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시스테라를 후라이팬이나 웍으로 가능할까요?

스타우브 조회수 : 575
작성일 : 2021-09-16 23:25:56
스타우브 입문하려합니다.
시트테라24를 전골용으로만 쓰지않고
고기도 굽고 볶음요리도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후라이팬보다 깊이도 깊어서 뚜껑을 덮어
스테이크도 구워먹고 싶어요
IP : 221.149.xxx.226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그게..
    '21.9.16 11:41 PM (175.192.xxx.252)

    미묘하게 달라요.
    기능적으로는 할 수 있는데 고기 속까지 익힌다고 뚜껑 덮으면 바로 물 생기고요. 볶음도 물 생겨요. 웍에 하는거랑 달라요.
    스타우브 시스테라, 르크루제 그릴, 스타우브 알라딘 다 써본 사람입니다..

  • 2. 스타우브
    '21.9.16 11:55 PM (221.149.xxx.226)

    고기기름이나 양념이 튀기는게 싫어서
    뚜껑있는 시스테라를 염두에 뒀는데 그렇군요.
    뚜껑열고 쓰면 후라이팬 대용품은 될수있겠죠?
    늦은밤 댓글 안달릴줄 알았는데 감사합니다.^^

  • 3. ㅎㅎ
    '21.9.17 12:28 AM (39.122.xxx.59)

    제가 스타우브 프라이팬이랑 시스테라 둘다 있는데요
    시스테라도 굽고 볶는 요리 엄청 잘돼요
    근데 벽이 높으니까 주걱이 벽에 닿아서 묘하게 불편
    결국 프라이팬과 시스테라를 구분해서 쓰게 돼요 ㅎ
    근데 프라이팬 없이 시스테라만 쓰는것도 얼마든지 가능은 해요
    윗분 말대로 구울때 뚜껑은 덮지 마세요 뚜껑은 푹 익히는 용도로만 ㅎ

  • 4. 스타우브
    '21.9.17 12:52 AM (221.149.xxx.226)

    늦은밤 감사합니다. 사야겠어요 ^^
    더블핸들 20도 사고 싶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84630 아메리칸 퀼트 치즈핫도그 00:14:26 281
1384629 돈이 곧 자신감이고 힘이네요. 7 ㅇㅇ 00:14:12 1,812
1384628 윤석열은 지지도 14 윤석열 00:13:14 478
1384627 이재명은 천박하고 윤석열은 깡패새끼 22 무정부시대 00:11:07 474
1384626 남편 이야기 조언부탁드립니다 2 ... 00:10:29 756
1384625 방금 썸남한테 문자를 받았는데요 7 모기 00:09:23 1,497
1384624 성격급한 직장맘이 잘 쓰는 조리기구 13 직장맘 00:07:42 1,460
1384623 우리강아지는 왜그럴까요? 7 즐밤 00:01:53 562
1384622 중3 딸 남친 생겼다네요 두둥 2 .. 2021/10/22 866
1384621 라떼와 다이어트관련 10 꼬숩 2021/10/22 1,133
1384620 ㅋㅋ 윤짜장은 왜 인스타에 헛짓을 해서 27 ... 2021/10/22 2,033
1384619 우리 강아지는 왜 다른 강아지 만나면 꼬리를 흔들지 않을까요? 3 강아지 2021/10/22 659
1384618 공부는 시키면 공부잘해질까요? 15 ㅇㅇ 2021/10/22 1,502
1384617 가계약금 돌려 받을수 있을까요? 4 초콜렛 2021/10/22 812
1384616 '배임' 빠진 유동규 공소장.."뇌물이 배임 동기인데 .. 9 ㅇㅇㅇ 2021/10/22 376
1384615 영어 학습법과 원리 무료 ebook (정철쌤) 13 감사해요 2021/10/22 559
1384614 지나고 보니 참 안타까운 기사 3 누구냐 2021/10/22 1,435
1384613 차박 장소 추천좀 해주세요 3 maybe 2021/10/22 582
1384612 약한 수준의 우울증인 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6 2021/10/22 1,342
1384611 잔소리 원인 2 ... 2021/10/22 770
1384610 이재명 친형 강제입원시도 팩트체크 란 글을 [팩트 체크] 20 2021/10/22 888
1384609 라노스 줄리엣 같이 동글동글한 차는 이제 없나요 4 .. 2021/10/22 314
1384608 7번째로 기부도 많이하는 신민아 20대때 인성 좀 보소 1 신민아찐팬 2021/10/22 1,578
1384607 Dear 깨시민들 5 다시 2021/10/22 345
1384606 밥 먹을 시간도..'휴게소 스타' 이재명, 시민과 사진촬영 북새.. 15 응? 2021/10/22 1,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