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유퀴즈 박은빈씨 보세요.

... 조회수 : 8,307
작성일 : 2022-10-05 21:45:04
저렇게 예뻤었나요.
세상에나 예뻐라 
눈에 별이 있어요.
IP : 122.38.xxx.134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좋아요
    '22.10.5 9:47 PM (49.175.xxx.11)

    박은빈 눈이 참 맑고 예뻐요. 반짝반짝.

  • 2. ..
    '22.10.5 9:48 PM (112.145.xxx.43)

    눈이 반짝반짝
    이뻐요

  • 3.
    '22.10.5 9:55 PM (220.94.xxx.134)

    깔끔해요 똑뿌러지고 눈빛이 총명해요

  • 4. 박은빈
    '22.10.5 10:08 PM (223.62.xxx.220)

    똑똑하고 인터뷰도 잘하네요.

  • 5. 저런
    '22.10.5 10:11 PM (124.50.xxx.106)

    딸을 둔 부모는 얼마나 뿌듯할까요?
    하루 종일 폰질에 방은 더럽고 치우지도 않고 씻지도 않은 아이를 보며 속터져서 남의 딸이지만 너무 부럽네요

  • 6. ㅡㅡ
    '22.10.5 10:15 PM (183.106.xxx.29)

    귀티나는 연예인 드문데 벅은빈이 그러네요.

  • 7. 이쁘네요
    '22.10.5 10:24 PM (211.250.xxx.224)

    이뻐요. 우영우때보다 살짝 살이 올라서 더 이쁘네요

  • 8. 아니
    '22.10.5 10:32 PM (125.177.xxx.70)

    저런딸은 어떻게 낳고 키우는겁니꽈

  • 9. 완전
    '22.10.5 10:32 PM (114.207.xxx.128)

    프로패셔널한 원로배우네요.. 생각도 깊고..존경심이 들어요..

  • 10. 완전
    '22.10.5 10:34 PM (39.122.xxx.3)

    저런배우가 왜이리 늦게 뜬건지?

  • 11. ..
    '22.10.5 10:35 PM (222.101.xxx.232)

    말을 어쩜 저리 잘하나요
    속이 꽉 찼네요

  • 12. ㆍㆍ
    '22.10.5 10:38 PM (119.193.xxx.114)

    눈이 참 맑고
    생각이 깊은..
    내공이 느껴지는 사람
    사랑스럽네요.

  • 13.
    '22.10.5 10:47 PM (118.36.xxx.24)

    머리도 좋고 성품도 좋은 드문 배우네요
    보면서 웃느라 잇몸 마르는줄 알았어요 ㅎㅎ

  • 14. 남의 자식
    '22.10.5 10:56 PM (110.70.xxx.202)

    인데 내가 뿌듯함 ㅎㅎㅎㅎ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4196 집에서 홈트 하시는 분들 층간소음 괜찮나요? 8 홈트 2022/12/07 1,166
1444195 학폭이라기엔 애매한...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19 특수반 2022/12/07 2,110
1444194 변희재가 윤석열 한동훈 고발 기자회견했네요 15 김용민 2022/12/07 4,133
1444193 최태원 그녀요.. 40 2022/12/07 12,400
1444192 '한국은 오로지 돈' 벤투감독 작심발언 13 작심 2022/12/07 5,138
1444191 이범수 갑질 관상이 과학 4 갑질이범수 2022/12/07 3,532
1444190 논란의 국대 2701호요 23 ㅇㅇ 2022/12/07 3,957
1444189 세타필 베이비바디워시로 삼푸 세안하기 어떤가요 1 2022/12/07 472
1444188 분섬사걸레 너무 좋네요~^^ 7 밀대걸레 2022/12/07 1,953
1444187 한동훈논리면 7 .., 2022/12/07 1,354
1444186 사장님을 잠금해제 서울집값이야기 3 웹툰 2022/12/07 1,031
1444185 한국기독교, 전광훈 목사를 이단으로 규정 제명 추진 21 ... 2022/12/07 2,223
1444184 젊을때 1 2022/12/07 907
1444183 시술 고르기와 예약... 1 탈모케어 2022/12/07 737
1444182 지방있는 돼지앞다리살 vs 닭가슴살 8 2022/12/07 692
1444181 한동훈, “법 초월 통치없어” 文 수사 가능성시사 45 ㄴㄴ 2022/12/07 3,101
1444180 아이가 독감인데 약을 너무 많이 처방받은 것같은데.. 9 ㅁㅁ 2022/12/07 1,013
1444179 치킨보다 통닭을 더 좋아하는 분? 5 ..... 2022/12/07 1,337
1444178 늘 왼쪽 옆 얼굴만 나오네요 8 ..... 2022/12/07 2,283
1444177 견과류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6 보관 2022/12/07 1,500
1444176 아이캔빌리브잇츠낫버터-이 마가린 파는곳? 7 마가린 2022/12/07 917
1444175 안정환 아들 최연소로 카네기 홀에서 연주 45 ..... 2022/12/07 20,023
1444174 프렌치토스트 먹고싶습니다. 21 ... 2022/12/07 4,179
1444173 손흥민은 아버지가 9할 같아요 54 ㅇㅇ 2022/12/07 11,140
1444172 명동, 종각 쪽에서 커피마실 전망좋은곳 있을까요? 5 ........ 2022/12/07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