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K2는 광고모델보다 디자인에 신경써야할듯

.. 조회수 : 1,809
작성일 : 2021-11-29 23:57:52
박서준, 수지도 살리지못하는
푸대자루 패딩 디자인.
IP : 124.49.xxx.78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1.11.30 12:13 AM (49.175.xxx.11)

    저도 늘 그 생각했어요.

  • 2. ㅋㅋ
    '21.11.30 12:29 AM (175.119.xxx.29)

    올해 그 스타일이 유행이에요 ㅋㅋ

  • 3. 블랙야크인가
    '21.11.30 12:37 AM (182.219.xxx.35)

    뭔가 그거도 아이유 입혀놓은거 보니 무슨 초딩옷같고 구매욕구 싹 사라지게
    만들었던데요. 그나마 공효진 광고하던건 요즘 딴걸로 바꿨던데
    아무튼 전부 이상해요.

  • 4. .....
    '21.11.30 12:46 AM (211.221.xxx.167)

    근데 아이유.수지 패딩 없어서 못팔아요.

  • 5. ㅂㅂ
    '21.11.30 3:24 AM (58.234.xxx.21)

    이쁘던데 ㅡㅡ

  • 6. 작년에도
    '21.11.30 8:16 AM (222.234.xxx.222)

    비슷하지 않았나요? 동네 이장님 스타일ㅋㅋㅋ

  • 7.
    '21.11.30 9:12 AM (211.114.xxx.77)

    아 진짜 공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15854 발레-토슈즈 앞코 바느질하는게 동작할때 도움이 되나요? 토슈즈 16:42:44 3
1415853 日 코로나 확진자 4만명 돌파..시민들 "미치겠네&qu.. 샬랄라 16:42:29 11
1415852 3차는 2차 맞은후 6개월전에만 맞음 되는건가요? uiii 16:36:54 91
1415851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제도 100만원 이미 있지 않나요? ㅅㅅ 16:35:31 62
1415850 남편 일주일에 약속 몇번 있어요? 7 궁금 16:34:25 210
1415849 커피잔 선물 어떤가요? 13 선물고민 16:32:16 287
1415848 신축전세 VS 구축매매 3 ㅜㅜ 16:29:31 241
1415847 나는 솔로 정수는 제대로 즐기고 있네요 1 ... 16:28:06 322
1415846 아이 학교 올해 1학기 전면 대면수업이라네요 2 ㅇㅇ 16:27:58 418
1415845 '공천 요구' 공개되자..홍준표 "방자하다, 방자하기 .. 5 ... 16:26:55 411
1415844 부산에서 갈만한 눈구경장소 추천해주세요 2 초5엄마 16:25:58 95
1415843 공모주 하려면 증권사별로 계좌 4 ㅇㅇ 16:22:50 405
1415842 광주·전남서 요양병원·유흥시설 등 오미크론 감염 지속..381명.. 2 ㅇㅇㅇㅇ 16:22:34 219
1415841 남돌들 화장 2 sstt 16:22:14 300
1415840 [단독] 윤대타 원일정에 KAIST토론회 시간 단축 패널들 보이.. 11 16:22:12 338
1415839 (Live) 짐 로저스와 이재명 대담 2 ** 16:21:53 93
1415838 70대이상 분들 대장 내시경 잘 하시나요? 3 ... 16:20:55 197
1415837 대출 갚으라고 여동생이 5천만원 돈을 빌려준대요 3 ㅇㅇ 16:17:42 908
1415836 술 vs 주술.jpg 2 둘다둘다인거.. 16:17:31 161
1415835 김건희 “우리 남편, 도 닦는 스님 권유로 검사 됐다” 16 .. 16:14:44 1,174
1415834 4세대 보험이뭔지요 ㅜ 2 보험 16:13:55 273
1415833 몸살이라 입맛이 뚝 2 ** 16:13:43 145
1415832 우리 아이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걱정태산맘 16:12:26 351
1415831 어찌할까요 아무것도 안 하는 남편 8 ㅡㅡ 16:10:05 718
1415830 '성상납 의혹' 고발된 이준석, 경찰에 의견서..25일 가세연 .. 2 샬랄라 16:09:52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