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문통 윤통 미국대통령 의전비교 jpg

... 조회수 : 4,577
작성일 : 2022-05-22 19:24:57
http://m.clien.net/service/board/park/17270268?combine=true&q=%EC%9D%98%EC%A0...

국격이 한순간에 ㅠㅠ
IP : 61.79.xxx.23
4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2.5.22 7:30 PM (211.246.xxx.137)

    죽은아들 고추 만지는것도 아니고 왜 자꾸 비교질 하는거에요?
    그만좀 해요 문통 굴욕당하던것도 한보따리 있던데 그땐 왜 국격타령 안해요?

    1번이나 2번이나 누가 되었어도 비슷한 상황같은데

  • 2.
    '22.5.22 7:30 PM (125.181.xxx.213)

    국격 바닥치는군요

  • 3. 본인들
    '22.5.22 7:33 PM (223.39.xxx.214)

    2찍 본인들도 잘 아나보네요.
    쪽팔리는지

  • 4.
    '22.5.22 7:34 PM (175.223.xxx.229)

    마지막 사진 ㅋㅋㅋ

    윤은 술 앞에서 ~~~~
    진심 행복해 ㅋㅋㅋㅋ

  • 5. ...
    '22.5.22 7:36 PM (223.40.xxx.150)

    각자 자기네 집안 격이나 높여요.
    구질구질하게 살지 말고요.

    딸네 홍은동 빌라 빌려 살다가 청와대 들어가고 부동산값 올려서 양산 구옥을 17억에 팔고
    5년만에 으리으리한 새집 짓고 원래 부자였던것처럼 우아 떠는 문재인이 많이 그리운가봐요.

  • 6.
    '22.5.22 7:37 PM (39.7.xxx.93)

    오죽하면 고추만질까 굴욕이 이번이 처음일까 5년내내 굴욕이겠지

  • 7. 그러게
    '22.5.22 7:39 PM (211.117.xxx.159)

    그냥 청와대 들어갔으면 됐잖아!!!

  • 8. ...
    '22.5.22 7:40 PM (223.40.xxx.150)

    허례허식 별로예요.
    부동산 폭등시키고 출산율은 최악으로 만들고 중국인들 부동산 맘껏 사게 하고 국민은 절망속에 빠뜨리고
    5년간 행사 전문 대통령 노릇 열심히 한 문통.
    화려한 행사로 국민의 눈과 귀를 덮었죠.

  • 9. 다음
    '22.5.22 7:41 PM (211.201.xxx.144)

    저 누런색 운동장은 뭔가요. 너무 촌스럽네요. 방글라데시 같아요

  • 10. 223.40 ㅉㅉ
    '22.5.22 7:43 PM (221.139.xxx.89)

    쉴드 치기 힘들죠.
    이해해요.

    명시니 에미 부동산 사기 치고 의료보험 꿀꺽하고
    명신애비 사망일 조작한 거에 비하면 암 것도 아녀유.
    단위가 달라요

  • 11. 에휴
    '22.5.22 7:44 PM (211.36.xxx.27)

    창피는 국민의 몫
    지킬거 지키는게 허례허식이라니
    223.40은 결혼식도 장례식도 안하고 살겠네요.

  • 12. 어제오늘지령
    '22.5.22 7:47 PM (211.201.xxx.144)

    부동산,출산율 ,중국인부동산매입
    ^^

  • 13. ...
    '22.5.22 7:47 PM (223.40.xxx.150)

    젊은이들이 결혼식도 못하게 경기와 부동산 망쳐놨는데 결혼식 타령은... ㅉㅉ

  • 14.
    '22.5.22 7:48 PM (125.181.xxx.213)

    대박~~바이든이 오늘 가는
    일본 영빈관이랑 비교 너무되네요
    http://m.dcinside.com/board/hjp/420910?headid=&recommend=&s_type=subject_m&se...

  • 15. 워싱턴포스트
    '22.5.22 7:48 PM (211.201.xxx.144)

    워싱턴 포스트 오늘기사

    "한국 대통령은 성 불평등에 대한 압박질문에 불안한 표정을 지었다"

    "기자의 질문에 윤대통령은 잠시동안 꼼짝 않고 서 있다가 통역용 이어폰을 벗더니 대답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듯했다.
    (굥 횡설수설 답변)
    그러자 통역사가 기자회견이 끝났다고 재빨리 알렸다.

  • 16.
    '22.5.22 7:48 PM (118.32.xxx.104)

    2찍님들 애쓰시네ㅎㅎ

  • 17. 워싱턴포스트
    '22.5.22 7:49 PM (211.201.xxx.144)

    이런게 기사죠. 기레기들 굥비어천가만 보다가 오랫만에 진짜 기사를 보네.

  • 18. ㅇㅇ
    '22.5.22 7:49 PM (110.12.xxx.167)

    국빈 맞이 의전에 허례허식 타령이라니
    지금이 한국 전쟁 직후인가요 ㅋㅋ

    하긴 이번에 바이든이 착각할만 하겠어요
    한국이 선진국이라더니 이게 뭔가
    지하강당에서 기자회견이나 하고

  • 19. ㅇㅇ
    '22.5.22 7:50 PM (122.32.xxx.17)

    바이든 저지경으로 푸대접하고 퍼주기는 또 다 퍼줬죠
    받은거 없이 그러니 최악의 외교란거에요 굥

  • 20. 굥무당
    '22.5.22 7:50 PM (211.185.xxx.26)

    뭐가 그렇게 숨길게 많은 인간인지
    한심 두심 세심
    화려? 첫번째 그리고 최고 국빈 방문이다 인간들아
    국익은 뒷전
    지배때기에 술만 들어가면 그만
    '바란다'로 끝나는 외교라
    참담하구만

  • 21. 악!!
    '22.5.22 7:51 PM (121.160.xxx.182)

    내눈... ㅠ
    마지막에서 두번째 사진 배아래로 내려온 바지 상의를 툻고 나온 배 웩!
    화장은 왜 자꾸 박수무당처럼 해주는지 ㅠ

  • 22. ㅇㅇ
    '22.5.22 7:53 PM (119.200.xxx.111)

    새삼 느낀건데... 김정숙 여사님이 참 옷맵시가 좋으시네요.

  • 23. 223.40
    '22.5.22 7:55 PM (61.79.xxx.23)

    허례허식 별로예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취임식은 33억 피같은 세금으로 펑펑 썼어요???

  • 24. 어쨋든
    '22.5.22 7:59 PM (110.12.xxx.167)

    이번 의전은 망했어요

    바이든을 청와대 영빈관에서 맞이하고 나서
    청와대를 옮기던가 했어야죠

    바이든 오는거 다알면서 준비 하나도 안된 상태에서
    뭐가 급하다고 청와대 개방한건지

    국격 외교는 생각 안하는 한심한 정부죠
    대통령이 꼴통이니 아랫사람들도 다 아부꾼들만 있어서
    충언하는 인간이 하나도 없었던거

  • 25. 근데
    '22.5.22 8:00 PM (1.245.xxx.104)

    재밌는게 대통령 취임식하자마자 미국 대통령이
    한국으로 달려왔네요 정말 대단하죠
    정권교체 안됐다면 있을수나 있는 일인가요?
    엄청 부러웠나보네요

  • 26.
    '22.5.22 8:01 PM (39.117.xxx.224)

    풉 촌스럽게 뭔 의전타령인지
    미국 대통령이야 맨날 호화스러운 의전 원데이 투데이 하나요 어딜가나 성대할텐데
    어디가 어땟는지 기억도 안날듯… 정상회담에서 잘 맞아서 예정보다 더 이야기도 많이 했다고 하고
    반도체 공장 가서 의기투합하면 그게 더 큰 선물이죠
    맨날 반미 친중해대던 문재앙이 청와대에서 의전만 잘하면 뭐해요 ㅋㅋㅋㅋ

  • 27. 1 245
    '22.5.22 8:02 PM (110.12.xxx.167)

    바이든 일본 방문하는김에 한국 방문하는건
    이미 오래전부터 예정되있던거
    모르는척 하는건지 진짜 바보인지 한심

  • 28. 벌레들
    '22.5.22 8:04 PM (121.160.xxx.182)

    치이익~~~ 옛 생각나네요
    세월 좋아져서 벌레들 없어진줄 알았는데 더 기어나오네

  • 29. 그놈의
    '22.5.22 8:06 PM (223.39.xxx.44)

    의전
    의전
    쑈질~
    문은 외국가서 그놈의 대접도 못 받고 혼밥에 왕따더구만
    그놈의 의전타령은

    의전이 그리 중요한 사람들이
    김정숙이가 지 남편 앞서서
    뒤룩거리며 걸어가는 꼴은 우째 견뎠는지

  • 30. 구질구질
    '22.5.22 8:06 PM (121.162.xxx.174)

    저 아래 도자기 인 거 ‘같고’
    배부르게 먹었을 거란 글도 그렇고
    참,,, 없이 사는 티 진짜 많이 나네.

  • 31. ㅋㅋ
    '22.5.22 8:07 PM (121.160.xxx.182)

    의전 의전 취임식에 쓴 세금을 봐
    그놈의 의전 소리가 나오나

  • 32. 1찍
    '22.5.22 8:08 PM (112.216.xxx.42)

    그래서 트럼프한테 말만하면 거짓말이라는 평가나 듣고 잘했어요.
    문통보다 휠씬 먼저 미국대통령이 찾아왔어요. 일본보다 먼저.

  • 33. .....
    '22.5.22 8:10 PM (211.185.xxx.26)

    이번 방문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르니?
    항상 일본 갔다 한국 오는 코스였다가 이번에 한국 먼저 방문한거다. 이것 때문에 일본에서 한동안 시끄러웠지.. 한국에 추월당했다고
    이게 무슨 의민지 모르겠니?
    내가 바이든이라면 생각을 해봐
    얘네 안되겠네 하지않겠음? 의전도 못해 말도 제대로 못해 기자들 대답도 못해...근데 다 퍼준대...호구구나

  • 34. ...
    '22.5.22 8:11 PM (39.7.xxx.241)

    양산까지 가서 문통 만날거라고설레발 쳤는데 거짓말에
    트럼프는 와서 개무시 하고 가고 한국에 대사도 파견하지 않은채로 몇년이나 있다가
    대통령 바뀌었다고 바로 직통 전화도 하고 이주도 안되서 내한하고 하니 속이 부글부글 끓나봐요 이해해요
    그래도 자중좀 하세요
    북한보고 용산에미사일 쏘라고네이버 댓글 달던 사람들이 여기서 댓 다는거 아니죠? 조선족 댓글 알바도 아니고

  • 35. ㅇㅇ
    '22.5.22 8:12 PM (121.190.xxx.178)

    보기싫어 안보다가 지금 처음 봤는데 명신이는 나이도 젊다면서 왜이렇게 구부정해요? 박근혠줄~

  • 36. 1.245
    '22.5.22 8:12 PM (61.79.xxx.23)

    미국 대통령 한국 방문 일정은 오래전에 잡힌겁니다
    우리나라 대선전에요

  • 37. 하하하
    '22.5.22 8:12 PM (183.103.xxx.30)

    '22.5.22 7:40 PM (223.40.xxx.150)
    허례허식 별로예요

    ㅋㅋㅋㅋㅋ 거리는 거 싫어 하는데 ㅋㅋ
    너무 웃겨서
    33억 어쩔 ㅋ

  • 38. ㅇㅇ
    '22.5.22 8:13 PM (110.12.xxx.167)

    이제는 의전이 뭐가 중요하냐는 억지 소리까지

    바이든 방문에 일본이 어떻게 하나 봅시다
    의전이 중요하지 않은데 왜 공을 들일까요

  • 39. 삼성방문
    '22.5.22 8:16 PM (175.208.xxx.235)

    아~ 진짜 북한인줄~
    한국방문이 아닌 삼성방문이고 굥은 거기 숟가락 얹은거네요.
    의전은 무신 개뿔~ 부끄러움은 국민몫일세.

  • 40. 깨알 같은
    '22.5.22 8:47 PM (1.247.xxx.113)

    쩍벌과 도리도리 까지....
    창피하다!
    철학도 없고
    역사도 없다!

  • 41.
    '22.5.22 10:40 PM (109.147.xxx.91)

    청와대에 정말 근사하네요. 너무 멋져요. 굥정부랑 비교되네요 ㅋㅋㅋㅋ

  • 42. 아니
    '22.5.22 10:59 PM (223.38.xxx.112)

    손님인 미국이 만족한다는데
    문주당들은 왜 바이든 머릿속까지 바꾸려고 하지?

  • 43. ...
    '22.5.23 3:24 AM (223.62.xxx.37)

    청와대 저렇게 멋진 곳을 고작 열린음악회 하는 곳으로 만들다니

  • 44. 돈들여서
    '22.5.23 9:49 PM (61.105.xxx.165)

    정말 북한같다.
    많고많은 나라중 왜 북한을 따라하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72058 사업자명의 ㅁㅁ 18:06:30 15
1472057 결혼은 데스티니일까요? Vv 18:05:18 72
1472056 미취학 아동3명 계곡갈때 간식 어떤걸 준비 할까요? 4 계곡 18:01:23 97
1472055 혹시 카카오톡 본인인증 안돼서 본인인증 초기화 신청 해보신분 계.. 1 ㅇㅇ 18:00:34 62
1472054 40년전 애들앞에서 바닥에드러누워 울던엄마 2 어릴적기억 17:59:04 512
1472053 이런 날씨에 어떤 운동 하세요? 5 무더위 17:57:31 216
1472052 고려대학교 조경학과 3 ᆞᆞ 17:56:53 440
1472051 요즘도 자릿세 내야하나요 1 계곡 17:52:24 169
1472050 이 정도는 상온에 둬도 상관없죠? 1 ... 17:51:19 198
1472049 김건희 드레스룩 추가공개 27 ㄱㄴ 17:50:07 1,309
1472048 여름에 땀 흘리면 피부 알러지반응 보이는 아이 뭘 발라줘야할까요.. 1 cinta1.. 17:48:35 153
1472047 82에서 본 강아지글 이게 너무 웃겨요 9 .. 17:48:21 567
1472046 고등자녀 두신 분들 대부분 공부관여 안하시나요?? 8 ??? 17:48:15 303
1472045 요즘 전세입자 요구사항 이런가요? 11 구축아님 17:46:06 544
1472044 걱정마라. 굥찍들은 아무 생각이없어서 무조건 이해한단다 15 나라가망해도.. 17:45:06 317
1472043 더워요... 공포영화나 스릴러 소설같은 시원한 작품 추천해주세요.. 5 ... 17:43:13 178
1472042 길에 떨어져 있는 생리대 처리하시나요? 1 생리대 17:42:36 532
1472041 윤석열 지지율 폭락 이유, 요약이라네요. 16 .. 17:42:26 1,287
1472040 혹시 굥 고기능 아스퍼거 아닐까요?? 3 모지리 17:42:03 413
1472039 세상에 이상한사람들 많은거같아요. 3 17:41:58 367
1472038 송헤교 사진인데 세월이 11 델데라 17:41:32 1,158
1472037 우리집 농장냥이들 ㅎㅎ 7 uf... 17:40:52 304
1472036 미술사 스터디 회원 추가모집합니다 3 미술사 17:39:29 272
1472035 80대 부모님 병원 많이가시나요? 4 도리 17:36:52 504
1472034 [인터뷰] 연세대 청소노동자 "고소 학생 비난 멈춰달라.. 8 ㅇㅇ 17:36:33 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