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길고양이가 제게 배를 보여주고 누웠는데요

릴리 조회수 : 4,084
작성일 : 2021-01-25 03:22:59
너무 좋아요 귀여워요 !!
이건 큰 의미는 없는 걸까요?
한달정도 밥을 줬는데 제가 오늘 등을 쓰윽 만지니
갑자기 뒤집으면서 배를 보여주는 거에요 ㅠㅠ
너무 귀여웠어요
안아주고 싶은데 그건 싫어하겠죠?;;
IP : 211.244.xxx.11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안돼요
    '21.1.25 3:32 AM (124.216.xxx.176)

    고양이는 안기는거 싫어합니다 특히나 길고양이는 안긴적도 없을뿐더러 갇혀있는걸 싫어해서 놀래서 할큄 당해요 그나마 배보이는건 순하고 착한 아이고 그리고 님을 좋아하는거고 발라당하면 안고싶을정도로 이쁘긴하죠~

  • 2. ㅇㅇ
    '21.1.25 3:35 AM (185.104.xxx.4)

    원글님한테는 경계를 푼 거죠. 안는거는 고양이들이 안좋아해요. 강아지들이야 안아도요.
    쓰다듬어 주세요.

  • 3. 가끔은그런
    '21.1.25 3:41 AM (112.151.xxx.95)

    안아보세요 혹시 안길지도....

  • 4. ..
    '21.1.25 4:47 AM (68.1.xxx.181)

    고양이는 모르겠는데 개는 배 보여주는 게 그 만큼 안심이 된다는 의미. 경계를 푼 행동이긴 해요.

  • 5. /////
    '21.1.25 4:54 AM (188.149.xxx.254)

    헐....따뜻한 햇볕 쬐는 넘 이쁘다고 쳐다봐줬더니 우리쪽으로 와서 발라당 누웠어요...@@
    음식 준 적도없고, 그저 지나가다 쳐다본 것밖에 없는데...
    배를 보여주고 누워서 자기 털 관리 하는데 앉아하지...ㅠㅠ...
    넘 황송했습니다...우리도 쪼그려 앉아서 이쁘다 말해주면서 눈으로만 쓰다듬다가 인사하고 그냥 갔어요.
    아마도 바로 앞의 약국집에서 밥주는지 약국집 아자씨가 나와서는 눈을 크게 뜨고 감시중 이었구요...사람에게 밥상 받는 길냥이 인듯...털은 꼬질 했거든요. 척 봐도 집냥이는 아니었음.

  • 6. ..
    '21.1.25 7:10 AM (203.175.xxx.236)

    밥을 주더라도 길고양이랑 스킨쉽 절대 하지마요 키울거 아님 저러다 아무한테나 하는 버릇 되다가 죽기도 하는거에요 진짜 ㅜㅜ

  • 7. ...
    '21.1.25 7:19 AM (175.117.xxx.251)

    고양이가 원글님 덕분에 사람한테 경계를 푼것인데 세상에 좋은사람들만 있는게 아니라 그렇게 사람 손 탄애들이 범죄에 대상이 돼요..
    밥챙겨주셔서 감사해요. 쓰다듬는건 조심해서 하세요..

  • 8. dfsd
    '21.1.25 7:50 AM (121.188.xxx.61)

    집사 간택당하셨네요.
    데려가서 키우라는 뜻입니다.

  • 9. ........
    '21.1.25 7:50 AM (211.36.xxx.16)

    동물이 배보여주는건 엄청난거예요
    배 물리면 죽거든요
    근데 그러다 사람이만지면
    아 내가 이러면 안된다고 엄마가그랬는데
    하면서 깜놀해 물거나 할큅니다
    다치니까 만지지는 마세요.
    집에들일거 아니면 만지지 말라는 윗분
    얘기도 맞아요

  • 10. 아이고
    '21.1.25 8:58 AM (182.212.xxx.60)

    밥을 주더라도 길고양이랑 스킨쉽 절대 하지마요 키울거 아님 저러다 아무한테나 하는 버릇 되다가 죽기도 하는거에요 진짜 ㅜㅜ 2222222222


    학대의 주대상이 사람 따르는 길고양이랍니다. 버릇 들이지 마세요. 가엾은 길생명들 그냥 눈으로만 봐주세요

  • 11. 허걱
    '21.1.25 9:29 AM (86.130.xxx.53)

    배 보여주는게 그런 의미였군요 ㅋㅋㅋ 전 그냥 지나가고 있는데 고양이가 누워서 저러길레 왜저래 하면서 그냥 쌩 지나갔구만 ㅋㅋㅋ ㅠㅠ 첨 보는 저한테 왜 그런걸까요

  • 12. ..
    '21.1.25 9:30 AM (27.177.xxx.150)

    안으려하면 본의 아니게 놀라서 할퀼수 있어요.
    밥을 주더라도 길고양이랑 스킨쉽 절대 하지마요 키울거 아님 저러다 아무한테나 하는 버릇 되다가 죽기도 하는거에요 진짜 ㅜㅜ3333

  • 13. ::
    '21.1.25 10:40 AM (1.227.xxx.59)

    당신이 좋아요. 믿어요.
    애교부리고 좋다는 뜻이예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01043 20대옷 77 88과 중년복 77 88은 다른가요? ㅇㅇ 00:21:27 11
1301042 이바지음식은 꼭 홀수로 보내야하나요? 결혼 00:21:04 8
1301041 자식 짝사랑.... 이제 그만 할래요 ... 00:20:41 63
1301040 스터디카페에서 밤새있어도 되나요? 11 .... 00:14:00 328
1301039 말잘하는분들 진짜 부러워요 D 00:13:55 143
1301038 학교에서 담배피는 선생님.. 7 학교 00:12:50 192
1301037 이 영어 문장 어디가 이상한가요? 1 fg 00:10:36 131
1301036 음식평 좀 솔직하게 쓰세요 8 ㅁㅈㅁ 00:04:59 698
1301035 왜이리 무서운 드라마가 많아요? 8 .... 00:00:12 1,133
1301034 동네 엄마 5 ㄷㄷ 2021/03/03 918
1301033 마우스 너무 무서워요 22 2021/03/03 1,777
1301032 국민의 힘 강기윤, 농지로 37억 원 추정 차익..'양도세 감면.. 8 ........ 2021/03/03 386
1301031 변희수 하사라고 아세요? 8 ch 2021/03/03 868
1301030 초등수학문제 좀 봐주세요 5 . 2021/03/03 259
1301029 배우 지수 학폭 사건 mbcㅇㅔ서 다루기로 했나봐요 10 학폭 2021/03/03 1,506
1301028 윤석열 뼈때리는 KBS. jpg 12 왠일 2021/03/03 1,353
1301027 아니다 싶으면 인연끊는게 맞죠? 4 ..... 2021/03/03 1,013
1301026 집값 너무 오르는데요 18 ㅇㅇ 2021/03/03 2,430
1301025 이동식 욕조 쓰시는분 주의할 점 있나요? 3 --;; 2021/03/03 400
1301024 현재 미국 증시 상황은 어떤가요 ? 6 ㅁㅁㅁ 2021/03/03 901
1301023 이런 남편이라도 이혼보다는 같이 부부로 사는게 나을까요? 15 ........ 2021/03/03 1,694
1301022 스포. 드라마 마우스 보면서 느끼는 점 8 ㅇㅇ 2021/03/03 1,033
1301021 대학 정원미달은 점차 늘어나겠네요. 16 ㅁㅁ 2021/03/03 1,464
1301020 태블릿pc 추천해주세요. 2 부탁드려요 2021/03/03 310
1301019 우리나라 군대 정말 많이 좋아져 자랑스러워요 7 김태선 2021/03/03 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