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재명 "화난 아내에 논리적으로 대응해 많이 다퉜다"

헐~ 조회수 : 3,663
작성일 : 2021-12-01 02:27:54
이재명 "화난 아내에 논리적으로 대응해 많이 다퉜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1201004207466

이재명한테 '논리'가 있어요?

바지 한 번 더 내려요?
예, 아니오로만 대답하세요
커트야 커트

주옥같은 멘트들 사이에 논리라니!
뭐, 혜경궁 역시 만만치 않을텐데

참지마요....참지마요...커트야커트.....이렇게들 부부싸움을 했나요?
아무리 예능이라지만 너무 뻥치시네~~
IP : 123.109.xxx.108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ㅉㅉ
    '21.12.1 2:28 AM (123.109.xxx.108)

    http://entertain.v.daum.net/v/20211201004207466
    이재명 "화난 아내에 논리적으로 대응해 많이 다퉜다"

  • 2. 코미디가 망해
    '21.12.1 2:29 AM (123.109.xxx.108)

    김용만은 "반전 수식어가 아내 사랑꾼에 애교쟁이라더라"고 했다.
    이재명은 "그 별명이 왜 생겼냐 하면, 제가 아내하고 잘 지내려고 노력한다.
    스트레스 쌓이고 힘들 때 있지 않나. 나는 아내와 함께 하는 시간이 가장 즐겁다"고 운을 뗐다.

    ....풉~~~

  • 3. 하하하하
    '21.12.1 2:31 AM (180.70.xxx.241)

    아내랑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즐겁지만 후궁은 몇 명 만드는 편

  • 4. 논리적이라고
    '21.12.1 2:31 AM (123.109.xxx.108)

    말하기 위해 혜경궁은 감정적으로 화를 내는 여자 만드는 이재명, 역시 또 남탓!!
    참 대단하다.

  • 5. 방송나가서
    '21.12.1 2:31 AM (223.39.xxx.173)

    이미지 세탁에 열성을 다했네요

    쌍욕하며 싸울거같은 이미지가 좀 세탁됐을려나...

  • 6. 근데
    '21.12.1 2:43 AM (118.221.xxx.222)

    진짜 궁금한데..윤가 지지자들은 왜 다
    그 모양이에요?? 유치하기 짝이 없음 ㅋㅋㅋ

  • 7. ,,
    '21.12.1 2:46 AM (152.26.xxx.17)

    이재명지지합니다. 알고 나면 지지하게 만든 후보 열렬한 팬입니다.

  • 8. ㅎㅎ
    '21.12.1 2:47 AM (112.153.xxx.31)

    이재명 부부도 그랬군요.
    결혼 초 남자들이 흔히 그렇죠.

  • 9. 그래도
    '21.12.1 3:37 AM (218.153.xxx.49)

    무식,무능,무책임,무대뽀,무자각의 윤보다 100번 나아요

  • 10. ...
    '21.12.1 3:56 AM (1.231.xxx.128)

    여자문제로 화난 부인 김혜경한테 논리적으로 어떻게 대응했을까????

  • 11. ㅋㅋㅋ
    '21.12.1 5:56 AM (106.102.xxx.6)

    하는 말마다 어이가 없어ㅋㅋ

  • 12. 이재명은
    '21.12.1 6:27 AM (61.84.xxx.186)

    방송에 노출이 많을수록 이득이죠.
    담주 윤석열도 기대되네요.

  • 13. 215
    '21.12.1 7:23 AM (116.125.xxx.188)

    3유
    이재명 있어요
    무상불륜
    욕설
    전과자에
    대장동 무능

  • 14. 말발
    '21.12.1 7:43 AM (220.81.xxx.26)

    하고 돈으로 만든 이미지에 속아넘어가기에는 뒤에 너무 큰게 숨어있어요
    후보 두 분 다 참 유구무언입니다

  • 15. ㅡㅡㅡㅡ
    '21.12.1 8:34 AM (61.98.xxx.233)

    또 입만 열면 거짓말 해댔군요.

  • 16. 막 갖다붙여
    '21.12.1 8:34 AM (112.224.xxx.54)

    위인전 주인공감 ㅍㅎㅎㅎㅎㅎㅎㅎ
    그렇게 일하면 역효과 일으킨다고 알바 잘려요 ㅋㅋ

  • 17. ㅋㅋㅋ僞人납셨네
    '21.12.1 8:58 AM (175.223.xxx.106)

  • 18. 薄學多食千災는?
    '21.12.1 8:59 AM (175.223.xxx.106)

  • 19.
    '21.12.1 9:22 AM (220.117.xxx.67)

    하…
    알바들 하다 하다 지지율 역전 되니까
    인신공격 네거티브 말고는 할 수 있는게 없죠..

    딱하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17900 윤석열 김건희 될까봐 겁나요 36 설마 14:41:10 1,021
1417899 확실한건 김건희후보가 윤석열보다 낫다 13 놀랍 14:40:08 454
1417898 예비 장모 예비 시어머니 되실분들~~ 21 14:39:24 1,669
1417897 조폭 인권 변호사 이재명 38 ㅇㅇ 14:39:22 445
1417896 프랑스언론에 김건희 비판기사 났네요 14 불어 14:34:56 1,081
1417895 무언가 과시 하고 싶음 내 결핍인데 어떻게 찾아야 해요? 12 dd 14:29:21 794
1417894 세 모녀 서울아파트 추천부탁드려요 11 경기도 14:29:14 1,471
1417893 건진법사가 코바나컨텐츠 고문 명함을 들고 다녔다고.. 3 무속의힘 14:28:36 352
1417892 제주) 하얏트호텔에서 애월 왔다갔다 하는데 택시 타도 될까요? 8 제주 14:22:48 1,075
1417891 네거티브 선거공작질 댓글부대 엄청난거같네요 36 드루킹선거공.. 14:20:39 394
1417890 침묵 깬 이상이 교수 "이재명의 약자 코스프레, 국민 .. 31 샬랄라 14:19:37 1,338
1417889 서초동 아크로비스타...김건희 18 ㅇㅇ 14:17:38 2,105
1417888 미국 전문지 "아마추어 윤석열 ..부정적" 8 .. 14:16:04 481
1417887 미접종자는 바이러스 덩어리고 코로나도 더 잘 걸리는 거 아니었어.. 8 ??? 14:15:05 826
1417886 전국 장애인가족 22만여명 ‘사람중심’ 이재명 지지 11 ㅇㅇ 14:15:02 358
1417885 대박이네요 .윤석열 뇌물죄 증거나왔어요 27 ... 14:14:37 2,652
1417884 내가 문파다 61 문파 14:11:47 953
1417883 송지아 활동중단(가족 건드리지 말아달라고) 28 ㅇㅇㅇ 14:09:01 7,221
1417882 저 전철타고 버스타고 서울의 가장자리 동네로 여행왔어요 5 다른 14:06:54 1,183
1417881 연말정산) 부모님 신용카드액 공제 여부요 ; 1 부탁드립니다.. 14:05:39 411
1417880 발바닥 사마귀 어떤치료가 효과적일까요? 12 ㅡㅡㅡ 14:05:25 421
1417879 무당법사가 맞을까, 박지원말이 맞을까? 8 웬일이냐 14:04:54 683
1417878 쥴리 새증언' 안해욱 "최순실도 만나".김어준.. 25 허언증 망상.. 14:03:26 1,090
1417877 내잘못이라 생각될때 몸이 힘드네요 5 이구 14:00:48 756
1417876 명절 싫어요.. 12 며느리 13:59:53 2,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