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헐리우드 전설적 여배우들의 키

ㅇㅇ 조회수 : 7,046
작성일 : 2021-04-16 14:20:34
오드리 헵번 170
잉그리드 버그만 175
캐서린 헵번 173
그레이스 켈리 170 
마를린 먼로 166 
클라우디아 카르디날레 168
그레타 가르보 170
소피아 로렌 174

대체로 다 크네요
IP : 79.141.xxx.81
3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리즈
    '21.4.16 2:21 PM (14.32.xxx.215)

    테일러가 155라고

  • 2. 먼로조차
    '21.4.16 2:21 PM (222.110.xxx.248)

    166요?
    커 보이지 않았는데 아니군요.

  • 3. ---
    '21.4.16 2:22 PM (220.116.xxx.233)

    북유럽 쪽 혈통이 많아서 큰 거 같아요. 스웨덴 쪽.

  • 4. 아만다
    '21.4.16 2:23 PM (39.7.xxx.220)

    아만다 사이프리드 키가 159라네요
    세상에 그런 비율이

  • 5. ㅍㅎ
    '21.4.16 2:24 PM (39.7.xxx.170)

    여기만55가 이상적여자키라지요
    아담하고

  • 6. ...
    '21.4.16 2:29 PM (211.208.xxx.187)

    길면 멋있어 보여요.
    줄리아 로버츠 173
    모니카 벨루치 171
    니콜 키드먼 180
    샤롤리즈 테론 177

  • 7. 캐서린도
    '21.4.16 2:31 PM (180.226.xxx.59)

    170대군요..

  • 8. 워터멜론
    '21.4.16 2:34 PM (122.106.xxx.157)

    '21.4.16 2:32 PM (122.106.xxx.157)
    또 또 나온다 키 가지고 싸움 붙이려는 종자들..
    저 키 작아요.. 하지만 당연히 키 큰게 늘씬하니 이뿌다고 생각합니다. 갠적으로는 162 넘어가야 힐 신고 딱 이뻐 보여요

  • 9. ???
    '21.4.16 2:43 PM (188.149.xxx.254)

    내 맴쏙의 전설의 여배우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비비안 리
    엘리자베스 테일러

    또 키가지고 오는 원글은 40대에 모쏠이고 키 작고, 집마련은 했나. 병원에 취직했고...
    지금 출근 하셨쎄요?
    일 좀 하시지.
    맨날 그러다 짤리면 어떻하나.

  • 10. 영통
    '21.4.16 2:45 PM (211.114.xxx.78)

    먼로는 키가 안 작았는데 다리가 짧았네요. 먼로가 비율이 안 좋고 라인이 좋았던 것.
    나도 비율은 안 좋고 라인은 좋고.

  • 11. sss
    '21.4.16 2:47 PM (49.174.xxx.201)

    서양배우들 남자도 그렇잖아요.
    케리그란트나 게리쿠퍼도 그 옛날사람 키가 190

  • 12. 수지가
    '21.4.16 2:55 PM (112.165.xxx.251)

    170이예요? 크구나~~

    저희 네명단짝친구가
    저166이고 나머진 170 172 173 이거든요.
    제가 제일 작아서 키 열등감이 있었어요ㅠㅠ

    친구들은 날씬하고 몸매까지 좋았음.
    진짜 여자키 170~173은 환상적이더라고요.

  • 13. 키작고
    '21.4.16 2:57 PM (58.127.xxx.198)

    이쁜 할리웃여배우들이 더 많아요
    160이하도 많고
    대신 당연히 비율좋아서 그리 작게 느껴지지않고.

  • 14.
    '21.4.16 2:58 PM (211.177.xxx.34)

    전지현이 170이나 되나요? 그렇게 안 커보이던데...
    그냥 162~164정도인줄 알았어요. 말라서 그런가?

  • 15. ....
    '21.4.16 3:01 PM (88.130.xxx.64)

    Scarlet Johansson 161 162
    Amanda Seifried 159
    Emilia Clarke 160
    Anna Kendrick 162
    Lady Gaga 160
    Kristen Bell 160
    Natalie Portman
    Eva Longoria 160

    ...

  • 16. .....
    '21.4.16 3:01 PM (211.36.xxx.116)

    이거야 뭐 진리아닙니까
    키크고 예쁘거나
    키작고 예쁘거나
    ㅎㅎㅎ
    이게 무슨 얘기거리씩이나 ㅋㅋ

  • 17. 추가
    '21.4.16 3:03 PM (223.38.xxx.147)

    소피 마르소 172
    안젤리나 졸리 169

  • 18. rmfjsep
    '21.4.16 3:06 PM (210.223.xxx.17)

    근데 한국여자들은
    비율이 안좋아서
    키 170이면 떡대에 통짜허리가 대부분

  • 19. ..
    '21.4.16 3:10 PM (115.136.xxx.21)

    이글과 댓글에서 알수있는건 키가아니라 비율과 몸매와 얼굴이라는 거네요

  • 20. ....
    '21.4.16 3:15 PM (211.36.xxx.66)

    서구권이야 키작기가 힘들고
    근데 더힘든건 작고 예쁜데 동그란몸매
    갖기임
    그래서 아직도 엘리자베스테일러가
    미의 대명사인거..
    할머니 인 현재만 알았는데
    ebs 영화 에서 보고 너무놀랐음
    인형인줄.....

  • 21. ㅁㅁㅁ
    '21.4.16 3:21 PM (121.135.xxx.212)

    우리나라 여자 기준 키는 160만 넘으면 되는 것 같고 얼굴작고 팔다리 길고 비율좋으면 160이나170이나 다 예뻐보여요. 160이면 아담하고 인형같이 예쁘고 170이면 모델처럼 멋있고..근데 현실에선 얼굴작고 비율좋은 여자들이 많이 없죠,

  • 22. ㅎㅎ
    '21.4.16 3:26 PM (110.70.xxx.171)

    근데 한국여자들은
    비율이 안좋아서
    키 170이면 떡대에 통짜허리가 대부분

    ㅡㅡㅡㅡㅡ
    뭐래?
    170이 아무리 비율안좋아도
    150대들 만 할까요?ㅋㅋ
    열폭좀 작작해요ㅋㅋ

    170이 떡대에 통짜허리가 대부분이라고?
    그럼 150대는 눈사람비율이겠네ㅎㅎ
    좋겠수 굴러다닐수도 있고ㅎㅎㅎ

  • 23. ㅡㅡ
    '21.4.16 4:15 PM (119.202.xxx.220)

    근데 한국여자들은
    비율이 안좋아서
    키 170이면 떡대에 통짜허리가 대부분
    ㅡㅡ
    대표적인 예가 전지현 허리 길고 다리 짧고얼굴 넙대 긴~머릿발과 한가지 연기로 연명. 키만 크다고 능사는 아님.

  • 24. ㅇㅇ
    '21.4.16 4:20 PM (106.102.xxx.23)

    전지현은 청담 ssg에서 가끔 봤는데 다리가 짧진 않던데요?
    오히려 키는 170보다 더 큰 173~4쯤 되는거 같고요
    큰 키 때문에 멀리서 봐도 확 튀어 보여요
    다리 종아리 알통이 꽤나 인상적 이었어요

  • 25.
    '21.4.16 4:34 PM (223.39.xxx.75)

    전지현이 다리 짧고 얼굴 넙대라고 하신 분,
    당신이 진정한 위너 of 위너 입니다!!!
    와, 대다나다!!!
    저도 님 같은 정신승리로 살고 싶어요.
    세상 부러울 게 하나 없을듯.
    와, 다시 한번 대.다.나.다!!!!

  • 26. 원더우먼
    '21.4.16 4:35 PM (222.108.xxx.116)

    린다 카터 177

  • 27. 사실
    '21.4.16 4:44 PM (119.202.xxx.220)

    전지현은 중국계 팬들이 우리가 나이가? 무조건 우쭈쭈해줘서 뜬 거임.
    뜬금없는 칭송글 종종 올라오죠

  • 28. ...
    '21.4.16 5:25 PM (37.117.xxx.207)

    왕지현 허리 길고 다리 짧은 거 맞음. 예전에 힐 안 신고 전신 샷 찍은 사진 봤는데 확실히 다리가 짧았음.
    그쵸. 왕지현은 조선족.화교들 찬양질로 뜬 거죠222222자꾸 자연 미인거리는데 데뷔초 사진 보니 완전 중국인 촌스런 얼굴에다가 쌍커풀부터해서 할 거 다했드만.

  • 29. ...
    '21.4.16 5:26 PM (37.117.xxx.207)

    쌍꺼풀 ㅡ오타

  • 30. 헐..
    '21.4.16 6:05 PM (121.133.xxx.153)

    초등 몸매 50대 아줌마들...
    부심쪄내요.
    길에서 보면 존재감도 별로일듯한데...

  • 31. 여기는 키작은데
    '21.4.17 12:21 AM (123.214.xxx.169)

    비율 좋다는 여자들 왜이리 많은지..ㅡㅡ

    과대망상인지 이상한 부심인지
    알 수가 없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26469 한강) 저도 언젠간 들어가볼 생각입니다. 32 피해자아버지.. 02:47:49 5,390
1326468 좋은 자녀로 키우기 위해 부모가 해야될 일이 5 02:32:10 2,236
1326467 여섯살 아들 손가락 빠는 버릇 한번에 고친 후기 4 달달달 02:29:20 2,271
1326466 동석자(친구라고 불렸던)a의 핸드폰이 없어진 이유 추정 23 ^^ 02:17:45 5,584
1326465 스벅에서 별 모으면 주는 선물 4 스벅 02:03:58 2,623
1326464 음모론 장사가 이렇게 잘 되다니 51 ... 01:58:05 2,571
1326463 입사 5개월인데 해고됐을때 실업급여 가능한가요? 6 설원풍경 01:57:05 1,955
1326462 영재교출신이면 수학 잘 하는 거 맞는거죠? 8 ??? 01:46:51 1,472
1326461 충격...당시 시신발견 영상 39 한강의문사 01:42:04 13,474
1326460 의대 동기 친구들이 장례식에 5 01:41:38 6,086
1326459 82 관리자님 욕쓰는 사람들 좀 강퇴시켜 주세요. 2 욕쟁이 01:22:42 593
1326458 82 관리자님 최소한 신상털기는 좀 금지합시다 21 ㅇㅇ 01:16:32 2,386
1326457 마스크 가드 편한가요? 3 ㅇㅇ 01:12:02 879
1326456 입학준비금 서울역 롯데아울렛에서 사용할수 있나요? 2 중고딩맘 01:04:06 828
1326455 피아노 잘 치는 사람 너무 많죠 6 전공자 01:02:31 2,317
1326454 홀딱벗고새 시끄러워서 잠을 못 자겠어요. 8 .. 00:55:41 3,568
1326453 남자애들 옷 파는 쇼핑몰 후기 보다 빵터졌어요. 69 00:53:52 18,549
1326452 개인자영업자 남편의 고급차 사랑 18 ... 00:53:13 4,443
1326451 편두통 앓는 분들, 제 증상과 비슷하신가요? 12 편두통 00:52:51 1,558
1326450 장터국수 먹고싶어서 재료 샀는데 1 인ㅇ 00:52:09 1,303
1326449 조용한 선풍기 추천 좀 해주세요 11 .. 00:39:21 1,523
1326448 공포영화를 좋아하는 심리는 무엇일까요? 13 .... 00:34:52 1,836
1326447 품종묘 입양알아보다가 13 입양 00:30:40 2,389
1326446 아이가 낼 이렇게 삼시세끼 해달라는데요 35 00:29:43 12,051
1326445 수요일이전 이라고 하면 8 의미 00:25:44 1,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