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터키음식

.. 조회수 : 1,815
작성일 : 2021-10-22 22:43:12
여러 나라들 중에서 터키 음식이 제일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실제로도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 맞을까요?
터키 현지에서 직접 드셔보신분 어떠셨나요?

IP : 125.178.xxx.39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1.10.22 10:49 PM (112.153.xxx.31)

    양고기 잘 드시면 호
    양고기 못 드시면 불호

  • 2. ..
    '21.10.22 10:57 PM (39.119.xxx.170)

    빵이 정말 맛있어요..어딜가나
    음료나 디저트는 너무 달긴했어요.
    비위 약하지만 고기냄새 때문에 못먹는 일은 없었고.
    현지사람이 추천해주는 맛집은 진짜 눈이 휘듕그레질 정도.
    대부분 한국인 입맛에 맞는 편이었어요.
    땅이 넓어 농업이 발달되어서 그런가 음식이 싸고 풍부해요.
    떡갈비같은 퀘프테는 역시나 좀 짜기도 했어요.

  • 3. 냠이
    '21.10.22 11:19 PM (192.164.xxx.231)

    한국인 입맛에 맛는 맛이죠 불에 구운 고기류가 많구 양념도 입에 맞아요

  • 4. 정말
    '21.10.22 11:24 PM (211.110.xxx.60)

    맛없었어요. 디저트 빵은 정말 달아도달아도 이보다 더 달수 있을까싶은...토할만한 단맛..

  • 5. ...
    '21.10.22 11:28 PM (218.156.xxx.164)

    진짜 다 맛있어요.
    향신료를 적절히 잘 써서 과하다는 느낌도 없고 다 맛있어요.
    바클라바와 함께 차 마시면 머리가 찡하게 단 바클라바가
    딱 알맞게 달달해요.
    시금치랑 치즈 넣은 괴즐레메를 제일 좋아하는데 한국에선
    아직 제대로 된 걸 못먹어봤어요.

  • 6. 식당에서
    '21.10.23 1:56 AM (180.226.xxx.59)

    나온 길고 얇은 피자 넘 맛있었네요
    갈은 고기랑 약간의 야채가 토핑이었고
    더 먹으라 권하던 종업원의 인심이 참 후했어요

  • 7. ㅇㅇ
    '21.10.23 8:19 AM (223.38.xxx.19)

    터키 한달 여행하면서 전체를 돌았거든요.
    고기, 야채 풍부하고 향신료 거부감 없으면 정말 맛있어요.
    피자 같은 피데도 맛있고
    호텔 조식도 심플하고요.

  • 8. ..
    '21.10.23 10:28 AM (125.178.xxx.39)

    오..역시 맛있나 보네요.
    빵도 너무 맛있어 보이던데 먹고 싶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7803 와... 오은영쌤 대박이네요.. 20 ... 11:47:24 7,896
1397802 대학홈피랑 입시상담 자료가 너무 다른데 5 뭐가 진짜?.. 11:45:31 386
1397801 축의금 정산 5 11:43:20 835
1397800 강아지 동영상 짱 귀여워요 3 ㅎㅎ 11:43:16 463
1397799 경첩 같은 집안 곳곳 금속 녹을 제거 할건데요 3 청소가 필요.. 11:43:09 195
1397798 프리지만 일없으니 백수 2 ㅇㅇ 11:42:31 403
1397797 김건희와 거래한 '선수' 구속기소 13 .. 11:41:47 982
1397796 겉이 벨벳 소재인 자켓은 먼지 잘 달라붙지요? 1 // 11:37:28 207
1397795 짐 늘리기 싫은데..(손님용 그릇, 이불등 어떻게 하세요?) 28 고민 11:30:42 1,906
1397794 b형 간염 항원 항체검사 3 11:29:58 378
1397793 친구들간의 싸움에 낀 나.. 4 조언 11:29:15 1,207
1397792 눈밑은 얇아서 화장이나 아이크림도 두껍게바름 처진다면서 눈밑 11:29:08 244
1397791 큐커에 바스켓 따로 사서 넣어 쓸 수 있나요? 뮤뮤 11:27:02 91
1397790 아이가 도서관을 너무 싫어하는데요.. 11 책책책 11:25:03 786
1397789 코로나가 코앞까지 온 것 같아요. 3 .. 11:24:14 1,736
1397788 입시하신 분들 애들 진로 언제 정하셨어요? 6 어떡해 11:22:57 383
1397787 수능) 이과생 국영수만 잘본 아이들 5 수능 11:22:46 804
1397786 여행채널 있을까요? 4 ㅇㅇ 11:21:09 340
1397785 생중계] "이재명 후보에게 듣는다" 19 이재명 연합.. 11:14:50 327
1397784 이재명민주당 핑계 맨날 국짐 국짐 국짐 27 .. 11:10:10 413
1397783 부동산 불로소득 없애겠다더니 수익 극대화 시키는 정부 10 ... 11:10:10 551
1397782 가구 버릴때, 빼기 어플 혹은 주민센터? 6 이사 11:09:54 670
1397781 아이가 재수 하겠다는데 13 고3 11:07:51 1,635
1397780 아직 입시가 안끝났는데.. 불안하네요 ㅠㅠ 7 불안해 11:05:11 1,237
1397779 민주당, 법사위 상정 안건… '대장동 특검법'만 쏙 뺐다 13 ㅇㅇㅇ 11:04:22 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