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배현진 이준석 잘어울리지않나요?

ㅇㅇ 조회수 : 4,073
작성일 : 2022-06-24 14:23:08
옛날에 드라마있었잖아요 이민정 신하균 나온 정치인드라마
사귀면서 겉으로 으르렁대는 그런거일수도
있지않을까요?
IP : 39.7.xxx.49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전에
    '22.6.24 2:24 PM (223.56.xxx.235)

    이가 배좋아하지 않앗나요?

  • 2. 준스가
    '22.6.24 2:26 PM (106.102.xxx.16)

    작아서 궁합 안 맞아요

  • 3. 아니
    '22.6.24 2:27 PM (210.219.xxx.184)

    윗님 그런 애로사항이...

  • 4. ㅁㅁ
    '22.6.24 2:28 PM (185.212.xxx.246)

    요즘 기사난 것보면 사랑싸움 비슷해 보이긴 하더군요
    홍준표가 놀고들 있네 그랬다는데요

  • 5. ..
    '22.6.24 2:28 PM (211.252.xxx.39)

    성상납받고 차인걸로.... 근데 어울려요.. 벌레한쌍~

  • 6. 관심
    '22.6.24 2:29 PM (221.149.xxx.179)

    안가는 전자는 발에 붕대감고 절뚝거리고 나와
    지나가던 아저씨 이쁘니까 찍어줄께 하더니
    붙긴 붙더라는 거의 현수막 자주 바꿔다는데
    프리랜서 특고 지원금 지급했다등등 달려있어
    누가보면 그녀가 다 한 것처럼 보임.
    눈에 뜨이는 효과 큰거는 잘 아는 1인이구나! 느껴짐.
    어제는 뉴스에 사과인지 제스츄어도 마찬가지
    후자는 솔직히 왜 나오는지 모름. 꼭 정치해야 하나?

  • 7. ㅇㅇ
    '22.6.24 2:30 PM (183.100.xxx.78)

    성접대를 받았다는 넘을 누가 좋아할까요?
    아, 배현진은 권력을 좋아하니 좋아할 수도 있겠네..
    메인 mc자리 준다니 동료들 배신하고 등돌린 전력도 있으니...

  • 8. ..
    '22.6.24 2:34 PM (14.63.xxx.95)

    끼리끼리..

  • 9.
    '22.6.24 2:34 PM (223.62.xxx.135)

    아무리 배현진이래도 설마 이준석을??
    이준석 걷는거 보셨어요? 얼굴은요?

    아무리 미운인간이라도 이준석이랑 엮다니

  • 10. ㅋㅋㅋ
    '22.6.24 2:39 PM (109.147.xxx.215)

    홍준표 ㅋㅋㅋㅋ 말할 때마다 정곡을 찌르네요. 진짜 사랑싸움 ㅋㅋㅋㅋ 둘다 구려요

  • 11. ...
    '22.6.24 2:39 PM (110.70.xxx.11)

    배씨가 2살 연상

  • 12.
    '22.6.24 2:39 PM (220.94.xxx.134)

    이가 있다는 그여친이 배아님? ㅋ

  • 13. 오염도
    '22.6.24 2:54 PM (203.247.xxx.210)

    잘 어울 림

  • 14. ,,,
    '22.6.24 2:58 PM (123.142.xxx.248)

    끼리끼리는 과학이라고. 명대사에요.

  • 15. 그러고보니
    '22.6.24 3:05 PM (121.121.xxx.92)

    뭔가 어울리는 듯

  • 16. ㅇㅇ
    '22.6.24 3:11 PM (39.7.xxx.59)

    http://n.news.naver.com/article/003/0011266014?sid=100

  • 17. ..
    '22.6.24 3:44 PM (45.118.xxx.2)

    배현진이 불쌍...

  • 18. 아니요
    '22.6.24 3:50 PM (125.140.xxx.135)

    서로 원하는 이성상이 다를 겁니다.
    준석이 눈은 무지 높을 거예요. 하바드 졸업생입니다. 준석이 아버진 서울대 나왔어요.
    거물 정치인 재벌 각 분야 전문가들과 많은 접촉이 있었을 겁니다.
    배현진은 되기 어려운 아나운서 출신인 것 빼고는 내세울게 없어요.
    둘 다 정치계에서 나온다면 준석이는 진로가 많고 배현진은 첨엔 방송출연이 있겠지만 곧 잊혀질 겁니다.
    두 사람 모두 눈이 무척 높기 때문에 서로 안 어울려요.

  • 19.
    '22.6.24 4:34 PM (58.231.xxx.119)

    준석이가 집안이 좋은가 보군요
    배현진은 집안이 볼거 없지만 엄청 아무지던데
    얼굴도 이쁘고
    배현진이 전 아깝네요

  • 20. ..
    '22.6.24 4:50 PM (203.229.xxx.102)

    하긴 ‘작게’ 생김.. 얼굴만 봐도 대강 감이 옴.
    주어 없음. ㅋㅋ

  • 21. 똥끼리
    '22.6.24 6:43 PM (110.70.xxx.66)

    통하였느라

  • 22. ㅎㅎㅎ
    '22.6.24 7:06 PM (222.109.xxx.155)

    둘이 결혼 했으면 좋겠어요

  • 23. ..
    '22.6.24 9:39 PM (211.212.xxx.240)

    저도 왠지 둘이 사귈꺼같은 느낌이...

  • 24. ㅇㅇ
    '22.6.24 11:54 PM (110.11.xxx.153)

    까보기 전에는 누가 아까운지 모르는거 아닐까요?
    배현진 신입아나운서시절 배현진에게 물아껴쓰라고 잔소리했다고 바로 다음날 좌천됐다는 선배 아나운서 에피보면 뒷배가 상당한듯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72332 가슴 수술은 왜 안할까요? 4 ㅁㄱㅁㅁㄱ 13:25:04 346
1472331 간편하게 월남쌈 이렇게 좋을듯하네요 (재료 몇가지만) 3 오늘 메뉴로.. 13:22:31 303
1472330 서울 구경 오는 어린이들 3 요즘엔없겠지.. 13:21:25 208
1472329 혹시 기관과 기업을 합칠수 있는 단어 있을까요? gm 13:20:56 40
1472328 맛있는 쌀 추천해주세요 ㅡㅡㅡ 13:20:00 47
1472327 찾고 싶다... (반말,혼잣말 양해 바람 ㅜ) 4 개티처 13:19:45 251
1472326 터키여행을 가는데 .. 13:19:09 193
1472325 알바에게 가게 맡겨두지 마세요 3 매출 13:19:09 593
1472324 음악곡 찾아주세요...! (제목힌트 : for all men's.. 3 생각이안나 13:18:41 72
1472323 서울의 민심 변화 1 겨우 2달 13:18:25 398
1472322 에어컨 틀때 다용도실 창문 열어놓나요? 3 덥네요 13:16:31 281
1472321 생각보다 밥 쩝쩝거리며 먹는사람이 많네요 5 .... 13:15:43 255
1472320 드라마 오수재보면 현 상황이랑 겹쳐보이지 않나요? .. 13:13:52 163
1472319 굥 국민들은 짓밟으면서 왜구한텐 굽신 비굴 2 굥폭군 13:13:44 225
1472318 낮에 스테이크먹었는데 3 미쿡인 13:13:43 249
1472317 냉장실에 살얼음끼고 채소가 다 얼어요 1 모리 13:11:35 267
1472316 지금은 면세점서 선그라스 사는게 환율때문에 싸지도 않나요? 6 선그라스 13:08:56 388
1472315 윤석열!!77년만에 경찰 집단 삭발 최초!경찰 접수하려는 윤정부.. 11 13:07:00 850
1472314 학원전기세는 가정집보다 많이싼가요? 3 영세 13:06:54 440
1472313 부정적인 생각하느라고 에너지 엄청 쓰는것같아요 5 Oo 12:59:42 449
1472312 석열 서열.jpg 3 ... 12:59:21 855
1472311 재택근무 남편과 같이 1 지내는 12:58:51 383
1472310 임윤찬군은 올훼스창의 이자크 4 만화 12:58:23 501
1472309 이런 직장상사 ㄱㄱ 12:57:27 236
1472308 장례비용 어느정도 들까요? 4 ddgg 12:55:39 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