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아무리 생각해도 건희가 청와대 옮긴것은 대단해요

용산대 조회수 : 8,663
작성일 : 2022-07-04 18:12:43
청와대터가 아주 흉지라는 것은 옛날부터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이야기였어요.
알아보니 전용원박사도 나름 풍수, 역학에서 알아주는 분이였어요.
이분 청와대 유튜브보니 이해가 되었어요.

다른 대통령들도 청와대 옮기도 싶어도 야당과 국민들의 입이 무서워서
꼼작을 못했는데 거니가 해내는걸 보고 이 여자가 정말 국운융성의
초석을 다졌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 여자운으로 통일까지 시킨다니 누구 운이면 어떻고 모로가도
통일만 시켜준다면 감지덕지고 통일이되면 2국가 체제로 당분간 지내다
1국가 체제로 가겠죠.

이제 한국도 통일과정과 통일 이후를 윤가 정부부터 미리 준비해서
우리도 한번 강대국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IP : 14.48.xxx.130
7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ㅎㅎ
    '22.7.4 6:14 PM (118.235.xxx.247)

    천공이 그러나요

    국제무대에서 활약하고
    남북통일시킨다고?

  • 2. ...
    '22.7.4 6:14 PM (14.35.xxx.21)

    와중에 전쟁만 안났으면

  • 3. 에혀
    '22.7.4 6:14 PM (175.223.xxx.117)

    ㅉㅉㅉㅉㅉㅉ

  • 4. 날이더우니
    '22.7.4 6:14 PM (210.100.xxx.58)

    별 이상한 소리를 다 듣네
    더위가 무섭긴하네요

  • 5. 콜걸
    '22.7.4 6:14 PM (172.56.xxx.211)

    찬양도 엥간이 하세요.
    역겹네 진짜..
    같은 여자라 도매급 취급되는 거 싫거든요?

  • 6.
    '22.7.4 6:14 PM (121.139.xxx.104)

    날이 마이 덥구나
    미친자들이 출몰하네

  • 7. ..
    '22.7.4 6:14 PM (211.234.xxx.2)

    국방부 해체수준으로 해놨으니 통일이 된다는 소리가 더 무섭네요

  • 8. ㅇㅇ
    '22.7.4 6:15 PM (121.190.xxx.178)

    뭔 초석요?
    나라 망하게 하는데 초석요?

  • 9. 지지율이
    '22.7.4 6:15 PM (172.56.xxx.211)

    아직도 왜이리 높나 했더니 이런 정신나간 이들 때문이었네

  • 10. ...
    '22.7.4 6:15 PM (211.212.xxx.185)

    원글 거북이 등껍질은 안필요하세요?
    하다하다 별...
    인공위성, AI 시대에 참 한심한 글이군요.
    날이 더워 그런가...

  • 11. ...
    '22.7.4 6:15 PM (14.52.xxx.133)

    미친년 사진 나올 때마다 역겨워서
    뉴스도 제대로 못 보고 있는데 별...
    이럴수록 지지율 폭락한다는 거 알면서 이러는건지...
    공적 역할도 없는 년이 왜 대통령 집무실을 나눠쓰죠?
    이건 정말 탄핵 사유죠

  • 12.
    '22.7.4 6:15 PM (121.139.xxx.104)

    일부러 이런글 올리는거임
    댓글 달리는거 지켜보는 관종들

  • 13. 날이 더워
    '22.7.4 6:16 PM (14.48.xxx.130)

    더위 먹은거처럼 보이나요ㅋ.
    더위 먹었다고 욕먹으면 어때요.
    청와대 용산으로 옮기고 나라가 잘된다는데.

  • 14. ㅋㅋㅋㅋ
    '22.7.4 6:16 PM (125.177.xxx.53)

    그래. 명신이도 82 하는구나

  • 15. 거북이 등껍질도
    '22.7.4 6:17 PM (14.48.xxx.130)

    때론 맞을수 있겠죠.

  • 16. ...
    '22.7.4 6:17 PM (106.102.xxx.125)

    그니까 누가 그래요? 나라가 잘 된다고.. 건희네 까페발 왈?에휴..

  • 17. 전용원교수
    '22.7.4 6:18 PM (14.48.xxx.130)

    유튜브 검색해서 한번 보시고 댓글 다시면 좋겠어요.
    그분 유튜브 보고 글 써요

  • 18.
    '22.7.4 6:18 PM (203.211.xxx.160)

    ㅇㅂ하네요

  • 19.
    '22.7.4 6:19 PM (112.187.xxx.82)

    청와대 이전이 국민 대다수가 원했습니까
    이전 반대가 더 많았는데
    그것도 무시
    이전 과정 조차도 졸속 행정이니 문제인 거
    모르십니까
    제대로 절차를 밟아서 차근차근 진행하면
    국민적 공감대라도 더 올라 가지요

  • 20. 아놔
    '22.7.4 6:20 PM (121.132.xxx.211)

    뭐이런 멍멍이같은 소리를..
    날더운데 짜증이..

  • 21. ..
    '22.7.4 6:20 PM (1.233.xxx.223)

    원글이 역술인이세요?
    나라가 사주팔자 미신에 미쳐돌아 가는 구나..
    에고..

  • 22. 이런 극성반대
    '22.7.4 6:20 PM (14.48.xxx.130)

    때문에 어떤 대통령도 엄두를 못냈다고 하내요

  • 23. ...
    '22.7.4 6:20 PM (39.7.xxx.113)

    명신이 82하니?

  • 24. ..
    '22.7.4 6:20 PM (203.211.xxx.160)

    이쯤되면 명신이 시녀들이 안티같네요.
    욕받이를 만들려고 일부러 판깔아요?

  • 25. 정도껏..
    '22.7.4 6:21 PM (112.155.xxx.248)

    알바도 적당히해야지..
    뭔 미친소린지..
    이제 통일소녀가 되는거야?
    지가 대통령 나오지 그랬어?
    씨부리면 다 말인줄 아냐...
    이러니...저것들이 국민들 개돼지라 하지..

  • 26. 전쟁이 일어나지
    '22.7.4 6:21 PM (14.48.xxx.130)

    않고 통일이 되야겠지요.
    누가 전쟁을 원하겠어요

  • 27. @@@@@
    '22.7.4 6:21 PM (112.153.xxx.148)

    말이여??? @@ 수준 참....

  • 28. ..
    '22.7.4 6:21 PM (223.33.xxx.144)

    더위먹었나요?
    희망사항은 일기장에 쓰시길 ᆢ

  • 29.
    '22.7.4 6:23 PM (125.177.xxx.53)

    오늘 안에 댓글 백개 채울듯
    원글님은 아기영철 82 버젼인가보네요
    무플보단 악플이 좋다 이건가?

  • 30. 뭐래
    '22.7.4 6:24 PM (124.54.xxx.252)

    국운융성이란다
    건희사랑 납쏐쎄여?
    아주 ㅈㄹ을 해요

  • 31.
    '22.7.4 6:24 PM (203.211.xxx.160)

    아직도 멍청한것들이 청와대이전을 반대만 한다고 생각하죠?
    취임하고 절차에 따라 하라는게 여론인데 국민여론따위는 중요하지않고 굥본인의 철학이 제일 중요하다며 무리하게 옮긴게 문제잖아요.
    뭐에요? 가랑비에 옷젖듯 잘한거라고 세뇌시킬려고 이러는건가요?
    개돼지들이나 그렇게 믿으라고요!

  • 32. ..
    '22.7.4 6:27 PM (219.251.xxx.45)

    날이 더우니 별 해괴한..

  • 33. 아이고배야
    '22.7.4 6:28 PM (221.153.xxx.2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4.
    '22.7.4 6:28 PM (118.32.xxx.104)

    이젠 대놓고 무속을

  • 35. ……
    '22.7.4 6:28 PM (210.223.xxx.229)

    쩝..지지자 수준 인증..

  • 36. ㅋㅋㅋ
    '22.7.4 6:29 PM (110.70.xxx.168)

    김건희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 37. 미쳐도 곱게
    '22.7.4 6:30 PM (39.7.xxx.97)

    제발요~
    일기는 일기장에 쓰시면,
    님이 도른줄 아무도 몰라요~

  • 38. ,,
    '22.7.4 6:30 PM (119.198.xxx.63)

    모두 모두 무시하고 돈맘대로 쓸거 같으면 그누가 못하리요.
    하~~콧구멍이 두개하서 숨을쉬네,,ㅠㅠ

  • 39. ...
    '22.7.4 6:31 PM (182.215.xxx.3)

    청와대가 흉지라고 누가 그래
    천공이 그러디?

  • 40. 에휴
    '22.7.4 6:31 PM (125.177.xxx.53)

    러시아 루블화 화폐가치가 역대 최고치를 찍은 지금
    나토에 간건 러시아에게 싸우자고 선전포고한거에요.

    윤석열이 “나 지금 반중·반러 하려고 나토 가는거 아니야” 하고 백번 말하면 뭐합니까?
    사람 죽이면서 “이건 살인이 아니야” 라고 하면 안죽인게 되나요?

    게다가 한덕수 총리는 “중국이 설마 무역보복은 안할거야” 라고 큰소리를 쳤더군요
    그 소리를 들은 중국 관영언론이 보란듯이 “한국과 일본은 댓가를 치를것” 이라고 나토 참석에 대해 논평했죠.

    천공스승은 초등학교 2학년 중퇴한 일자무식이니
    건희가 통일을 시킬거네 뭐이런 개소리를 할수도 있겠지만
    47% 의 국민들은 개소리인걸 알죠.

    근데 아는게 병이에요.
    차라리 아무것도 모르는 2찍들은 마음이라도 편할듯 ㅠㅠ

  • 41.
    '22.7.4 6:31 PM (210.94.xxx.156)

    국운융성이라굽쇼??
    지나가던 개가 웃겠네요.
    국운융성 안바라는 국민이 어딨으며
    평화통일 안바라는 사람이 어딨겠어요.
    하지만
    그것이 그분때문이라고는
    절대 동의가, 납득이, 예상이 안되는게 문제지요.

  • 42. 이런 글 보면
    '22.7.4 6:36 PM (125.137.xxx.77)

    울나라 기독교인들은 접시물에 코 박아야 됨
    나라를 무당 천하로 만든 교인들

  • 43. ...
    '22.7.4 6:38 PM (14.5.xxx.38)

    선거로 뽑힌 대통령은 윤이지 배우자가 아니예요.
    점쟁이가 자꾸 거론되는것도 그렇고,
    배우자가 주도해서 옮긴거라면 비선실세라는 얘긴데
    나중에 크게 댓가를 치르게 될수도 있어요.
    순시리가 괜히 감옥가고 쫒겨난게 아니예요.

  • 44. **
    '22.7.4 6:39 PM (112.216.xxx.66)

    22년도에 풍수지리?
    2달간 뻘짓에도 아직도 윤지지자들 어떤 인간들인지 잘알겠네.
    사이비 종교나 무속에 심취한 사람들인가봐요?

  • 45. 사이버부대 10만
    '22.7.4 6:43 PM (223.38.xxx.243)

    활동 시작했나요?

    오늘부터 활기차게 일하자더니 이런건가요?

  • 46. ㅇㅇ
    '22.7.4 6:45 PM (118.33.xxx.80)

    조만간 윤가부부는 탄핵되고 다음 대통령이 다시 청와대로 들어갈거라 봅니다.
    개방해서 다 망가뜨린 청와대 다시 복원하는 데 돈 수천억 들듯.

  • 47. 다른분은
    '22.7.4 6:45 PM (182.212.xxx.46)

    청와대 자리가
    대통령 개인에게는 몰라도
    나라 전체 국운에는 최고 명당이라던데요
    60년대 전세계 최빈국 독재국가에서
    민주화된 선진국 위치에 오르게 한 명당인데
    근런 자리를 버렸으니
    앞으로 국운이 쇠퇴할일만
    남았다고 하던데

  • 48. 안돼요.
    '22.7.4 6:45 PM (222.239.xxx.66)

    윤때 통일되서 온세계 극찬기사쏟아지면 민주당지지자들 단체홧병남ㅋ

  • 49. 222.239
    '22.7.4 6:46 PM (203.211.xxx.1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댓글중에 젤 웃겼어요

  • 50. ...
    '22.7.4 6:49 PM (109.146.xxx.222)

    조만간 윤가부부는 탄핵되고 다음 대통령이 다시 청와대로 들어갈거라 봅니다.
    개방해서 다 망가뜨린 청와대 다시 복원하는 데 돈 수천억 들듯. 22222222

  • 51. 중요한건
    '22.7.4 6:49 PM (219.250.xxx.105)

    윤가는 통일 관심도 없을걸요
    5년 대충 때울생각일걸요

  • 52. 222.239.xxx
    '22.7.4 6:50 PM (172.58.xxx.147)

    통일?
    전쟁이나 안나면 다행이게..
    2찍들 진짜 답없네.ㅋㅋㅋㅋ

  • 53. ....
    '22.7.4 6:52 PM (182.215.xxx.3)

    병신 많네
    핵 한방 처 맞고 온 국토 잿더미 만들고 통일하면 누가 박수 쳐 줄까

  • 54. 아아
    '22.7.4 6:52 PM (223.63.xxx.128)

    건희 팬카페 누가 가입하나 궁금했는데 이런 사람이 가입하는구나…
    원글 조현병 있을 거 같은데 약물치료 시기 늦으면 더 안 좋아집니다. 어서 병원 가보세요.

  • 55.
    '22.7.4 6:53 PM (121.165.xxx.112)

    명신이가 대통령이요?
    뭘 명신이가 청와대를 옮겼대...
    윤은 허수애빈가?

  • 56. ㅠㅠㅠ
    '22.7.4 7:00 PM (223.38.xxx.8)

    와아...
    '22.7.4 6:56 PM (222.236.xxx.144)
    이러니 히틀러가 600먄 유대인을 학살할 수 있었겠죠.......................22222222222222

  • 57. 역사상
    '22.7.4 7:01 PM (222.236.xxx.144)

    최대 명언은 국민은 개돼지 같아요... 이런 글 올라오는 거 보면요

  • 58.
    '22.7.4 7:08 PM (124.49.xxx.205)

    수준 처참하네요

  • 59. 염천에지랄염병
    '22.7.4 7:19 PM (114.205.xxx.84)

    쌍욕을 부르는 글.

  • 60. 육갑떠네
    '22.7.4 7:25 PM (47.32.xxx.156)

    국민들은 명신이를 대통령으로 뽑은 적이 없는데, 그 X가 뭐라고 청와대를 옯겼다는 거지?
    그 X 카페에서 그러든?

  • 61. ...
    '22.7.4 7:34 PM (210.98.xxx.184)

    지지자의 수준이 그 정치인의 수준ㅋㅋㅋ

  • 62. ㅇㅇㅇ
    '22.7.4 7:36 PM (120.142.xxx.17)

    대텅도 그 와이프도 지지자들도 무당에 법사에 사주에 풍수에... 아주 난리가 났네.
    청와대 미신 얘길 진리처럼 얘기하는 원글님이 놀랍네요.

  • 63. 그러네요
    '22.7.4 7:36 PM (182.210.xxx.178)

    더위 자신거 같아요.

  • 64. 미치겠네요
    '22.7.4 7:36 PM (125.177.xxx.53)

    이런 지능이니 윤석열을 지지했지 ㅉㅉㅉ

  • 65. ㅇㅇ
    '22.7.4 7:40 PM (58.143.xxx.77)

    부끄러우면 차리리 비판을 하세요

  • 66.
    '22.7.4 7:47 PM (222.120.xxx.150)

    죄송한데 한 마디만 할게요.

    꺼져 이 ㄸ라이야
    정신병자 같은게

    라고 한마디 할게요

  • 67. ...
    '22.7.4 7:56 PM (124.57.xxx.151)

    시녀병도 아주 단단히 들었구먼요
    명당자리 골라서 어련히 처음에 정했을텐디
    지가 뭐라고 휙휙 바꿔치셔
    아주 대대손손 해먹을것처럼
    진짜 저런게 대통되니 나라 격이 지하로 떨어지지
    죄를짓지말아야지 죄는 있는대로 짓고 있으면서
    터만좋으면 피해가나

  • 68.
    '22.7.4 8:13 PM (106.102.xxx.120)

    소가죽 벗기며 거하게 푸닥거리를 해보라 하세요.
    그래야 통일이 되던 말던 하지

  • 69. 무당이
    '22.7.4 8:17 PM (124.5.xxx.26)

    웰케.많아..

  • 70. 원글 똥멍청이!
    '22.7.4 8:31 PM (1.238.xxx.39)

    극성반대??
    그걸 여론이라고 하는것이고 국민 다수가 원치 않는걸 강행하는 것을 독재란 한단다!!

  • 71. 신천지세요
    '22.7.4 8:43 PM (125.134.xxx.38)

    원글????????

  • 72. 기막혀라
    '22.7.4 9:12 PM (210.90.xxx.55)

    국운 융성요??????????????

  • 73. 문통
    '22.7.4 9:45 PM (211.218.xxx.114)

    문통도 광화문 시대 연다고 들어가기 싫어했다가
    들어가보니 너무너무 좋으니 그냥 눌러앉았겠죠
    잊었니 잊어버렸니
    문재인도 광화문으로 가고 싶어했다는걸

  • 74.
    '22.7.4 9:55 PM (114.205.xxx.2)

    아니 대통령이 누군데요? 청와대옮기는거 마누라 의견따른거고 나라일 다 마누라뜻으로 하면 비선실세라구까놓고 말하는건가요? 그럼 대통령 자격있나요? 지금 나라가 잘되고 있는걸로 보이세요? 날이 더워서 그러나 별 이상한 소리를 듣네요.

  • 75. 어느나라 국운이 ?
    '22.7.4 9:57 PM (59.22.xxx.44)

    북한을 선제타격해서
    왜구가 그리 원하는 한반도 전쟁이 일어나면
    3차대전이 한반도에서 일어나
    결국 우리나라는 통일은 되겠지만
    거지꼴을 못면하고
    왜구는 국운융성할 수도.

  • 76. 주무학
    '22.7.4 10:14 PM (223.39.xxx.187)

    대표적인 이찍 주무학의 생각인가 보네요
    우동사리..

  • 77.
    '22.7.5 1:07 AM (86.135.xxx.94)

    미친 원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84253 톡파원25시 이제 안 보려구요 ㅇㅇ 16:43:40 1
1484252 명절 고백.. 16:42:11 99
1484251 질투보다 무시가 나은거 같아요 3 ㅇㅇ 16:36:22 401
1484250 퇴근하면서 보니까 이미 침수가 되고 있었는데 4 16:36:10 404
1484249 Jtbc자막에 Mb 김경수 이번 사면에 포함안될듯.. 12 화이트 16:34:39 581
1484248 떡볶이를 도시락으로 싸가면 어떨까요? 많이 불을까요? 13 .... 16:32:02 570
1484247 저는 비수면 위내시경 검사보다 산부인과 검사가 더 힘들어요. .. 4 건강검진 16:28:53 487
1484246 책 좀 찾아주세요 16:28:17 103
1484245 이재명이 손오공도 아니고, 840명? 3만명? 8 뭘 생각? 16:25:10 420
1484244 강원도 양양 - 관광지 ,맛집 추천부탁드립니다 2 .. 16:21:55 217
1484243 오늘 밤에도 비많이 올까요? 7 ……. 16:21:17 1,157
1484242 윤, "내가 퇴근하며 보니까 벌써 다른 아파트들이 침수.. 28 ㅅㅅ 16:20:09 2,156
1484241 침수되는 거 보면서도 퇴근했네요? 12 .. 16:18:09 1,029
1484240 냉동 구이용 고등어로 3 궁금 16:15:27 322
1484239 갑자기 내린 비라지만 7 답답 16:15:26 688
1484238 남양주시 잘아시는분... 3 456 16:13:59 377
1484237 치아 위아래 다 빠지는꿈을 꿨는데 괜찮을까요? 9 예감 16:13:48 666
1484236 지대가 높고 낮은거랑 침수랑 상관없는거 같아요 4 ... 16:13:02 709
1484235 뮨파가 존재하는 증거와 그들의 해악 22 뮨파존재증거.. 16:12:20 405
1484234 서울대병원 산부인과 대단하네요.. 18 ... 16:12:18 3,070
1484233 조국교수페북 11 ㄱㄴ 16:12:12 1,262
1484232 성종일 지금 YTN에 나와서 윤돼텅한테 국미이 무례하답니다. 14 미꾸라지 16:09:33 1,338
1484231 곰팡이 뭘로 닦아요? 6 ㅇㅇ 16:08:55 665
1484230 침수된 차 보험 5 .... 16:05:20 919
1484229 문통이 언제 전정권 탓한적 있어요??? 16 ㄷㄷㄷㄷ 16:03:00 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