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못생겼던 친구가 성형 후

apehg 조회수 : 7,692
작성일 : 2021-01-18 00:46:06
친한친구에요

못생겨서 놀림도 받고 했거든요

성형을 몇번했어요

드라마틱하게 다른 사람이 된건 아닌데

그래도 많이 예뻐졌어요

원래 성격이 무던한 듯 귀엽고 좋았어요

착하고 의리도 있고~~

이뻐지니 남자들도 많이 만나고

완전 여성여성해졌어요 애교도 많고

성격도 착해서 남자들이 더 좋아하네요

전 어릴때도

친구가 못생겨도 빛나보였는데

이뻐지니 남자들도 매력에 헤어나오질 못하네요

친구가 행복해하니 좋아요
IP : 125.186.xxx.133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댓글
    '21.1.18 12:47 AM (121.179.xxx.233)

    님 마음이 참 이쁘네요

  • 2. ..
    '21.1.18 12:49 AM (222.237.xxx.88)

    님은 마음이 미인이세요.

  • 3. ㅇㅇ
    '21.1.18 12:51 AM (211.193.xxx.134)

    님같은 분 친구하고 싶어요^^

  • 4. 원글
    '21.1.18 1:02 AM (125.186.xxx.133)

    그 친구가 좋은 사람이라
    제가 그 친구를 향한 마음도 그런 것 같아요

  • 5. ...
    '21.1.18 1:20 AM (218.48.xxx.16)

    원글님도 착하고 의리 있으세요^^
    진정 친구시네요

  • 6. happ
    '21.1.18 1:39 AM (115.161.xxx.185)

    간만에 흐뭇한 내용
    둘 우정 찐이네요 ㅎ
    친구 성형하고 잘난 체한다
    할까 싶었더니 좋은 사람 맞네요.
    원글도요.

  • 7. 이런게
    '21.1.18 1:51 AM (120.142.xxx.201)

    진정 친구죠

  • 8. 221님
    '21.1.18 2:43 AM (117.111.xxx.202)

    그 친구 지레 찔려서 그러는가 보네요.
    님이 자기 성형한거 말할까봐 못하게..
    말은 안해도 난 다 알고있어 그러니
    까불지마 하는 표정으로 봐주세요. 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96500 윗층 무슨가전소리일까요? 6 ㅜㅜ 2021/02/19 1,645
1296499 드뎌 저도 고3엄마가 되네요 13 수험생맘 2021/02/19 2,115
1296498 기관매도 외국인매도 실시간으로 볼수있나요??? 1 ... 2021/02/19 800
1296497 요즘은 프로가수들은 왜 방송은 안하고 3 소망 2021/02/19 1,593
1296496 한일고 공주사대부고 가면 미친짓일까요? 20 ..... 2021/02/19 3,158
1296495 무광필름지 싱크대에 시공하신분 조언구해요. 4 작은집 2021/02/19 563
1296494 한림대 학생정신건강연구소에서 자살생존자 2 소아정신과전.. 2021/02/19 1,954
1296493 코슷코가면 뭐 사다달라는말 11 소소한일상1.. 2021/02/19 4,607
1296492 대기업 연봉 1.7억 받으셨다는 80년생 여성분~ 69 펭귄닮았어 2021/02/19 19,060
1296491 20만원 정도 4 아들에게 2021/02/19 1,684
1296490 삼성폰 쓰시는 분만 2 ... 2021/02/19 854
1296489 인생 버티고 사는데 도움 되는거 뭐 있어요? 14 ㅇㅇ 2021/02/19 4,295
1296488 수 상하. 수1 수2 가 틀린건가요? 좀알려주세요! 11 ... 2021/02/19 1,512
1296487 고지혈증 갖고 있는데 라면 먹으면 안되나요? 4 Gh 2021/02/19 1,784
1296486 이낙연은 지난번 사면 발언뒤로 존재감이 별로인 듯한 느낌 인데요.. 49 왠지 2021/02/19 2,040
1296485 일반고에서 수시로 인서울.내신 몇등급 정도 되야하나요? 14 대학 2021/02/19 2,023
1296484 여러분들은 에로영화 보나요? 15 ........ 2021/02/19 3,192
1296483 인사가 만사라는데.... 8 ---- 2021/02/19 1,301
1296482 호주산 la갈비 맛있는곳 어디일까요? 7 2021/02/19 827
1296481 난소나이검사라는 걸 처음 받아봤어요 12 ㅇㅇ 2021/02/19 2,339
1296480 미용사분들께 질문드려요 7 머리 2021/02/19 990
1296479 한류문화 전성기말인데요 7 oo 2021/02/19 822
1296478 베란다 열면 산 보이는 아파트에 사는게 꿈이예요 39 2021/02/19 4,568
1296477 보험 전화 .. 2021/02/19 356
1296476 정말 벼라별걸 다 물어봐요 19 말eeee 2021/02/19 5,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