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조현병으로 두 차례입원 한 것 실비 청구가 거절되네요

보험 조회수 : 3,112
작성일 : 2022-08-11 10:47:50
아들 5살부터 들었던 보험 성년돠어서 갈아타고
유지해왔고
이번에 2년전 조현병 전단받고 압원 2회분 청구하니
정서적불안장애란 f2? 코드가 있어서
안된다고 합니다

담당 설계사가 된다고해서 진단비 서류비 시간쓰고
헛짓 했네요

애 보험들고 처음 청구인데…

그 외엔 병원을 갈일이 없어서
뭔가 억울하네요
이십년 붓고
IP : 121.169.xxx.143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민원
    '22.8.11 10:49 AM (223.38.xxx.122)

    금감원에 민원 내보세요.

  • 2. 원래
    '22.8.11 10:52 AM (175.197.xxx.136)

    정신과입원은 안되는거 아닌가요??

  • 3. ㅇㅇ
    '22.8.11 10:56 AM (121.136.xxx.181)

    실비는 정신과 상담도..보험처리 안되는걸로알아요

  • 4.
    '22.8.11 10:57 AM (223.39.xxx.52)

    정신과 커버되는 실비는 없을 거예요.

  • 5.
    '22.8.11 10:59 AM (223.38.xxx.188)

    정신과는 우울증도 안 된데요

  • 6. ㅡㅡㅡ
    '22.8.11 11:02 AM (58.148.xxx.3)

    헐 정신과 질환도 질환인데 안해주나요? 5살때부터 든걸 ㅠㅠ

  • 7. ...
    '22.8.11 11:03 AM (175.116.xxx.96)

    정신과 F 코드는 보험 안됩니다. ㅠㅠ

  • 8. ㅇㅇ
    '22.8.11 11:12 AM (175.113.xxx.3)

    정신과 정신질환 실비 안 되요. 이쁜이수술?도 실비 안되요. 예전 보험은 되는데 요즘껀 치질수술도 실비 안 됩니다.

  • 9. .....
    '22.8.11 11:19 AM (116.38.xxx.45)

    기본적으로 정신과나 치과 진료는 실비 안되는데 모르시나요?

  • 10. ....
    '22.8.11 11:27 AM (112.220.xxx.98)

    조현병...
    힘내세요 ㅜㅜ

  • 11. ...
    '22.8.11 12:30 PM (220.122.xxx.137)

    조현병이면 부모들이 많이 힘들텐데
    부모님들 몸 건강,정신건강 잘 관리하세요ㅜㅜ

  • 12.
    '22.8.11 12:37 PM (223.38.xxx.154)

    힘내시구요
    실비에서 청구 예외종목이 있어요
    정신과는 대부분 실손이 안되지요
    설계사가 잘못말한거에요
    속상해하지 마시고
    정신과 치료 받으면 향후 보험가입이 어려운데
    이미 가입했으니 다행이다 위안하시고
    들고 있어요

  • 13.
    '22.8.11 1:24 PM (1.238.xxx.15)

    치질도 안되나요? 말도 안되네요 그건 성형 목적이 아니잖아요 질병인데

  • 14. 난이미부자
    '22.8.11 1:42 PM (223.33.xxx.77)

    정신과는 보험 안되더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24122 김건희 청와대 미술품 전시 게이트 (고양이 뉴스 특종) 2 꼭보세요 01:28:50 164
1424121 친정엄마랑 밥먹기 5 @@ 01:09:51 517
1424120 우리동네에서 금팔찌 팔고 게좌정지 7 당근이 01:08:11 673
1424119 보수떨거지들이 mbc 공격 이유 2 .... 00:54:32 373
1424118 이준석 1년 추가 정지 7 ㅇㅇ 00:47:20 786
1424117 스펀지 같은 여자 -김민희 28 지나다 00:42:10 1,622
1424116 엠 ㅡㅡ인강 ㅡㅡ 00:35:19 159
1424115 라디오스타 보다가 유니클로 6 .. 00:34:53 1,315
1424114 이 동영상 혼자 보기 너무 아까워요 11 .. 00:30:59 1,508
1424113 다이슨 쌩초보 질문합니다 1 유후 00:28:25 265
1424112 트롯 가수 다현이는 자매가 다 티비 나오나봐요 8 모모 00:25:17 897
1424111 분당,성남에 빼쉐 파스타 맛집 아시는 분? 1 길영 00:23:46 188
1424110 이준석 가처분 기각되었다네요. 어케된걸까요. 5 ㅇㅇ 00:21:11 1,267
1424109 모든 대학을 다 알아야하는 건 아니죠 15 00:18:19 1,113
1424108 집안 좋고 공부 잘 하는 애들이 키까지 커요.. 7 00:12:10 1,608
1424107 모르는 대학얘기가 나와서 말인대요 12 창피한얘기 00:09:57 1,040
1424106 만약 하나만 가질수 있다면 남편 or자식 16 궁금 00:09:38 1,269
1424105 파이브가이즈 버거도 한국 들어오네요 16 ㅇㅇ 00:07:33 1,249
1424104 북한 자본주의 꽃, 마약 (kbs 시사기획 창) 4 .. 00:07:01 547
1424103 감사)여러분힘으로 사랑채 문대통령 사진이 올라왔어요 4 유지니맘 00:06:37 854
1424102 바이든은 왜그렇게 윤석열을 기피하나요? 28 .. 00:05:42 2,082
1424101 사주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는데요 2 ... 00:05:13 383
1424100 오늘 생일인 분들 어떻게 지내셨나요? 7 저 포함 2022/10/06 495
1424099 애한테 악을 쓰며 소리지르는 이웃 10 ㅇㅇ 2022/10/06 1,454
1424098 아이폰 초기화 아시는분 Asdl 2022/10/06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