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유흥업최초로 만들어진 AI 쥬얼리 - ytube

쥬얼리 조회수 : 898
작성일 : 2021-12-07 17:40:37
http://www.youtube.com/watch?v=CtnXBbFd2yI&t=26s
IP : 203.247.xxx.210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쥬얼리
    '21.12.7 5:40 PM (203.247.xxx.210)

    http://www.youtube.com/watch?v=CtnXBbFd2yI&t=26s

  • 2. ...
    '21.12.7 5:41 PM (1.225.xxx.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박

  • 3.
    '21.12.7 5:49 PM (125.181.xxx.225)

    대박~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 ..
    '21.12.7 6:45 PM (183.97.xxx.99)

    부부가 쌍으로 AI 라니 ㅋㅋㅋ

  • 5. ㅋㅋ
    '21.12.7 6:58 PM (1.233.xxx.223)

    슬프네요.
    뭐여 나라꼴이..

  • 6. ㅋㅋㅋ
    '21.12.7 8:59 PM (223.39.xxx.116)

    ㅋㅋㅋㅋ
    국짐들도 얼마나 부끄러우면 너대신 ai로해 할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17970 코로나 걸려서 토하고 열나고 아파도 병원이 부족해서 기다려야 한.. 1 ... 15:35:07 583
1417969 김건희 정말 부지런 떨며 살았어요 13 인정 15:33:49 1,486
1417968 영화 기적 추천 감사 5 82보태기 15:31:48 588
1417967 이비인후과 진료비 원래비싸나요.. 5 piano 15:30:18 559
1417966 서울대병원 산부인과 자궁내막암 잘 보시는 교수님 아시나요? 1 ㅇ.ㅇ 15:29:50 268
1417965 부산 창원 강아지 스케일링 잘하는곳 있나요? 2 .... 15:29:39 70
1417964 돈으로 찌질 거리는 남자는 끝이 안좋네오 12 경험 15:29:33 1,575
1417963 대선토론은 완래 이렇게 늦게 막판에 하나요 7 ^^ 15:29:14 256
1417962 조응천..기행 일삼는 브라질 대통령, 尹 당선되면 남의 나라 일.. 3 15:28:10 495
1417961 장모 2심 무죄 37 ........ 15:27:28 1,274
1417960 얼마 전 한 판매직원이 계속 어머님어머님 6 누나다 15:26:54 883
1417959 윤석열, 민주당 선대위 위원장에게까지 '자문위원 임명장' 5 ..... 15:24:58 265
1417958 "최대승부처" 서울에 "정권교체 여론.. 17 정권교체 15:22:19 743
1417957 친정엄마 정신과 가봐야할까요? 2 ... 15:22:10 1,379
1417956 학원은 다닌다하고 공부는 안하는 예비고1. 무슨마음일까요 2 ㅠㅠ 15:20:59 409
1417955 진짜 불출마 해야할 인사들은 입닫고 있군요. 3 동감 15:18:57 293
1417954 윤석열 캠프에서 악귀를 상대에게 보내는 주술 행위? 12 누가 기획?.. 15:16:19 593
1417953 장애인가족 223,154명 이재명지지 22 비전맘 15:12:29 405
1417952 '이준석 성접대 의혹 제기' 가세연 고발인 조사 3 .... 15:10:45 588
1417951 전기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깜놀... 17 어쩐다 15:10:41 2,751
1417950 간호대 교수님들이 멋지더라구요 3 .. 15:10:05 822
1417949 발행어음 괜찮을까요? ... 15:07:14 68
1417948 장애인가족 22만명 이재명지지선언 16 ... 15:07:13 488
1417947 지금 양재코스트코 많이 붐비겠죠? 2 ㅁㅁㅁ 15:07:02 557
1417946 양준혁 "이재명 캠프 합류? 명백한 오보..정당 활동 .. 11 ㅇㅇㅇㅇㅇㅇ.. 15:05:20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