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냉장고 고장! 도와주세요...

조회수 : 1,512
작성일 : 2021-08-01 18:51:21
양문형 냉장고가 안됩니다. 냉장실 냉동실 둘 다요. ㅠㅠ

어젯밤 냉동실 문이 알려져 있기는 했는데...한 5시간? 닫고, 냉장실 잘 되다가 시간 지나서 둘 다 안되네요.
삼성 냉장고 인데 ... 고객센터 당직 전화는 받아도 당일 수리 기사님 방문은 안되고.... 요즘 전자제품 보는 곳도 없고요. ...

일단 음식이 전부 걱정인데... 방법이 없을까요? 좋은 의견이라도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P : 211.248.xxx.56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1.8.1 6:52 PM (175.197.xxx.136)

    김냉도 없으신가요

  • 2. ....
    '21.8.1 6:52 PM (61.99.xxx.154)

    재작년에 냉장고 돌아가셔서 다 버렸어요

    한 10년 쓰면 미리 바꾸려구요

  • 3. ㅇㅇ
    '21.8.1 6:56 PM (175.192.xxx.113)

    전원스위치 뺏다가 5분정도 있다 다시 꽂아보세요..
    저 그렇게 해서 다시 살린적 있어요~

  • 4. 김냉
    '21.8.1 6:57 PM (211.248.xxx.56)

    있는데... 일단 김냉 값 덜나가는 물건들을 좀 꺼내고...
    어제 산 고기와 이런 것들을 넣어놓으라고 전했어요. (어머니 집 냉장고 고장이어서요)

  • 5. ...
    '21.8.1 6:57 PM (183.101.xxx.122)

    코드뽑고 냉장고 뒤에 먼지 청소 하시고
    다시 돌려보세요.

  • 6. ㅇㅇ
    '21.8.1 6:59 PM (218.50.xxx.141)

    바꿀거면 쿠팡알아보세요. .전에 하루배송으로 냉장고 받았어요

  • 7.
    '21.8.1 7:06 PM (175.114.xxx.218)

    요즈ㅁ 냉장고 고장 글 자주 올라오네요.
    저희도 며칠전 고장나 바꿨거든요 ㅠㅠ

  • 8. 맞아요
    '21.8.1 7:31 PM (122.32.xxx.138)

    저 윗분 말처럼 코드뽑고 냉장고뒤 팬(?)돌아가는 부분 청소기로 먼지제거해보세요
    울집 냉장고도 a/s 신청했었는데 기사가 그리하니까 살아났어요 ㅎ

  • 9. 김냉
    '21.8.1 8:28 PM (211.248.xxx.56)

    도움주신 모든 댓글들 감사합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72816 8살아들이랑 둘이서 2주간 제주도 가는데 숙소추천부탁드려요 5 제주도 2021/09/24 1,049
1372815 계란이 넘 많아요 23 ㅜㅡ 2021/09/24 2,898
1372814 김ㄱㄹ 얼굴 변했네요 48 ........ 2021/09/24 16,611
1372813 듣보잡인데 ㅂ륜이 29 ㄷㄷㄴ 2021/09/24 5,052
1372812 대구오페라하우스 라트라비아타 중계 시작해요 1 ㆍㆍ 2021/09/24 391
1372811 이재명 비리와 무능 중에서 무능 골랐다 9 ㅋㅋㅋ 2021/09/24 758
1372810 내일 호남 민주당 경선 10 호남경선 2021/09/24 604
1372809 권성동 "메리츠 더 많은 이익 제시했으나 화천대유 선정.. 9 .. 2021/09/24 908
1372808 靑 “北 리태성 담화는 美, 김여정 담화는 韓 향한 메시지” 2 샬랄라 2021/09/24 506
1372807 다정한아들 10 후리지아향기.. 2021/09/24 2,050
1372806 ㅈㄷ치킨 스리라차 맛이 어떤건가요? 8 ㅇㅇ 2021/09/24 1,064
1372805 너무 흉측한걸 봤어요 60 bb 2021/09/24 18,441
1372804 에버랜드 4 50대 2021/09/24 1,016
1372803 이자 이율 어떤가요? ㅇㅇ 2021/09/24 413
1372802 백신맞기 전에 병원 가도 괜찮을까요?? 2 ㅇㅇ 2021/09/24 536
1372801 어깨랑 배가 늘 뭉치는 분 계셔요? 1 ... 2021/09/24 599
1372800 양념게장 쓴 맛 정상인가요? ㅇㅇ 2021/09/24 180
1372799 미국식 야채스프 좀 알려주세요. 4 봄날 2021/09/24 755
1372798 coldplay와 bts 노래 완전 좋은데요 7 dd 2021/09/24 1,535
1372797 빵집에서 졸지에 진상으로 몰린 기분이에요 ㅠ 40 진짜아니에요.. 2021/09/24 8,719
1372796 화천대유가 누구 것이냐에 대한 이재명의 답 31 ㅇㅇ 2021/09/24 1,922
1372795 7시 알릴레오 북's ㅡ 그들만이 사는 세상 / 헌법.. 4 같이봅시다 .. 2021/09/24 362
1372794 좀 봐주세요. 도와주세요. 5 차보험 2021/09/24 844
1372793 빈티지 옷은 환불 안되나요? 4 ... 2021/09/24 899
1372792 고구마밥에 어울리는 반찬이 8 ㄱㄱ 2021/09/24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