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딸아이 기숙사로 보냈습니다!

휴~~ 조회수 : 4,696
작성일 : 2021-02-28 17:33:28
2학년올라가는 스무살 딸 겨우내 집에 데리고있다가
오늘에야 기숙사 보냈네요
남편이 데리고 짐 실어서 갔는데
이번엔 저는 가지도 않았어요
너무 좋아요 후련합니다.
딸아이 막내고 귀엽고 좋지만
매끼니 뭐 잘 먹여야할 것 같고
뭐 한다하면 신경쓰고 조언해 줘야할것 같고
안보이면 신경 안쓸 일을 보이니 신경쓰이고 하다
기숙사 들어간다니 넘 넘 후련합니다
빈 집에서 한참 쉬다가
혼자 밥 비벼먹고 앉아있는데
평화롭네요
자식 더 낳았으면 감당하지 못했을 듯요
오랫만에 마음이 여유롭네요
또 얼마 지나지 않아 밥 제대로 먹을까 걱정하겠지만...
IP : 211.243.xxx.172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오면
    '21.2.28 5:38 PM (112.169.xxx.189)

    반갑고 가면 더 반가운?ㅎㅎㅎ

  • 2. 단풍나무
    '21.2.28 5:38 PM (211.222.xxx.98)

    전 내일입니다~~~!!!^^

  • 3. 윽ㄱ
    '21.2.28 5:40 PM (112.153.xxx.148)

    휴학 ㅠㅠㅠㅠ

  • 4. ㅇㅓ흨
    '21.2.28 5:46 PM (211.243.xxx.172)

    휴학기간동안 집에 있어야 하다니 ㅠㅠㅠ

  • 5. ㅇㅇ
    '21.2.28 5:49 PM (112.161.xxx.183)

    기숙사 신청한다는거 못하게 했는데 살짝 아니 많이 후회중이네요 ~~~

  • 6. ..
    '21.2.28 6:04 PM (223.38.xxx.119)

    한과목만 대면이라 신청하지말라해서 이번학기는 주2회 기차타고 통학하는 딸
    기숙사살때는 안쓰럽고 애틋했는데 요즘같으면 기숙사신청시킬껄 하는 후회가

  • 7. 저두
    '21.2.28 6:10 PM (118.221.xxx.222)

    오늘 대딩2학년 아들 기숙사 보냈는데
    시원섭섭하네요..::;
    들어갈때 마다 고로나 검사하는데
    좀전에 했는데
    역시나 넘 아팠다고 톡왔어요 ㅜㅜ

  • 8. 저도고딩아들
    '21.2.28 6:48 PM (124.49.xxx.61)

    기숙사가면 그렇게 ㅎㅎㅎㅎ

  • 9. 기숙
    '21.2.28 8:23 PM (116.126.xxx.211)

    기숙사 들어가는 아이들은 대면수업이여서 들어가는건가요?
    저희 아이 학교는 우선 3주간 비대면수업이고 1단계로 내려가야지 대면 수업한다고해서 1학기는 기숙사 못들어가겠다 생각했는데
    지금 지금사 들어가는 애들 궁금하네요

  • 10. 오타
    '21.2.28 8:26 PM (116.126.xxx.211)

    지금 기숙사 들어가는 애들 궁금하네요?

  • 11. ㅠㅠ
    '21.2.28 9:24 PM (14.4.xxx.98)

    데리고 있고 싶은 둘째 고딩은 기숙사가고, 가셨으먼 하는 대학생 큰애와 근 1년되도록 재태근무하시는 남편님은 쯕 집에 있어요.,
    제가 어디라도 가고 싶어요 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7363 주식배당 관련 질문이에요 4 ... 19:00:51 256
1317362 이번주 놀면뭐하니 재방 할때마다 보게돼요 ㅇㅇㅇ 19:00:48 137
1317361 송중기가 전여빈한테 너무 예쁘다고 사극 꼭 해라 하는데 7 빈센조 18:59:01 965
1317360 이재명 3 매우 궁금 18:58:45 126
1317359 높은 연봉보단 열정이 더 중요한듯요 1 18:57:58 115
1317358 달빛소나타 치며 찬양질하던 그녀.. 7 푸헐 18:56:37 373
1317357 역시 4050틀뜨악 꼰대들이란 6 4050개저.. 18:54:45 304
1317356 김종인 코좀가리지... 2 ... 18:51:56 257
1317355 텃세 부리는 성격은 어떤 인간일까요 5 ㅇㅇ 18:50:46 191
1317354 7시 알릴레오 북's ㅡ 민주주의에 완성은 없다 5 공부합시다 18:50:17 92
1317353 지금 서울 미세먼지수치 445 2 /// 18:50:05 487
1317352 네이버.. 한복' 네이버 쇼핑 검색하면 '치파오'만 가득 1 미쳤구나 18:49:35 238
1317351 삶이 고단하네요 3 그런거지 18:49:11 565
1317350 주요주주 경영진이 기부를 한다는 것이 호재인가 악재인가 1 코이너 18:48:48 94
1317349 사람 좋아해서 항상 호구노릇 하시는 분들... 2 .... 18:48:01 266
1317348 광명이나 부천 인천 지역 사시는 분들 잇몸 치료 잘하는 치과 아.. 2 추천 부탁 18:45:45 123
1317347 치매이신데 이사해도 될까요? 2 18:44:52 243
1317346 구글크롬캐스트 구름 18:44:26 64
1317345 5년 만에 세월호 행사 참석한 국민의힘.."7년 지나도.. 1 필요에의해 18:40:54 397
1317344 조인성 너무 멋지네요 6 .. 18:39:13 1,077
1317343 남녀 사이란 알 수 없는 일이네요 13 씁쓸 18:38:20 1,330
1317342 주식 오늘로 딱1년차 4천벌었어요 8 ... 18:38:08 1,423
1317341 화초에 분무.. ㅇㅇ 18:33:39 170
1317340 여자 50살 남자 67살 연애 30 . . . 18:32:57 1,913
1317339 문 대통령-바이든, 5월 하순 워싱턴서 첫 정상회담 3 ㅇㅇㅇ 18:31:07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