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린넨 옷이 줄어들었어요ㅜㅜ

ㅜㅜ 조회수 : 3,433
작성일 : 2021-06-23 21:21:59
린넨옷을 세탁한후 입어봤더니 심하게 확 줄어들어있어요ㅜㅜ
롱치마였는데 무릎까지오는 촌스런길이가되버렸네요ㅜㅜ
이거 처음처럼 완전 원상복구안되죠?
린넨옷은 일반 세탁하고나면 변형이 있어서 못입겠네요
세탁하기 너무번거롭네요
IP : 39.121.xxx.49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응?
    '21.6.23 9:34 PM (112.214.xxx.223)

    린넨이 줄긴해도 그렇게까지는 안 주는데....

  • 2. ..
    '21.6.23 9:37 PM (223.38.xxx.131)

    다시 물에 적셔서 살살 당겨 늘려 너세요.
    설마 건조기에 돌리는 만행을 저지르신건 아니죠?

  • 3. 그거
    '21.6.23 9:42 PM (125.142.xxx.167)

    윗분 말대로, 물에 적셔서 당기세요.
    그럼 늘어나요. 저도 짤뚱한 바지 된거 늘려서 입고 있어요 ㅎㅎ

  • 4. 린넨 백프로
    '21.6.23 10:06 PM (14.32.xxx.215)

    아닐거에요
    요새 린넨이 인기니까 10퍼만 섞여도 린넨이라 하는데
    그렇게 막 줄어드는 천 아니에요

  • 5.
    '21.6.23 10:42 PM (59.18.xxx.83)

    그렇게 훅 줄어든거 보면
    린넨 레이온 혼방이거나 레이온일거에요
    레이온 여름 옷은 다 좋은데
    물빨래 했다하면 심하게 줄죠

  • 6. ㅁㅁㅁㅁ
    '21.6.23 11:16 PM (125.178.xxx.53)

    싼거라그럴듯...
    전처리나 방축가공 같은게 전혀 안된

  • 7. ㅁㅁㅁㅁ
    '21.6.23 11:17 PM (125.178.xxx.53)

    원래 면 마 이런애들이 수축하는 성질이 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52548 시어머니 혼자 갈아마실 믹서기를 사야하는데 용량이 가늠이 안되요.. 9 .. 14:05:42 972
1352547 백신을 맞아도 중증으로 갈수도 있네요 ㅜㅜ 9 흐잉 14:04:42 2,529
1352546 화이자 1차 접종 3일째 7 화이자 14:02:43 1,585
1352545 현애경 타로 아직도 사람 많나요? 3 ㅇㅇ 14:01:24 585
1352544 이낙연, '친일파 파묘법' 당론 요구에 난색 32 ㅡㅡ 14:00:19 630
1352543 여수찾은 정성호 "앞으로 이재명다운 목소리 내 지지율 .. 14 아름다운욕쌍.. 14:00:05 532
1352542 새날 방송 듣는 분들 송작가요 3 .. 13:58:38 374
1352541 그냥 문통이 한번더 대통령하면 좋겠어요 67 ㅇ ㅇ 13:57:33 2,286
1352540 임대차3법 개정하는건 안한다는거죠? 3 13:57:21 506
1352539 미용 몸무게 되려면 얼마나 더 빼야할까요? 13 어디까지 13:56:36 1,467
1352538 딸벌 나이랑 결혼.. 정상으로 안보여요 41 13:56:32 6,054
1352537 송영길이 또 사고 쳤네요 18 ... 13:55:35 2,664
1352536 "김현아, 부동산 4채에 국민 공분" 송영길,.. 14 와우. 13:54:38 1,242
1352535 양문형 vs 4도어 14 냉장고 13:52:57 935
1352534 이낙연 ''법사위 특권 축소 안되면 법사위원장 못 넘겨'' 18 ㅇㅇㅇ 13:49:50 527
1352533 오늘 경기도공무원들 선거법위반 댓글작업 열일하네요 19 선거법위반 13:49:01 416
1352532 연돈은 대체 어떤사람들이 먹는걸까요 18 연돈 13:48:30 4,538
1352531 남자 펜싱요 9 우와 13:48:18 905
1352530 2학기 7 중학교 교사.. 13:48:11 578
1352529 실비 갱신 저만 오른건가요 6 실비 13:47:58 1,097
1352528 떡볶이에 생강 넣어보셨나요? 3 질문 13:47:17 966
1352527 모의고사 수학 9 수학 13:46:56 511
1352526 아이가 좋은 대학 못 갈거 같아서 속상해요 13 ㅇㅇ 13:46:03 2,290
1352525 노무현이나 문재인등 몇 분을 제외하면 정치의 기본은 속이는 것임.. 21 ㅇㅇ 13:43:56 454
1352524 에어컨 보통 언제까지 트나요 ? 9 ㅇㅇ 13:43:23 1,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