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윤석열, 장모 그리고 김건희

사기꾼 조회수 : 1,197
작성일 : 2021-12-06 03:37:41
반드시 죄값을 치루라.

꼭 조사 받고 피해자들에게 보상하라.
IP : 176.248.xxx.135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1.12.6 3:39 AM (75.191.xxx.151)

    정경심은 지금 1년 가까이 감옥에 있는데 저런 두 모녀는 뻔뻔하게 있는것 보면 ...지위를 막론하고 법 앞에서는 평등해야만합니다.

  • 2. 개검
    '21.12.6 5:15 AM (175.125.xxx.10)

    어쩌면 악마가 따로 없죠.

    두모녀는 조컷어요. 양아치같은
    검사출신 주변에 나래비로 있어서.

  • 3. ...
    '21.12.6 6:02 AM (59.17.xxx.172)

    악마들이죠 현대판
    저러고 살기도 참 쉽지 않을텐데요

  • 4. 봐요
    '21.12.6 6:37 AM (49.174.xxx.41)

    이런 글에는 관심없는
    작세들
    민주당만 까는 악플 작세들.
    ㅇㅂ들도 벌받을꺼.

  • 5. ㅇㅇㅇ
    '21.12.6 6:46 AM (120.142.xxx.19)

    현대판은 무슨 동서고금 저런 사람들을 악마라고 했지요. 악마가 따로 있는게 아니죠.
    정말 남의 눈에 눈물 흘리게 하면 자기 눈엔 피눈물 흘리게 되는거죠.

  • 6. ㅋㅋ
    '21.12.6 6:47 AM (223.62.xxx.4)

    후보가 전과 있는거 보단 깨끗함. 부인도 숱한 의혹만 의혹이 죄는 아니죠.

  • 7. 다른건 모르겠고..
    '21.12.6 6:56 AM (223.39.xxx.188)

    정대택..이라는 할아버지는 안타깝더라구요.
    김건희씨 모친에게 사기를 당하고 수감생활 까지 했으니 얼마나 억울한지 자 연세에도 계속 소송하시는거 보니..
    저거 승소 못하면 제 명에 못사실듯...ㅠ

  • 8. 제대로알고쉴드
    '21.12.6 7:04 AM (49.174.xxx.41)

    의혹?
    증거가 넘친다

  • 9. 무식하고잔인한놈
    '21.12.6 7:30 AM (14.33.xxx.39)

    사기꾼창녀 부인
    사기꾼대모 장모

  • 10. 휴우
    '21.12.6 8:01 AM (175.223.xxx.185)

    정대택 할아버지 친구분 억울하게 옥살이도 하고 홧병으로 돌아가셨죠

  • 11. 저도
    '21.12.6 8:21 AM (124.49.xxx.182)

    동감합니다.

  • 12. 동감 또 추가
    '21.12.6 8:29 AM (106.102.xxx.2)

    http://youtu.be/NZDrqOuaEsI

  • 13. 지성이면 감천
    '21.12.6 8:37 AM (14.33.xxx.39)

    이재명이 꼭 대통령되어야 합니다!!!

    사기꾼 창녀기둥서방이 되면 이 나라는 망하는겁니다 ㅜㅜㅜㅜㅜ

  • 14. 위에 ㅋㅋ님
    '21.12.6 8:40 AM (120.142.xxx.19)

    줄리가 의혹이라고요? 보고싶은 것만 보고 듣고싶은 것만 듣는 분이시군요. 이재명 전과4범은 믿는데 줄리는 못믿고 싶나요? ㅋㅋㅋ

  • 15. 참나
    '21.12.6 8:59 AM (223.39.xxx.142)

    아니 누가 전과4범이라고 아직도 알고있는 사람이 있네요ㅎㅎ
    음주빼고 다 국짐에서 지들 해먹으려고 하는거 시민편에서 막다가 생긴 훈장같은건데
    무조건 전과4범이래ㅋㅋ
    업그레이드좀 해달라해요. 요즘 전과4범 안먹히더라고 팀장한테 얘기좀 하라고요

  • 16. ㅡㅡㅡㅡㅡ
    '21.12.6 12:45 PM (119.69.xxx.27)

    음주 빼고
    모든것은 칭친스티커 받아야 하는데
    시의원 의자 앉았다고 전과 추가

    이게 말이됨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16503 이번주 금쪽이 ... 11:46:51 17
1416502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사건들 다 실화인가요 시청자 11:44:53 68
1416501 윤석렬 트윗 난리남... 6 ㅇㅇ 11:44:43 159
1416500 제주도 저가항공 추천하시겠어요? 여행 11:42:35 38
1416499 여기서 승부갈린다]김건희 리스크, 중도층 감성에 매우 부정적 4 11:41:43 85
1416498 김진애 ‘김건희, 돈·권력·무속으로 주변 가스라이팅..윤석열도 .. 1 11:40:37 90
1416497 가정용 혈압계 7,8 만원 하는것도 쓸만한가요? 3 ㅇㅇ 11:38:44 92
1416496 심상정은 왜칩거하고 반성했나 이해가 안되네 4 ㅇㅇ 11:37:57 199
1416495 생토노레 파는 곳 있나요? 1 빵ㅎ 11:30:55 82
1416494 너무그립고 소식이 궁금한사람이있어요 4 11:23:24 990
1416493 휴일 망했어요 ㅠㅠ 5 망했어 11:23:11 1,012
1416492 이염 안되는 가죽 장갑 있을까요? 호수 11:22:28 44
1416491 이북 전용 테블릿은 눈이 안아픈가요? 4 ebook 11:22:09 140
1416490 아이허브 레티놀 1%와 스티바 크림의 차이 알고 싶어요. ... 11:21:02 119
1416489 퇴사 연습 3 어떻게할까 11:18:48 332
1416488 검찰, '김건희 7시간 통화 녹취' 기자 수사 착수 16 ........ 11:18:25 575
1416487 김건희 한동훈이한테.. 몰래해야지, 동생 말조심해 6 ... 11:17:18 504
1416486 냉동만두 찐만두 1 .. 11:16:52 217
1416485 절 관람료 징수는 봉이 김선달을 넘어 날강도 행태 10 .. 11:15:09 368
1416484 길냥이들과 함께한 1년 5 길냥이 집사.. 11:13:52 336
1416483 어제 이재명에 대한 충격적인 말을 들었습니다 56 충격 11:08:16 1,669
1416482 사과세트 보관후 선물하려는데... 3 ... 11:08:08 337
1416481 의대 교수 "日 확진자수 급감, K방역 치명적 오류 보.. 10 불과 두달전.. 11:07:41 833
1416480 다스뵈이다 197)4번만난 쥴리,딥페이크 건진법사 2 11:05:42 179
1416479 라마다 20년 근무 쥴리 제보자 13 ㅇㅇㅇ 11:03:29 1,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