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그러고보면 옛날에 노래잘하는 여가수들 진짜 많았던것 같네요

ㅇㅇ 조회수 : 1,336
작성일 : 2021-10-22 20:35:01
얼마전 윤시내씨 영상 보다가 생각이 난건데
그 당시에는 '가수'라고 하면 일단 노래를 잘 해야 되는거잖아요.
폭발적 성량을 보여주는 여자가수들 많았었는 듯.
IP : 5.149.xxx.222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1.10.22 8:37 PM (39.7.xxx.157)

    노래도 잘불렀고
    곡 자체도 훌륭했던 곡들이 많았어요
    예전 노래들 유튜브에서 듣다보니 느끼네요

  • 2. ㅇㅇㅇ
    '21.10.22 8:40 PM (182.216.xxx.43)

    그 당시는 지금처럼 잔재주가 통하지 않던 시절이니까요.흑백티비,컬러티비 초기 시절엔 얼굴보다 노래실력이 최우선

  • 3. ...
    '21.10.22 8:53 PM (221.151.xxx.109)

    그럼요~
    전 패티김도 넘 좋아해요
    뽕짝이 난무하던 시절
    팝송같은 노래
    세련된 무대매너와 철저한 자기 관리

  • 4. ㅇㅇ
    '21.10.22 8:54 PM (14.37.xxx.14)

    아 진짜 여기 육십대가 기본인가요 ㅠ

  • 5. ...
    '21.10.22 9:00 PM (221.151.xxx.109)

    윗님
    전 사십대인데 ㅎㅎ

  • 6. 혜은이
    '21.10.22 10:04 PM (175.205.xxx.221)

    혜은이 리즈시절
    진짜 독보적!!@
    춤도 잘 추며 노래도 어찌나 잘하는지
    어렸을때라 잘 몰랐는데
    지금 다시보니 진짜 감탄하게 되네요.

  • 7.
    '21.10.22 10:15 PM (119.64.xxx.182)

    음반 작업도 원테이크로 갔어요.
    지금은 조각조각내서 다 이어붙이지만요.

  • 8. ...
    '21.10.23 1:48 AM (112.214.xxx.223)

    전에 누군가
    연예인중에 내성적인 사람이 그렇게 많다면서

    윤시내가 대기실에서는 아무말도 없이
    한구석에서 조신하게 뜨개질만하다가
    자기차례됐다고 조연출이 부르러오면
    무대 올라가 폭발?하고는
    끝나면 또 조신하게 뜨개질하더라

    했었던거 기억나요 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8960 최은하 예방접종위원회 위원장이 한말 5 ㅡㅡ 17:54:50 722
1398959 대통령님 국빈으로 호주 오십니다. 12 한해주 17:49:06 1,032
1398958 턱밑관절이 간헐적으로 아픈데 너무 심각해요 9 Uu 17:46:58 596
1398957 그래픽 디자이너 분들 질문 있어요 5 ㅡㅡ 17:44:48 475
1398956 강제징용 조선인과 그 가족이 살던 교토 우토로 지구에 방화한 2.. 1 !!! 17:43:59 378
1398955 안과 3 .... 17:43:47 456
1398954 비호감도 윤석열 40.0% '1위' 10 ... 17:40:43 688
1398953 유흥업최초로 만들어진 AI 쥬얼리 - ytube 6 쥬얼리 17:40:37 611
1398952 청소년 백신패스 반대청원 18 ... 17:40:33 798
1398951 김건희, 영부인되려거든 끌어내서라도 검증받아야합니다 29 쥴리 17:40:26 1,429
1398950 韓, 'DX 잠재력' 세계 5위..美·中·日 압도 4 샬랄라 17:39:35 570
1398949 급질) 고구마가 너무 큰데 반 잘라서 쪄도 되나요? 9 고구마 17:38:41 1,099
1398948 국민의힘, 김건희씨 도이치모터스 계속 수사 관련 서울중앙지검 항.. 10 ㄴㄴ 17:38:00 478
1398947 백신은 안전하지 않다 15 양심고백 17:36:09 1,508
1398946 ‘윤석열43.8%-이재명35.4%-안철수3.6%-심상정3%’ 27 .... 17:30:12 1,093
1398945 잠안자는 사춘기 애들한태 욕이 나와요, 11 .. 17:28:39 2,332
1398944 조응천 "난 쫓겨났지만 박근혜 욕 안했다" 11 ㅇㅇ 17:25:02 1,207
1398943 세계최고 ‘존스홉킨스’의대 5세이상 백신권고 3 .. 17:23:56 1,710
1398942 김건희 커튼 내조? 16 ... 17:21:40 978
1398941 한없이 대기하는 응급실 ㅜㅜㅜ 26 죽겠다 17:19:16 5,153
1398940 아주대병원, '이재명 신체검사 진단서' 김부선 측에 보냈다 10 ㅇㅇㅇ 17:18:51 1,531
1398939 눈에 검은 점이 떠다니는게 보여서 20 17:18:41 2,446
1398938 안방 TV 크기 조언 받아요 6 TV 17:17:57 485
1398937 영어 많이시키는 애들 대학 잘가나요? 30 나무 17:17:50 2,567
1398936 변기 바꿀려는데 얼마할까요? 6 ... 17:17:26 1,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