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청소년 백신패스 반대청원

... 조회수 : 1,284
작성일 : 2021-12-07 17:40:33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602510
IP : 112.165.xxx.34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1.12.7 5:40 PM (112.165.xxx.34)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602510

  • 2. ㄷㄷㄷ
    '21.12.7 5:42 PM (125.178.xxx.53)

    30만 넘었네요

  • 3. 청원했어요
    '21.12.7 5:44 PM (223.38.xxx.240)

    전 아이가 없지만 이런 백신을 아이들한테까지… 이 정부 너무 악합니다…

  • 4. 앤셜리
    '21.12.7 5:54 PM (125.178.xxx.102)

    동의합니다

  • 5. .....
    '21.12.7 5:55 PM (110.70.xxx.124)

    정안되면... 접종강요 해야겠으면.. 백신패스 중학생부터 적용하면 안되나요 ㅜㅜ 어차피 한번 맞으면 계속계속 맞아야 하는데. 내년6학년 되는 아이는 1년만이라도 늦춰주세요 ㅠㅠㅠㅠㅠ 진짜 작고 마르고 비염심하고 애기때 폐렴입원한적 있는데. 제발.. 마스크 목숨처럼 잘쓰는 얌전한 아이에요

  • 6. ...
    '21.12.7 6:01 PM (220.117.xxx.180)

    아이들에게 강요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아이들 지키느라 어른들이 부작용 감수하면서 2차까지 다 맞은 것 아닌가요
    80%접종률에 발생하고 있는 돌파감염은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건지
    저도 백신맞고 심장통증에 하루하루 우울하게 지내는데 아이들이 어떤 부작용이 생길 줄 알고 맞히나요
    백신 안맞으면 부작용 없이 남은 인생 꽃피울 아이들입니다
    아이들이 혹시 코로나에 걸리더라도 대부분 완치됩니다
    아이들에게 백신을 강요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청원에 동참해주세요

  • 7. 동의
    '21.12.7 6:13 PM (61.82.xxx.41)

    했어요 애들은 좀 놔두기를..

  • 8. :::
    '21.12.7 6:25 PM (125.187.xxx.98)

    동의했어요
    애들까지 백신패스 적용은 정말 너무해요

  • 9. ..
    '21.12.7 7:13 PM (1.233.xxx.223)

    원글이 변이로 부터 아이들 지켜줄 건가요?
    지금 백신 접종 안한 12-17세 사이 감염이 대폭 증가하고 있어요
    변이는 계속

  • 10. ㅁㅈㅁ
    '21.12.7 7:19 PM (125.178.xxx.108)

    두번으로 끝나는것도 아니고 3차 4차 4-5개월마다 계속 맞춰야할텐데..
    저는 3차도 맞을 예정이지만 애는 패스하고 싶어요

  • 11. ..
    '21.12.7 7:20 PM (1.233.xxx.223)

    오늘 내용 중 가장 와닿는 것은
    눈으로 보이는 통계수치.
    12월 1주차였나? 암튼 일주일 확진자 수 중
    6세이하가 1500명이상
    7세~12세 2천명이상
    중학생 1200명이상
    반면 고등학생은 100명대

    그럼에도 불안하다면
    접종맞고 안맞고는 본인 선택,
    다만, 그에 따른 확진, 불편 감수 또한
    본인 몫이니 왈가왈부 하지 말아야죠
    라는 말을 예의갖추어 곁들였습니다.

  • 12. ..
    '21.12.7 7:22 PM (1.233.xxx.223)

    http://www.hopkinsmedicine.org/health/conditions-and-diseases/coronavirus/cov...

  • 13. ..
    '21.12.7 7:59 PM (223.62.xxx.14)

    여기 반대하는 사람들.. 백신 맞고 잘못될 확률 높을까요 아님 코로나 걸려 자칫 폐 망가지고 후유증으로 남을 가능성높을까요 ㅋ ㅋ 역시나 한강 대학생 사건으로 선전선동되던 82쿡

  • 14. 하아...
    '21.12.7 8:03 PM (39.7.xxx.211)

    여기 반대하는 사람들.. 백신 맞고 잘못될 확률 높을까요 아님 코로나 걸려 자칫 폐 망가지고 후유증으로 남을 가능성높을까요 ㅋ ㅋ 역시나 한강 대학생 사건으로 선전선동되던 82쿡222222222222
    진짜 깝깝하다..
    얼른 백신 맞고온 울 중3 조카가 대견스럽구나

  • 15. 선택
    '21.12.7 8:58 PM (1.234.xxx.65)

    개인이 선택하면 되는걸 강요하면 안되죠

  • 16. 오하
    '21.12.8 8:00 AM (223.62.xxx.66)

    치료비 본인부담한다고 하면 냅다 맞을꺼면서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17961 "최대승부처" 서울에 "정권교체 여론.. 16 정권교체 15:22:19 699
1417960 친정엄마 정신과 가봐야할까요? 2 ... 15:22:10 1,287
1417959 학원은 다닌다하고 공부는 안하는 예비고1. 무슨마음일까요 2 ㅠㅠ 15:20:59 383
1417958 진짜 불출마 해야할 인사들은 입닫고 있군요. 3 동감 15:18:57 279
1417957 윤석열 캠프에서 악귀를 상대에게 보내는 주술 행위? 11 누가 기획?.. 15:16:19 546
1417956 장애인가족 223,154명 이재명지지 22 비전맘 15:12:29 391
1417955 '이준석 성접대 의혹 제기' 가세연 고발인 조사 3 .... 15:10:45 563
1417954 전기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깜놀... 17 어쩐다 15:10:41 2,499
1417953 간호대 교수님들이 멋지더라구요 3 .. 15:10:05 768
1417952 발행어음 괜찮을까요? ... 15:07:14 67
1417951 장애인가족 22만명 이재명지지선언 16 ... 15:07:13 465
1417950 지금 양재코스트코 많이 붐비겠죠? 2 ㅁㅁㅁ 15:07:02 517
1417949 양준혁 "이재명 캠프 합류? 명백한 오보..정당 활동 .. 11 ㅇㅇㅇㅇㅇㅇ.. 15:05:20 995
1417948 집에 부유먼지 흡입기 있으신 분 계세요? 혹시 15:04:15 248
1417947 저는 왜 이런날씨가 좋을까요.. 12 456 15:03:54 1,158
1417946 마요네즈에 버무린듯한 콘샐러드반찬(?) 어찌만들까요? 9 ㅇㅇ 15:03:31 930
1417945 아세안 청년들, '한국' 가장 신뢰 10 샬랄라 15:03:13 504
1417944 코바나 소속 무속인 1 15:01:54 237
1417943 수원여대 총장이 김건희씨 공채 확인. 민주당 국민의힘 주장 거짓.. 13 15:01:01 889
1417942 펌 불어권 언론들 김건희 보도중 7 15:00:53 226
1417941 코바나 무속인 '고문' 논란..尹측 "명함 줬지만 출근.. 11 명함나오니변.. 15:00:13 548
1417940 벌써 어제 동시간대 보다 1500명 늘었어요....애들 학원은... 7 오미크론 14:59:30 1,072
1417939 사귈 때 꼭 집에 남친 데려오시나요? 7 ㅇㅇ 14:59:09 744
1417938 리쥬란 맞은후 열감이 있는데 ㅇㅇ 14:58:20 227
1417937 저 오늘 사주봤는데 내탓이오 하고 살으래요 1 멘탈유리 14:56:38 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