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방탄)정국 대단하네요.

우왕 조회수 : 6,790
작성일 : 2021-03-07 18:11:48
브이 라이브 하고있는데 1400만명 넘게 시청하고있네요. 헐..대단하다.
IP : 39.7.xxx.235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1.3.7 6:13 PM (117.111.xxx.127)

    ㅋㅋㅋ우리나라 인구 4분의 1 아닌가요 ㅋㅋㅋ

  • 2. 우왕
    '21.3.7 6:14 PM (39.7.xxx.235)

    지난번껀 2000만명 넘게 봤던데..

  • 3. ㅇㅇ
    '21.3.7 6:18 PM (5.149.xxx.57)

    어디서볼수있나요?

  • 4. 우왕
    '21.3.7 6:19 PM (39.7.xxx.235)

    저는 브이라이브 앱에서 보고있어요. 지금 1600만명 넘었네요.

  • 5.
    '21.3.7 6:25 PM (222.98.xxx.185)

    노래 불러주는데 천국이네요 일요일 저녀 힐링하네요

  • 6.
    '21.3.7 6:49 PM (211.186.xxx.247)

    2200만 넘기고 끝났네요

  • 7.
    '21.3.7 7:10 PM (121.147.xxx.170)

    오늘 라이브 2200만명 넘기고 끝났는데
    정국이 대단해요 지난달 27일인가 정국이가 라이브에서 콤푸차인가 를 마셨는데 그걸 매출 500배올리고 품절시켰대요 그회사 sns에 무슨일이고 한달
    매출을 단 3일만에 품절시켰다고 대단하다고
    오늘나와서 정국이가 콤푸차 품절돼서 못사먹었다고
    그러네요
    방탄 파워 대단해요

  • 8. 정국이
    '21.3.7 7:23 PM (175.120.xxx.8)

    다우닝 유연제 쓴다고 해서 다우닝 전세계품절된적도..

  • 9. 예전에
    '21.3.7 7:24 PM (175.120.xxx.8)

    신인때. 라디오에서 태몽이야기 한적있는데
    정국이. 부모님이. 집에 황금비가 내리는 꿈을 꾸었다고 하네요

  • 10. 최애는 아닌데도
    '21.3.7 7:34 PM (182.215.xxx.73)

    말투도 넘 귀엽고 아미 생각하는 마음도 넘 예쁘고
    식단,운동관리 잘하는거보세요
    태몽도 환상인데
    예체능 재능에 자기관리까지
    성공 할 수 밖에 없는 아이죠

  • 11. 정국이
    '21.3.7 8:10 PM (58.231.xxx.9)

    최고죠.
    트위터 상으론 오바마와 견줄만큼 영향력 있다던데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인기 있나 봐요

  • 12. 흐흐
    '21.3.7 8:19 PM (175.223.xxx.97)

    방탄이 움직였다하면 품절이네요
    저번 뷔도사진한장으로실내복재고품까지싹 나가서 무슨일이고~~~
    했다던데 대단해요 이번에 책까지 그랬다는데
    브이넥티도 품절 ㅋ~~

  • 13. 노래를
    '21.3.7 8:48 PM (220.72.xxx.193)

    너무 잘해서 별 얘기 안했어도 행복했어요
    어쩜 쌩라이브가 녹음실에서 하는 듯 안정적이고 아름다운지ㅠㅠㅠㅠㅠ
    미모, 체격, 재능, 고운 마음씨까지 다 가진 사기캐
    아포방포

  • 14. 그런데
    '21.3.7 9:47 PM (121.129.xxx.68)

    외국인들은 정국이가 무슨 말 하는 지도 모를텐데 보나봐요.

  • 15. 우왕
    '21.3.7 9:55 PM (59.26.xxx.88)

    동시번역 앱 돌려가며 본대요. 해외 팬들도 대단.

  • 16. magicshop
    '21.3.7 10:21 PM (114.108.xxx.128)

    역시 우리 품절요정 정국이죠:) 저는 일하는 중에 브이앱 알람이 와서 일 끝나자마자 들어가서 마지막 20분정도 봤고 끝나고 다시보기로 다시 처음부터 봤어요^^ 끝날때 2200만 실시간 시청자수였고 하트수가 6억8천만! 어마어마한 수치죠. 저도 콤부차 샀습니다ㅎㅎ 티젠에서 한달치물량이 3일만에 다 팔려서 공장 풀가동이라고 트윗 올렸더라구요.
    정국이가 본인이 뭐 입고 샀다고 할 때마다 판매량 느는거 알고 있고 코로나로 힘든 소상공인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게 아미들이 같이 구입하고 관심가져줘서 고맙다고 얘기하는 거 보고 역시 우리 정국이구나 했어요^^
    한시간 좀 넘는 시간이 진짜 빠르게 지나갔네요. 추운데도 노래도 너무 잘하고요. (결국 매니저분이 패딩 벗어주고 가신거 같아요. 난방좀 해줘요 빅힛 아직 춥다구요 봄엔 실내가 더 추운데..별걱정 다하는 주책아미죠?ㅎㅎ)
    일끝나고 보는데 진짜 너무 행복한 주말마무리였답니다!
    그래미 퍼포머 곧(내일쯤? CBS에서 내일이랬으니 시차때문에 우리는 몇시일지 찾아봐야겠어요!) 발표인데 가장 짧은 빈칸이 우리 탄이들이겠죠? 그럴거에요:)
    좀 이따 sbs 아카이브 보고 주무세요! 아미님들!

  • 17. 정국이
    '21.3.8 1:12 AM (1.229.xxx.7)

    너무 이뻐요~

  • 18.
    '21.3.8 1:44 AM (175.223.xxx.97)

    아래에서 모니터를 다하나봐요
    전에제이홉~~라이브때 헤드셋 으로음악이들려
    급하게 올라와서 쪽지주고 제이홉당황해서 끄는거보면
    옷을 그리 얇게 입고다니고 ㅎ
    오늘기분좋았나봐요
    서울의달 에서부터 노래 짧게나마 잘들었네요

  • 19. 00
    '21.3.8 12:07 PM (67.183.xxx.253)

    정국이 인기는 인종 성별 대륙 지역 종교 문화를 전부 다 뛰어넘죠 ㅋㅋ 알굴 잘생겨, 체격도 튼튼하니 좋고, 막내에, 츰, 노래, 그림, 비디오영상제작, 운동....못하는게 없이 다재다능해서 인기가 없을수가 없죠..정국인 전세계 어느나라에서도 골고루 인기있더라구요. 브이라이브는 못보고 유툽에서 브이리이브할때 오른팔 문신 보여진 사진캡쳐본만 봤는데 문신하니 더 섹시해보이더라구요. 물론 전 나이가 마노아 정국이가 평생 아기같지만 10대, 20대팬들 눈엔 얼마나 매력적으로 보일까...생각했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5222 서초사랑상품권으로 운동화 살곳 있을까요? ㅇㅇ 23:26:14 11
1315221 회사가는걸 미쳐버리려고 하는 남자친구 ㅜㅜ 23:24:06 130
1315220 중국어 능력자분 계신가요? .. 23:22:47 40
1315219 오세훈이 저러는 이유가요 8 재앙 23:22:25 270
1315218 넷플릭스. 라이언 일병 구하기.. 지옥의 오마하 비치 ... 23:19:37 66
1315217 아이유는 살 더 빼면 안되겠네요 2 ㅇㅇ 23:18:22 597
1315216 그것이알고싶다 구미석씨사건 나와요 2 a... 23:17:12 402
1315215 코로나때문에 공무원 너무 힘들어요 7 rhdans.. 23:16:38 451
1315214 30대 후반 초등 유아 키우는 애엄마에게 살아보니 느낌 조언 부.. 23:16:24 184
1315213 왜 전임자 지우기들을 먼저하죠 6 ㅇㅇ 23:14:53 167
1315212 친구들의 사소한 단점이 봐주기 힘들어요 3 23:13:24 246
1315211 깐메추리알을 샀는데요 23:11:10 157
1315210 모범택시 무시무시하네요 1 ... 23:10:40 627
1315209 요즘 뱃살이 좀 빠졌는데요 2 ㅇㅇ 23:09:05 540
1315208 5세훈, 재난시스템 3일만에 폐기처분. 17 박원순 지우.. 23:06:57 1,025
1315207 골프 선배님 계신가요? 10 ........ 23:06:49 166
1315206 제일평화시장 갔다왔어요 퀸스마일 23:03:34 423
1315205 유재석이랑 나오는 영지는 누군가요 14 ... 23:01:02 810
1315204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일부 꺼놓고 쓰시는 분 계세요? .. 23:00:44 115
1315203 ‘괴물’ 최종회 시작 7분 전 5 ... 22:59:48 305
1315202 빈센조 금가사람들 2 ㅎㅎ 22:59:30 672
1315201 G*25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과자 찾았어요 1 .. 22:56:03 664
1315200 얼굴 보수 좀 해야겠어요 효과보신 시술 좀 알려주세요 1 .. 22:51:20 219
1315199 공감능력이 보통 어느 정도인가요 ㅇㅇ 22:50:30 149
1315198 한국 총기 자유화되면 8 ㅁㅈㅁ 22:48:25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