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6명이 킹크랩 먹으려면 양을 얼마나??

.. 조회수 : 1,384
작성일 : 2022-08-09 16:45:21
주문해야 하는데..어른 6명 입니다.
킹크랩 주문하고 다른음식은  대구 뽈찜 으로 하려구요.
킹크랩은 몇 킬로 시키면 될까요??
IP : 121.176.xxx.113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2.8.9 4:48 PM (14.32.xxx.34)

    보통 사람당 1키로 정도 시키는데요
    뽈찜도 시키신다니
    감안하시면 될 것같아요

  • 2. 최소
    '22.8.9 4:48 PM (211.45.xxx.227)

    4kg...안그럼 불만 많이 생깁니다. 근데 킹크랩 시키면 밑반찬/안주거리가 많이 나올텐데요

  • 3. 킹크랩
    '22.8.9 4:48 PM (1.227.xxx.55)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 부르던데요. ㅠ

  • 4. ㅇㅇ
    '22.8.9 6:05 PM (182.216.xxx.211)

    결국 라면 코스에서 배가 부르지 않나요? ㅎ

  • 5. 줄리
    '22.8.9 8:06 PM (183.98.xxx.81)

    5인 가족 5kg 정도 먹는데요, 대구뽈찜 있으면 2kg대 두 마리 사심 되지 않을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20954 똑똑한 아이는 몇살부터 티가나나요 ㅇㄹㅎ 10:16:00 32
1420953 삼재 올해 삼재 10:15:40 27
1420952 친구 차에 리모컨이 없어졌는데요.. 2 ㅇㅇ 10:14:18 110
1420951 ㅅㄲ발언으로 감추고 싶은 것? 그게 10:13:29 91
1420950 기사) 쌍방울 로비리스트 명단에 이재명 없다 9 없다네요 10:10:47 199
1420949 아파트월세 계약 할때 체크할 점? 아파트 10:09:49 42
1420948 에버랜드 스마트 줄서기 집에서 대신 해줄수 있나요? 3 에버랜드 10:09:27 107
1420947 호가창 질문이요~~~ 1 주린이 10:05:09 127
1420946 김현종 통합교섭부본부장이 이재명 지지이유 20 여유11 10:03:03 382
1420945 자궁내막증, 잘 봐 주시는 의사샘 소개 부탁드려요 4 lll 10:00:28 173
1420944 공부는 유전이네요. 23 .. 09:58:45 1,058
1420943 쪽팔리다, 해외에서 먼저 보도했다고 했는데 찾아볼 수 있을까요 1 ㅇㅇ 09:58:14 342
1420942 브룩클린으로 가는 마지막 비상구를 듣다가 2 ........ 09:57:43 155
1420941 전두환 시대 관치금융 복귀!!!! 추 론스타가 금리 올리지 말래.. 3 자유는 개뿔.. 09:57:04 282
1420940 어째 내옆엔 친구라고 있는 사람들이.... 5 ........ 09:56:41 473
1420939 그렇게까지 안해도 된다고 하네요 ㅜㅜ 4 eeeeee.. 09:53:24 831
1420938 어제 차단관련글 올렸는데요 어제 차단관.. 09:52:32 154
1420937 대통령 완전 화나셨던데요 28 ㅇㅇ 09:52:31 1,860
1420936 개웃김...북한," 개코망신 당해" 13 .... 09:51:58 890
1420935 대상포진 예방 주사 맞고도 대상포진 걸린 경우요 1 예방 09:48:19 190
1420934 점보다 더 비현실적인 일 2 ... 09:43:22 473
1420933 중3에 학군지 전학 어떨까요? 8 gs 09:43:10 272
1420932 캔이나 페트병커피인데 용량 적고 설탕 안 든 거 있을까요? 3 커피 09:41:21 224
1420931 사람의 목소리가 참 중요한것같아요 2 ㆍㆍ 09:41:16 690
1420930 와.. 음식점 하시는 분들 진짜 힘드시겠어요 5 .... 09:40:42 1,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