요? 14 ... 05:47:44 3,636
1444272 갑질 *범수 7 연예인 05:31:25 3,505
1444271 브라질전 이후 네이마르가 이강인과 유니폼을 교환했군요 4 dd 04:28:42 2,257
1444270 나는 솔로 11기 어제 방송 관전 후기 4 04:16:55 2,831
1444269 원칙과 공정은 이제 농담이야 1 거짓말 04:13:43 683
1444268 요즘 맨날 김치만 볶아먹고 있어요. 8 ..... 03:52:28 3,702
1444267 나는 솔로 11기까지 써머리. 총정리 03:21:10 1,474
1444266 자동차 사고 잘 아시는 분. 1 사고 03:12:46 317
1444265 이시간에 스팸전화 3 03:05:29 732
1444264 나는솔로 순자 화난거에요?? 6 궁금 02:40:38 2,682
1444263 고3 친구들과 해외여행 32 수능끝난 아.. 02:16:42 2,886
1444262 부츠 싸이즈 좀 여쭤볼게요 5 .. 01:34:36 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