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이다해 사진인데

재ㅁ 조회수 : 28,513
작성일 : 2022-01-14 19:13:45
첨에 춘향일 때는 수수하니 예쁘더니
그 다음에는 뭔가 살짝 손본듯 한데 엄청나게 예쁘더니
성형의 끝은 다 비슷한 모습인건지
아님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지 예쁘다는 느낌보다 
얼굴이 왜 저렇게 길어졌지 싶고 
코도 짝짝이 같고 
하도 끝없이 예쁜 모습만 보다 봐서 그런지 낯설어 보이네요. 

https://entertain.v.daum.net/v/20220114103354541
IP : 211.43.xxx.105
3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재 ㅁ
    '22.1.14 7:13 PM (211.43.xxx.105)

    http://entertain.v.daum.net/v/20220114103354541

  • 2. ㅎㅎㅎ
    '22.1.14 7:15 PM (223.39.xxx.35)

    세븐은 여자를 오래사귀는타입인가봐요

    그나저나 진짜얼굴이상 ㅠㅠ

  • 3. ...
    '22.1.14 7:16 PM (221.166.xxx.175)

    왕꽃선녀에서 제일 예뻤어요.
    연기도 잘했는데 얼굴이 너무 달라져서
    안타까워요

  • 4.
    '22.1.14 7:17 PM (125.142.xxx.167)

    시술 많이 한 전형적인 얼굴이긴 하네요.
    근데 사진으로 찍어서 그렇지, 실물로 보면 존예예요.
    주변 여자들 다 오징어 돼요 ㅎㅎ

  • 5. ..
    '22.1.14 7:17 PM (27.162.xxx.136)

    나무 아줌마삘.. 트롯분위기..

  • 6. 자상하네요
    '22.1.14 7:19 PM (180.24.xxx.93)

    마지막 사진, 세븐이 여자쪽 보는 눈빛이 너무나 다정해요. ㅎㅎ

  • 7. ...
    '22.1.14 7:19 PM (222.236.xxx.104)

    세븐이랑 연애한다고 한게 얼마 안된것 같은데 진짜 오래되었네요 ..ㅎㅎ

  • 8.
    '22.1.14 7:24 PM (1.252.xxx.104)

    뭐 세븐도 어떤지 잘모릅니다만
    이다해는 오래전에 뭐 영화인지 드라마인지 홍보할려고 출연자 몇명나와서 다들 의자에 앉아인터뷰하는데 왜케 옆에 남자배우한테 스담스담 스킨쉽? 친하다고 하는표현 치고는 좀 과하더라구요.
    자주 여러번 그러는데 좀 많이 별로였습니다. 둘이 오래잘사귀거나말거나지만..

  • 9.
    '22.1.14 7:25 PM (1.252.xxx.104)

    고로 춘향이일때 순수하고 그런모습은 아닐거란생각이...

  • 10. 정말
    '22.1.14 7:27 PM (175.125.xxx.10)

    적응안돼요.
    그넘의 코를 어케했는지.
    채널 돌렸어요

  • 11.
    '22.1.14 7:30 PM (112.156.xxx.235)

    세븐은


    여자사귀면


    장기간 사귀네요

    이러다 헤어지면

    여자는 손해인데ㅜ

  • 12. ..,
    '22.1.14 7:36 PM (211.36.xxx.126)

    둘다 나이들어보이네요.
    세븐은 여리여리 애기 같았는데.....

  • 13. ㅇㅇ
    '22.1.14 7:38 PM (125.180.xxx.185)

    첫번째 사진 뭔가 트롯트 느낌 나긴 하네요.
    너무 이뻤었는데

  • 14.
    '22.1.14 7:39 PM (222.114.xxx.110)

    세븐 늙었네요.

  • 15. 얼굴이
    '22.1.14 7:40 PM (122.35.xxx.109)

    완전 딴판이네요
    첫번째 수술했을때가 제일 예뻤어요

  • 16. 첫눈에
    '22.1.14 7:49 PM (175.198.xxx.138)

    엄태웅 부인 닮아서
    어! 뭐지했어요ㅋ

  • 17. ..
    '22.1.14 8:04 PM (218.50.xxx.219)

    코는 다시 했고요.
    나이가 만 37세이니 한참 예쁠 나이는 아니죠.

  • 18. ...
    '22.1.14 8:12 PM (221.151.xxx.109)

    끝없이 예쁜 모습만. 이었던 적은 없었는데요

  • 19. 에고
    '22.1.14 9:49 PM (180.70.xxx.42)

    왕꽃에선 성형미인이었는데 지금은 성형인
    몇년전까진 존예였겠지만 코 손댄 후로는 동네에 수술한 흔녀 아줌마 얼굴

  • 20.
    '22.1.14 10:16 PM (125.190.xxx.180)

    코 진짜 너무 징그러워요
    미스리플리때까지 이뻤어요

  • 21. *******
    '22.1.14 11:10 PM (112.171.xxx.150)

    실물오 보면 존예라고요?
    성형한 이는 사진이 낫지 실물 보면 무서운데

  • 22. 00
    '22.1.14 11:21 PM (221.158.xxx.61)

    세븐한테서 이희준얼굴이 보이네..
    마음고생많이 했나봐요. 늙어가는 모습 보임

  • 23. ...
    '22.1.14 11:28 PM (211.206.xxx.204)

    코만 보니
    엄태웅 부인 느낌이네요.

  • 24.
    '22.1.14 11:49 PM (122.37.xxx.12)

    둘이 시술 많이 했으나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네요

  • 25. ...
    '22.1.15 12:02 AM (1.241.xxx.220)

    37이면.. 솔직히 성형안한게 더 이뻤을거같아요. 나이들어서 안이쁜게 아니구 건드려서 부자연스러운거라...
    세븐은 그나저나... 완전 아재가 되었군요...ㅜㅜ 나는 뭐 더 할매가 되었지만... 어흑

  • 26. ..
    '22.1.15 1:37 AM (175.119.xxx.68)

    춘향이때는 장신영보다 못 생겼던데..진은 아니였겠죠

  • 27. 흠냐
    '22.1.15 4:23 AM (1.235.xxx.28)

    예전에 작가하고 송승헌이 이연희로 여주 바꾸고 난리치고
    이다해 드라마에서 거의 쫓겨나듯이 하차하면서
    그 때 이후로 성형 중독에 걸린 듯해서 좀 안타까움.

  • 28. 흠냐님
    '22.1.15 6:11 AM (223.62.xxx.154)

    내 저두요
    그 이후로 추노에서 예쁘게 보이는 거에 집착하다가 더 욕 먹고
    제가 추노팬 이라서 그때는 꼴보기 싫었는데 에덴의 동쪽 때 있었던 일을 생각하면 이해가 되는 부분도 있었어요
    그일 이후로 드라마에서 여주는 연기력이고 리얼리티고 뭐고 무조건 예쁘게 보이는게 장땡이구나 그거 외에는 다 의미 없구나 라는 강박이 생긴 거 같아서 안타깝더라구요
    그전 까지는 연기 나쁘지 않았고 외모되고 연기도 되는 여배우로 분류됐던 것 같은데 그일 이후로 커리어 망가지고 성형에만 집착하게 된 것 같아서 마음이 안좋더라구요
    요즘 그런일 났으면 정말 다 뒤집어질 일인데...정말 그 바닥 더럽고 치사하고 재수없기 그지 없었네요.

  • 29. ㅇㅇ
    '22.1.15 8:16 AM (175.207.xxx.116)

    링크 들어가서 동영상까지 보게 됐는데
    영상에서는 저런 느낌까지는 아니네요
    이다해 영상 조회수가 기본 3천만이고
    최고가 8천만이래요.
    중국말도 잘 하네요

    근데 입에 사탕 물고 얘기하는 듯한 발음이
    옛날부터 거슬렸는데 아직도 그러네요..

  • 30. 다케시즘
    '22.1.15 9:30 AM (119.67.xxx.249)

    아 전 이분 데뷔 때부터 성괴 느낌 나서 별로던데

  • 31. 시술을장기간
    '22.1.15 10:30 AM (121.125.xxx.92)

    꾸준히하다보면 50대중반에서 60대넘어가면서
    무너지는것같아보기안타까워요

  • 32. ㅇㅇ
    '22.1.15 10:51 AM (59.18.xxx.136)

    안타까워요 ㅠㅠㅠ
    예전에 진짜 인형같이 예뻤는데..
    전참시에서 처음 딱 본 순간 소찬휘가 나온 줄 알았어요.....
    계속 보다 보니 이다해씨였다는,......ㅠㅠ

  • 33. 나이들면
    '22.1.15 11:23 AM (180.230.xxx.233)

    원래 얼굴 단점이 도드라지는데
    손본게 더 안좋게 된듯.
    예전에 이뻤는데..

  • 34. 미스리플리때
    '22.1.15 2:49 PM (1.235.xxx.17)

    너무 예뻤어요. 피부는 완전 결점하나없고 몸매가 무슨 흉곽 작게나온 미니사이즈 마네킹같은 느낌. 종아리 너무 길고 곧고. 그때 감탄을하며 미모 구경했네요. 성형느낌은 좀 있지만 넘사벽 몸매와 피부때문에 이세상 사람이아닌 느낌

  • 35. ...
    '22.1.15 5:04 PM (112.214.xxx.223)

    이동욱이랑 나왔던 마이걸 진짜 재밌게 봤는데...

    이거 본 사람 없나봐요ㅋ

  • 36. ....
    '22.1.15 6:23 PM (222.236.xxx.104)

    마이걸 재미있었죠 .. 저 진짜 재미있게봤어요 .. 이다해 그때 진짜 이쁘게 나왔던걸로 기억해요

  • 37. ...
    '22.1.17 12:56 PM (112.214.xxx.223)

    ㄴ 뻥쟁이 캐릭터 진짜 웃겼죠? ㅋㅋㅋㅋㅋ
    촌스러운듯 귀여웠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15841 나는 솔로 정수는 제대로 즐기고 있네요 2 ... 16:28:06 713
1415840 아이 학교 올해 1학기 전면 대면수업이라네요 2 ㅇㅇ 16:27:58 946
1415839 '공천 요구' 공개되자..홍준표 "방자하다, 방자하기 .. 7 ... 16:26:55 793
1415838 부산에서 갈만한 눈구경장소 추천해주세요 6 초5엄마 16:25:58 200
1415837 공모주 하려면 증권사별로 계좌 6 ㅇㅇ 16:22:50 757
1415836 광주·전남서 요양병원·유흥시설 등 오미크론 감염 지속..381명.. 2 ㅇㅇㅇㅇ 16:22:34 395
1415835 남돌들 화장 5 sstt 16:22:14 654
1415834 [단독] 윤대타 원일정에 KAIST토론회 시간 단축 패널들 보이.. 12 16:22:12 625
1415833 (Live) 짐 로저스와 이재명 대담 5 ** 16:21:53 181
1415832 70대이상 분들 대장 내시경 잘 하시나요? 6 ... 16:20:55 380
1415831 대출 갚으라고 여동생이 5천만원 돈을 빌려준대요 6 ㅇㅇ 16:17:42 1,592
1415830 술 vs 주술.jpg 2 둘다둘다인거.. 16:17:31 240
1415829 김건희 “우리 남편, 도 닦는 스님 권유로 검사 됐다” 19 .. 16:14:44 1,842
1415828 4세대 보험이뭔지요 ㅜ 6 보험 16:13:55 508
1415827 몸살이라 입맛이 뚝 2 ** 16:13:43 225
1415826 우리 아이 어떻게 해야 할까요? 4 걱정태산맘 16:12:26 577
1415825 어찌할까요 아무것도 안 하는 남편 11 ㅡㅡ 16:10:05 1,089
1415824 '성상납 의혹' 고발된 이준석, 경찰에 의견서..25일 가세연 .. 3 샬랄라 16:09:52 605
1415823 법원은 왜 김건희 아닌 열린공감TV 손을 들어줬나 1 세금쓸자리여.. 16:08:58 437
1415822 꼬리곰탕 끓이려고 하는데 뭘 더 추가할까요? 4 꼬리곰탕 16:05:18 285
1415821 신한 엔솔 나왔어요 20 ㅡㅡㅡ 16:05:11 1,446
1415820 [굿바이 이재명] 책 쓴 장영하는 누구인가? 27 알아보자 16:03:21 583
1415819 가락동 수산시장 대방어 회 ㅠ버려야 겠어요 17 조심하세요 16:02:52 1,927
1415818 [굿바이,이재명] 책 끝 부분에 이재선 장례식장 33 ㅂㅂ 15:57:22 747
1415817 강아지 미끄럼방지 코팅액 효과있네요~ 4 .. 15:57:03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