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려면

출산율 조회수 : 2,506
작성일 : 2021-03-04 01:17:32
아이 낳는 당사자인 여자들의 목소리를 들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여자들을 극도로 혐오하며 백레슁하는 남자들은
아직도 문제가 뭔지 제대로 파악도 못해요.

https://m.clien.net/service/board/park/15938568?od=T31&po=3&category=&groupCd=
IP : 110.15.xxx.179
2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저출산
    '21.3.4 1:17 AM (110.15.xxx.179)

    http://m.clien.net/service/board/park/15938568?od=T31&po=3&category=&groupCd=

  • 2.
    '21.3.4 1:24 AM (182.216.xxx.43)

    무슨 여자 말을 들어줘야 저출산 문제가 해결되요
    먹고 사는게 해결 되서 편하면 자연히 인구가 증가하죠.

  • 3. ..
    '21.3.4 1:24 AM (1.251.xxx.130)

    여자들 사회진출 늘어나도 더 안낳아요
    자기 인생이 중요하니까요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도 비혼 많아요
    결혼조차 안하는데 애는 무슨

  • 4. ...
    '21.3.4 1:28 AM (218.155.xxx.202)

    죄송한데 백래쉬가 무슨 뜻인가요
    반발이라는 사전적의미는 아는데
    요즘 어떤때 어떤 의미로 쓰는 건가요
    예를 들어 섬미가 이번에 굉장히 야한 춤을 추는데 멋지다 vs백래쉬다 로 갈린다는데
    야한춤이 무엇에 대한 백래쉬인지 도통 이해가

  • 5. Nnn
    '21.3.4 1:30 AM (175.223.xxx.212)

    링크 댓글에 저출산도 적폐 탓이라니 쯔쯔

    저출산은 선진국병이예요 북 유럽이 복지가 모자라 저출산인 가요? 너무 많이 배워서 그렇다고 봐요
    양심이 너무 많은 것을 가르치니 본능에 충실하기가 어렵죠


    아프리카 본능에 충실하잖아요

    교육제도를 바꿔야합니다
    한참 중요한 십대 이십대를 책상에서 시간을 보내잖아요
    머리 속에는 옳고그른 거만 따지고 논리야 놀자 배우고

    머리 속이 복잡하고 생각이 많아요
    결혼 못하죠

  • 6. 뷰ㅗ
    '21.3.4 1:36 AM (223.62.xxx.122)

    여자말을 듣는다고요? 오히려 남자를 더 밀어줘야 여자들이 결혼할거 같은데. 여잔 자기보다 못한 남자랑은 결혼 안할려고 하잖아요

  • 7. ...
    '21.3.4 1:50 AM (211.226.xxx.247)

    솔직히 여자입장에선 나라에서 애 다 키워준다고 해도 나을까 말까예요. 여자 말 들어주다보면 끝이 있을까요? 내자식이니까 키우는건데 뭔가 나라에서 해줘야한다고 하면 내배아파서 낳는것도 억울한게 출산같아요. 첨부터 끝까지 힘들기만 한일이니까요.

  • 8. ㅇㅇ
    '21.3.4 2:03 AM (218.153.xxx.132)

    그냥 다문화와 똑같이 지원해 주기라도 해야 해요. 10년 간 100조 썼으면 그러고도 남았어요ㅇ여가부 비혼장려보다야 허경영 말이 차라리 나았지.
    그런데 정작 한국인은 역차별하면서 남녀 갈등이나 부추기죠. 그래서 좋나요? 그렇게 싸우는 새 결국 여자고 남자고 세금으로 이주여성 이주남성이나 지원하는데? 그렇게 해서, 중국동포 퍼주는 정당과 이주여성 퍼주는 여가부만 예산 잔뜩 배정받는 거죠. 한국 여성은 비혼 장려, 이주 여성은 애만 낳으시면 입시까지 다 책임지는 북유럽형 복지 서비스ㅋㅋ 그리고 그 이주여성들은 겉으론 한국여성 칭찬하면서, 성형이니 백인 따라하니 욕하다가 이젠 한국여성 난임이 많아서 자기들한테 잘해주는 거라고 하고 다니죠. 어차피 애 못 낳으니까 정부서도 지원 안 하는 거라고.

    다문화가족은 임신·출산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결혼이민자 등은 건강한 생활을 위해 영양·건강에 대한 교육, 산전·산후 도우미 파견, 건강검진 등의 의료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의료서비스를 받을 경우에 외국어 통역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다문화가족지원법」 제9조).
    http://easylaw.go.kr/CSP/CnpClsMain.laf?popMenu=ov&csmSeq=638&ccfNo=3&cciNo=2...

  • 9. 엥?
    '21.3.4 2:06 AM (121.130.xxx.222)

    다문화 지원법 진짜예요?

  • 10. .......
    '21.3.4 2:08 AM (211.246.xxx.69)

    남자를 밀어줘야 결혼이 되죠.
    남자가 좋은 직장 다니면 결혼할 여자는 따라와요.
    위에 댓글처럼 여자는 자기보다 못한 남자랑 결혼 안하거든요.

    대기업만봐도 옛날에는 거의 다 남자차지였는데
    요즘은 여자도 많이 입사하고 그들끼리 결혼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좋은 직장 가진 남자랑 결혼해야 하는데 없으니
    결혼 못하고 안하는 여자가 늘어나죠.

    출산요. 자기 자식 낳은것도 낳아줬다고 표현하는 세상인데 ...

  • 11. 하도
    '21.3.4 2:22 AM (218.153.xxx.132)

    다문화 지원책 가짜 뉴스라고 해서 아예 정부 홈피 들고 왔잖아요. 뭘 저거 갖고 놀라나요. 지금은 출산만 가져왔고 보육이나 다른 지원은 가져오지도 않았는데. 거기다 조선족은 중국동포지원단체 만든 민주당 때문에 더블로 지원 받아요. 한국 애들은 가난하면 중졸인데, 조선족 애들은 고교 때도 지원 엄청 받고 대입도 특혜 받죠. 하층민 이미 노가다 시장부터 밀려났고, 중산층도 거진 먹혀가고 있어요. 게다가 조선족은 보이스피싱 같은 범죄단체와도 연관 많이 돼서 남미의 상류층과 범죄 결합 같은 일이 곧 한국에 벌어질 겁니다. 한국 상류층도 이제 안전하게 살려면 조선족을 무시할 수 없게 되는 거죠. 한국 조폭들도 먹히고 있으니까요. 가장 무서운 건 그들 모두 중국에 엄청 충성한다는 겁니다. 지금 한복이니 김치니 역사 이슈 터지면, 한국 세금으로 키운 조선족이 6 25 때처럼 총대 메고 나서서 외국에 악플 엄청 돌립니다. 한국 국적으로 중국 편 드니까 외국인들도 넘어가죠.

  • 12. 여혐남혐
    '21.3.4 2:31 AM (218.153.xxx.132)

    이 판국에 한국인 남녀갈등 부추겨서 뭐하나요? 어차피 그렇게 싫어하는 한남이고 한녀고 수십 년 안에 멸망인데ㅋㅋ 그거 바라서 남녀갈등 부추기는 거죠ㅋㅋ 네, 한국 여성 유전자는 필요하지 않으니까 비혼하세요. 다문화만 지원 퍼드릴게 애 낳아 주세요. 심지어 그거 알아요? 다른 나라들은 모두 고학력 이민정책을 펴는데, 한국은 그럼 이주여성들이 들어오기 힘들어지니까 혼자 역행했어요. 이자스민주의자들과 여가부가 그렇게 한 거죠. 그래놓고 이주여성들은 친정 초청이며 비행기표까지 퍼다주고ㅋ
    근데 한국 여성들은 그것도 모르면서 북유럽 정자 수입 가능하게 해달라고 하죠ㅋ 아니 혼자 애를 낳아 왜 키워요? 외국인 남성과 결혼하고 싶으면 고학력자 우선 이민 정책 딴 나라처럼 펴면 되는데, 이주여성 지원책으로 예산 따서 (5천억) 한국 여성 세금으로 이주 여성 지원하고, 한국 여성이 원하는 외국인 고학력자 남성과의 결혼 기회는 줄인 거죠. 그러니 한국 여성이 후진국 남성과 가장 많이 결혼하고, 외국에 매춘으로 걸리는 비율이 제일 높다고 또 비웃음 당하죠. 한국 여성 국적을 그렇게 만든 주범이 여가부 이자스민주의자들이에요. 이제야 여초에서 왜 우리 세금으로 이주여성 혜택 주냐고 분노하는데, 이제 와서 그럼 뭐해요? 여가부는 한국여성 편이 아니에요. 자기네 카르텔 여자만 여자지. 거기 들어가면 순수한국인 박물관 들어갈 거란 이자스민도 한편이고, 거기 안 들어가면 메갈도 흉자예요.

  • 13. ...
    '21.3.4 2:36 AM (211.226.xxx.247)

    도대체 낙태할 권리에 더 관심많다는페미를 출산위원장으로 앉히는건 뭔가요? 죄다 간첩들이 아니고서야. 나라를 의도적으로 박살내는거 같아요. 이런데도 국력이 어쩌고 국뽕에 취하느니 어쩌니 하니 정말 우리나라 걱정이네요.

  • 14. ㅇㅇ
    '21.3.4 2:37 AM (218.153.xxx.132)

    그리고 커뮤마다 저출산 문제 나오면 꼭 비혼주의자들 출몰해서 이래서 더 애 안 낳아야 한다고 지랄하는데 (그러면 비혼러가 젤 안전할 텐데 1인가구 지원이며 독거노인 돌봄정책은 왜 필요하단 건지, 인구가 없는데 그런 복지가 가능키나 하나ㅋ) 그들 중 진짜도 많지만 상당수가 리플비혼러들이에요. 실제로는 이미 결혼해서 애 낳은 한국 국적 댓글 부대ㅋㅋ 진짜 비혼 한국 여성이면 인구 위기 때 자식도 남편도 없는 여자가 젤 위험하다는 걸 모를 수가 있나.
    니들은 그렇게 살라는 거죠. 우린 그렇게 안 사니까.

  • 15. ㅇㅇ
    '21.3.4 2:42 AM (218.153.xxx.132)

    그래야 사대강 예산보다 5배 많은 저출산 예산을 낭비할 수 있으니까요. 순수한국인이 박물관에 들어가다 못해 멸종할 테니까요. 그렇게 다문화가 돼야 사회주의는 절대 거부하는 한국을 서서히 변화시킬 수 있으니까요. 애초에 코로나 방역도 그렇지. 다른 나라처럼 락다운 몇 번 했으면 지금처럼 자영업 다 죽어가지 않았어요. 아무리 외노자니 수출 어쩌고 하면 뭘해요? 그들 공짜 치료하면서 한명당 수억씩 들어가는데, 그들 한 명이 무슨 수로 한 나라 경제에 그 정도 공헌을 해요? 외노자 공장 돌리겠다고 한국인 자영업자는 망하란 거죠. 그래놓고 욕 먹으니까 저출산에 치명적인 국채 발행으로 지원금 퍼대고. 대만 비롯해서 락다운 몇 번 한 나라들 경제성장률도 높긴 똑같아요. 이 정부는 절대 공항 안 막는 게 아주 무슨 자랑이죠. 심지어 갈수록 입국도 완화한다니까 공짜 치료는 더 심해질 거예요. 우리가 갚아야 할 나라 빚이 IMF 뺨치게 커지고 있어요. 1

  • 16. 그런데
    '21.3.4 3:10 AM (218.153.xxx.132)

    여가부만 욕하기 좀 미안하네요. 교육부는 또 어떤가 하면 저출산 예산 1500억원을 외국인 유학생 유치에 썼어요. 한국 돈으로 공부해봤자 일본과 이슈 터질 때마다 일본 편 드는 애들은 왜 그렇게 많은지ㅋ 그 돈이면 한국 대학생 졸업 후 애 낳을 시 학자금 탕감이라든가, 석박사 과정 밟는 부부 출산 시 지원이라든가 훨씬 잘 쓸 수 있었죠. 헝가리가 저출산 극적으로 탈출한 나라인데, 외국인 애는 필요없다, 자국민 애가 필요하다고 대놓고 말했죠. 어차피 이민은 저출산 해결 못한다고 이미 유럽에서 증명됐으니까.
    하지만 한국은 정반대의 길을 가는 거예요. 한국인 애는 필요없다고. 하기야 한국인들은 허구헌날 중국 싫어하고 사회주의 싫어하니까. 그래서 한국 민족주의도 그렇게 까대는 거예요. 배타적이라고. 아니 중국 일본 미국 러시아에 비하면 새발의 피건만ㅋ 한국인은 배타적이고 인종차별이고 어쩌고 하니까 유전자 남길 자격 없다고 전국민 가스라이팅 진행 중이죠. 예전엔 그런 한국 국론 분열 댓글부대 예산을 중국이 냈거든요? 지금은 중국 댓글부대가 다 뭐야, 한국이 내고 있죠. 한국이 세금 들여 외국어 가르친 한국 국적 애들이며 외국인 유학생들이. 그래놓고 지적하면 한국의 외국인 혐오 운운하죠ㅋㅋ

  • 17. ;;
    '21.3.4 3:19 AM (58.233.xxx.103)

    이상한 댓글이 너무 많아서 입대기조차 뭣하네요. 현실감각 없는 분들도 많고.. 이래서 세대차이라는 말이 있나봐요.
    애 안낳는건 2030 여성들인데 그 여자들이 왜 안 낳는지 물어봐야지 무슨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소리도 너무 많습니다.
    넘 황당해서 웃음만... ㅋㅋ 이글 2030 커뮤에 퍼가면 진짜 반응 난리날듯요ㅋㅋㅋ

  • 18. ㅋㅋ
    '21.3.4 3:29 AM (218.153.xxx.132)

    왜 웃는지 설명 못하니까 웃음밖에 안 나오죠ㅋㅋ 현실을 모르다 못해 정부 정책도 모르니까ㅋㅋㅋ 퍼가봐요, 재밌겠네ㅋㅋ 그럴 용기나 있을지ㅋㅋ 어차피 애 안 낳는 여성들 이유야 뻔하잖아요. 1. 한남이 싫다, 그럼 외국인 남자랑 결혼해라, 하지만 이민 정책과 예산을 노리는 여가부가 한남이 결혼하는 이주여성만 지원, 2. 저출산이라 비혼이 안전하다, 그럼 1인가구 지원 필요없겠네요ㅋㅋ 지금 한국 여성들에게 뻔한 얘기 물을 게 아니라, 한국 여성들이 여가부에게 왜 차별하냐고 물어야 해요. 물론 이주여성들이야 불만 없겠죠ㅋㅋ

  • 19. ㅋㅋ
    '21.3.4 3:34 AM (218.153.xxx.132)

    꼭 이런 사람들 반응이 정부 정책이나 사회 현상이나 기사나 이러고 자료 들이대며 차근차근 말해도 절대 반박 못해요. 그냥 야 너 웃긴다고 인신공격밖에 못하죠. 멍청하니까 본인한테 손해인 줄도 모르고 노년에 어찌 될지 모르는 위험한 길로 가죠. 아무도 비혼이 안전하다고 장담할 수 없으면 장려하지나 말아야지ㅋ 여가부만 철썩 같이 믿고 사세요ㅋㅋ 좀 있으면, 너 성형했어? 너 백인 동경해? 한국 여자들에게 쏟아지는 이런 물음이, 너 아이 싫어 해? 너도 난임이야? 이것까지 더해질 테니까. 근데 이번엔 한국 국적인들이 출처라 지금보다 더 문제 심각할 걸요? 꼭 퍼가 주세요. 반응도 같이 퍼오시고요ㅋㅋㅋ 댓글 부대 난리나라고 하세요ㅋㅋ 내가 조선족도 아니고 안 무서워요ㅋㅋㅋ

  • 20. ㅇㅇ
    '21.3.4 3:42 AM (218.153.xxx.132)

    아, 제가 제시한 자료에 틀린 게 있네요. 저출산 예산은 올해 40조까지 포함해서 십년간 200조가 됐습니다. 사대강의 열 배입니다ㅋㅋㅋ 그거 알기나 했어요? 모르니까 황당하다고 난리지. 말로는 2 30대인 척하는데, 그래놓고 그 분들이 왜 결혼 안 하는지 아직 이유도 파악 못하고 있음 어떡해요?ㅋㅋ 그냥 좋은 사람 만나서 애 낳고 평범하게 살고 싶은 여자도 그 퍼가겠다는 2030 커뮤의 비혼 댓글부대에 밀려서 목소리도 못 내는 판인데ㅋㅋ 지능이 딸리니까 지 가는 커뮤도 아직도 파악 못하죠ㅋㅋ
    그냥 외국인 부동산도 똑같이 규제하고 한국 여자도 이주여성처럼 똑같이 대접하면 출산율 당연히 오르게 돼 있어요. 그러지도 않고서, 조건도 불공평하게 해놓고서, 한국 여성은 어차피 애 안 낳는다는 인식 퍼뜨리지 말라고요. 그런 비혼 댓글들 다 중국 사이트 퍼가서 한국 여자랑 결혼하면 안 되는 이유, 이러고 퍼뜨리죠. 그것도 모르는 분이면 가만 계시고ㅋㅋ

  • 21. 그런 댓글들
    '21.3.4 3:44 AM (218.153.xxx.132)

    그 속에 중국인들 선동 댓글도 수두룩한데ㅋㅋ 이제 중국 벗어나서 일본, 동남아, 미국, 그렇게 한복과 김치처럼 한국 여성 때리기도 시작되는 거죠. 한국에서 다문화 혜택 받는 중국 여성들이며 일본 여성들이 신 난 가운데ㅋ

  • 22. 아 그리고
    '21.3.4 4:28 AM (218.153.xxx.132)

    여가부 일자리 쿼터제 둔 거 칭송들 많이 하던데, 베트남 이주여성 경찰관, 네팔여성 공무원 이미 기사 난지 오래거든요? 한국 여성 취직 쿼터는 이제야 한 거죠. 한국 여성은 뭘해도 이주 여성 밑이고ㅋㅋ(그분들이야말로 나이 드신 분들이 많아서ㅋㅋ) 무슨 혜택을 받건 이주 여성 반에 반도 안 돼요. 설령 이주여성이 더 부유해도, 소득 분위 이딴 거 당연 없고. 님들이나 그런 차별 받으면서 한남이랑 결혼해서 한국여성 성형 화이트 워싱 이딴 말이나 퍼뜨리는 분들 님들 돈으로 열심히 지원하세요. 처음부터 자국민 지원 역차별해 놓고, 이제 와선 한국인은 어차피 애 안 낳으니까 외국인 지원해서 한국에 살게 해야 한다, 이딴 소리 하는 분들에게 가스라이팅이나 당하면서. 정말 그런지 지원이나 당장 똑같이 하고 말하든가 그거야말로 한국 여성 혐오지.

  • 23. ...
    '21.3.4 8:09 AM (211.226.xxx.247)

    여기 조선족들하고 대깨들은 다문화 지원 별로 안된다고 거품물던데.. 한국인들 국뽕취하게 댓글작업하면서 뒤로는 한국 좀파먹고 있네요. 조선족, 전라도 아닌데 민주당 지지한다는 분들 정신들 차리세요. 에효..

  • 24. ㅇㅇ
    '21.3.4 9:04 AM (61.75.xxx.129)

    무슨 여자 말을 들어줘야 저출산 문제가 해결되요
    먹고 사는게 해결 되서 편하면 자연히 인구가 증가하죠.22222222

  • 25. ㅇㅇㅇㅇ
    '21.3.4 9:31 AM (211.192.xxx.145)

    음? 그건 가난한 한남이랑 결혼하기 싫은 여자들 때문에 가난한 외국 여성과 결혼할 수 밖에 없는
    출산율은 제로에 가깝지만 결혼한 부부는 99% 출산하는
    그래서 다문화라도 결혼한 부부를 지원해야 하는
    한남도 한국도 싫고 임신은 수치스러운 자궁 대여 행위고
    낙태는 권리지만 임신하면 주변과 나라와 남자들이 아무튼 뭔가를 펑펑 줘야 하는
    섬세하고 연약한 여자들에게 괜한 압박을 주지 않기 위한 정책으로 보이네요~

  • 26. 인정후대안시급
    '21.3.4 11:41 AM (118.39.xxx.165)

    남자가 자리를 잡아야 보통 결혼하니까.. 근데 취업문젠 갈수록 심각. 아마 미혼모 인식변화가 필요. 근데..둘이서 하나도 겨우 키우는데 요즘 여자들이 혼자 낳아 애 키울까요?? 개도 못키울 여자들 많음. 그만큼 아이양육은 힘듬.

  • 27. 00
    '21.3.13 6:56 AM (67.183.xxx.253)

    여긴 할머니들 천지라 댓글 진따 가관이네 에휴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5773 같은 팀원 결혼한다는데 Ss 15:58:44 6
1315772 유방초음파 비용문의 ... 15:56:11 26
1315771 다단계 권하는 친한친구 남편 1 니가해라 15:54:30 111
1315770 신사역에서 걸어서 한남대교 건너기 할만 할까요? 2 운동 15:51:43 117
1315769 인간이 너무 큰 영광이 오면 감당이 안되서 ㅇㅇ 15:51:20 177
1315768 민주당, 조국을 대선주자로 세워주세요 23 대선주자 15:49:55 282
1315767 지금 이때다하고 민주당에서 법사위 국짐에 넘겨주자는 2 .. 15:49:50 119
1315766 오씨 방역 넘 잘하죠? 8 오씨 15:47:30 320
1315765 dearmoon은 당게시판 글들 다 삭제 3 수상해 15:44:52 155
1315764 채널A 검언유착사건 1년을 돌아보며ㅡ 토론회 봅시다 같이봅시다 15:42:58 51
1315763 9개월전에 김용호가 풀었던 서예지-김정현썰 6 .. 15:42:19 1,130
1315762 갑자기 프사에 합격증 14 왜 이제 15:37:16 1,122
1315761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6천만명 초읽기 금호마을 15:34:54 155
1315760 교사의 작가 겸직가능한가요? 4 15:34:25 459
1315759 잡티에 토닝 효과 있나요? 아이 15:32:05 97
1315758 친정엄마 하지정맥류 Y존에도 있을수 있나요? 2 .. 15:29:53 414
1315757 오세훈은 1년짜리라서 디지털보다 판넬을 더 선호하는걸까요? 12 ㅇㅇ 15:27:54 371
1315756 헬렌카민스키 미타 검정과 하얀색중 선택해주세요 4 모자 15:24:30 301
1315755 민주당 출당 시키는게 더 위험한거 아닌지? 19 이지사 15:24:25 356
1315754 작은개가 비오는데 목줄이 풀려 돌아다니고 있어요 1 D 15:24:07 350
1315753 cj제일제당 주식 어떻게 보시나요? 7 ........ 15:23:15 447
1315752 정권 교체를 원하시는 분들께 부탁 말씀 있습니다 17 .. 15:22:29 328
1315751 근데 우리 언제까지 이렇게 살아야되나요?? 16 .... 15:17:20 1,249
1315750 아무튼 출근에 나온 의대생 아기엄마.. 10 ㅇㅇ 15:16:33 1,695
1315749 [단독]이재명 'DMZ 포럼'에 이해찬 뜬다…측면지원 가속화 14 그렇군요 15:14:36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