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앗, 너드 나오네요...

싱어게인 조회수 : 3,438
작성일 : 2021-01-25 22:49:10

너드 꼭 올라겠으면...

그냥 전처럼 둘이 같이 하지...ㅠㅠ

IP : 116.127.xxx.88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ㅇ
    '21.1.25 10:49 PM (223.62.xxx.236)

    유미가 올라가나봐요
    너드 ㅠㅠ 코나 노래 영원히 들을게 고마워 너드

  • 2. 아싸
    '21.1.25 10:50 PM (218.48.xxx.153)

    너드야 잘했어

  • 3. ...
    '21.1.25 10:50 PM (180.230.xxx.246)

    너도나도 너드
    코나 노래 너무 좋죠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아쉽네요...

  • 4. ㅇㅇ
    '21.1.25 10:50 PM (211.201.xxx.166)

    저 청년은 그냥 공부의길을 걷는걸로~

  • 5. ㄱㄷㄱㄷ
    '21.1.25 10:51 PM (58.230.xxx.177)

    선곡미스...
    너무 코창력인데요

  • 6. 원글
    '21.1.25 10:51 PM (116.127.xxx.88)

    전에 듀엣곡 넘 좋았잖아요.ㅠㅠ

  • 7. ..
    '21.1.25 10:51 PM (211.58.xxx.158)

    17호 26호 듀엣이 제일 나았어요

  • 8. ...
    '21.1.25 10:52 PM (180.230.xxx.246)

    근데 미소속에 비친 그대는 너무 아니네요ㅠ

  • 9. 하...
    '21.1.25 10:52 PM (124.56.xxx.202)

    후. 너드 곡 선정이ㅠ 게다가 오늘은 그냥 코맹맹이 소리만ㅠ

  • 10. ㅇㅇ
    '21.1.25 10:52 PM (211.201.xxx.166)

    올드한노래에 올드한창법이 올드함ㅈ의시너지를 극대화 시켰습니다

  • 11. 원글
    '21.1.25 10:52 PM (116.127.xxx.88)

    전 유미 별로예요.
    넘 올드해요.

  • 12. ㄱㅅ이
    '21.1.25 10:55 PM (58.230.xxx.177)

    유미는 오늘 선곡이 제일 낫네요

  • 13. 원글
    '21.1.25 10:55 PM (116.127.xxx.88)

    전 유미의 그 비장한 표정도 싫어요.
    자연스럽지 않고 부담스러워요.

  • 14. ..
    '21.1.25 10:56 PM (180.230.xxx.44)

    오늘 63호 나올까요?

  • 15.
    '21.1.25 10:57 PM (222.102.xxx.237)

    17호 애잔해요 ㅠㅠㅜ

  • 16. ㄷㄱㅊㆍ
    '21.1.25 10:57 PM (58.230.xxx.177)

    저도 유미 쥐어짜는거 싫어하는데 오늘 선곡은 그동안 했던 곡들중에 제일 나은거같아요

  • 17. ^^
    '21.1.25 11:00 PM (125.176.xxx.139)

    17호 오늘 노래 참 좋네요.

  • 18. ㄱㄱ
    '21.1.25 11:05 PM (58.230.xxx.20)

    17호만 괜찮다 유미 올라가지자

  • 19. ㄱㄱ
    '21.1.25 11:06 PM (58.230.xxx.20)

    승기바지 ㅋㅋ

  • 20. --
    '21.1.25 11:10 PM (211.43.xxx.140)

    유미 별로예요 너무 과하고 찢어지는 못소리도 듣기 싫음..
    17호나 크레용팝 응원했는데 ㅜ

  • 21. 26호는
    '21.1.25 11:20 PM (175.223.xxx.179)

    26호는 이제 가지만 나에겐 밴드 너드커넥션이 있어요. ㅠㅠ
    밴드 노래가 전곡이 명곡이에요.

  • 22. ...
    '21.1.25 11:29 PM (123.111.xxx.201)

    아우..너느 선곡 잘해서 개성과 상큼 목소리를 내세웠어야했는데 너무 아쉬워요.

  • 23. 흠흠
    '21.1.25 11:46 PM (125.176.xxx.33)

    너드는 넬 노래하지
    속상ㅜㅜ

  • 24. 흑..
    '21.1.26 1:36 AM (93.160.xxx.130)

    17호님과 함께 카니발처럼 앨범 하나 내자~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00095 sns에 자기 딸 초경했다고 축하 포스팅 올리는 젊은 아빠..... 구닥다리 18:44:33 3
1300094 부동산 폭락과 청약당첨 외엔 희망이 없는 경우 1 ... 18:41:52 82
1300093 발편한 가죽로퍼 추천좀... aaa 18:40:48 30
1300092 소화가 안되고 배가 딱딱해요 1 유후 18:40:46 66
1300091 회계사 시험 1차합격요. 1 파란하늘 18:40:03 152
1300090 기장쌀은 어떤맛인가요 ㅇㅇㅇ 18:39:45 33
1300089 대학교 교양과목 수업이 2 ㅡㅡ 18:39:26 58
1300088 커피색 스타킹 주로 신으세요? ... 18:37:15 54
1300087 가족의 지지를 못받을때 1 좋은사람 18:36:35 127
1300086 제사 안지내는 집은 기일 어떻게 보내시나요? 9 ㅇㅇ 18:28:55 488
1300085 의대생 수학과외비 얼마가 적당할까요? 3 과외 18:28:38 207
1300084 무엿 그냥 먹는 것 말고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가요? 초보 18:23:40 95
1300083 영화 사도에서 사도세자 역을 왜 조승우가 안 했을까요? 13 사도 18:22:31 921
1300082 방광때문에 아산병원에가요 4 방광 18:20:12 628
1300081 염색할 때 오일 2 염색 18:19:37 341
1300080 잘 해줘도 욕먹고 못 해줘도 욕먹으면 6 ㅇㅇ 18:18:52 558
1300079 살아온 날이 꿈같아요. 2 이제 겨우 .. 18:16:53 560
1300078 아래에서 쌈직한이라는 단어를 봤는데요 15 .. 18:14:33 447
1300077 호텔 침구 알려주시겠어요 5 .. 18:13:52 359
1300076 사회적동물 1 정의 18:11:42 222
1300075 매일매일 팩을 했더니 3 ... 18:11:38 1,505
1300074 국가장학금 소득부위가 다른 신청에도 동일한기준이 되나요? 1 아름 18:11:19 219
1300073 오늘 추웠어요 2 Dd 18:07:35 891
1300072 당근마켓 분쟁 13 ... 18:02:39 1,502
1300071 세계사 보다보니 아마 나라위기땐 없는 사람끼리 3 벌거벗은 18:02:32 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