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저도 울었네요. 집무실 떠나며..

크라잉 조회수 : 7,719
작성일 : 2020-11-25 17:42:12
집무실 떠나기 직전 윤석열
“곧 돌아온다, 흔들리지 마라”

흔들리지 말고 업무에 충실하라.
나는 곧 돌아온다”고 주변에 말함

개인의 직이 아니라 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지킬 것
ㅡㅡㅡㅡ
정치인 법무부 장관이
법치주의를 흔드네요.
추미애, 민주당, 친문 이 세그룹 빼곤
모두 윤총장 응원합니다.
IP : 39.7.xxx.163
7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크라잉
    '20.11.25 5:42 PM (39.7.xxx.181)

    http://n.news.naver.com/article/005/0001384588

  • 2. ..
    '20.11.25 5:43 PM (49.164.xxx.162)

    이명박집구석 가훈도 정직이랍니다

  • 3. 크라잉
    '20.11.25 5:43 PM (39.7.xxx.181)

    이철희
    “윤석열 직무배제, 정치적 패착...소탐대실 가능성”

  • 4. ㅋㅋㅋ
    '20.11.25 5:44 PM (210.100.xxx.58)

    그냥 웃지요

  • 5. ㅁㅁㅁㅁ
    '20.11.25 5:45 PM (119.70.xxx.213)

    코미디..

  • 6. 크라잉
    '20.11.25 5:46 PM (39.7.xxx.181)

    진실은 승리해요

  • 7. 우하하
    '20.11.25 5:49 PM (125.137.xxx.77)

    진실은 승리하지요.
    윤짜장, 니 말로가 그걸 증명하리라

  • 8. ㅋㅋ
    '20.11.25 5:52 PM (223.38.xxx.153)

    너무 웃겨서 로그인함. 푸하하

  • 9. 아. 글쿤
    '20.11.25 5:52 PM (218.150.xxx.126)

    동네 조폭이 착하게 살자 외치는것 같다

  • 10. 정의 승리 기원
    '20.11.25 5:54 PM (221.148.xxx.10)

    저능 대깨만 있는 게 아닙니다.

    삼권분립이 뭔지, 개혁이 뭔지, 정의가 뭔지
    제대로 파악하고,
    지지하는 국민들이 대부분입니다.

    꼭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 11. 가지 가지
    '20.11.25 5:54 PM (123.213.xxx.169)

    영웅 코스프레..같잖다...

  • 12. 무료급식생각에ㅠ
    '20.11.25 5:54 PM (39.7.xxx.78)

  • 13. 허세는
    '20.11.25 5:56 PM (223.62.xxx.77)

    가서 정치나 하쇼~
    하는 짓들이 딱 정치인

  • 14.
    '20.11.25 5:57 PM (66.27.xxx.96)

    창녀뒤나 봐주는 조폭놈 옹호하는
    너같은 거랑 같은 민족이라니
    기가 막혀서 눈물이 난다

  • 15. ㅇㅇ
    '20.11.25 5:57 PM (218.51.xxx.239)

    응, 해임이야~

  • 16. ㅋㅋㅋ
    '20.11.25 5:58 PM (222.236.xxx.135)

    진실은 승리하지요.
    그래서 이기는중입니다.

  • 17. .....
    '20.11.25 6:00 PM (180.65.xxx.60)

    비밀의 숲 검사들이 생각나네요
    그냥 이기심에 똘똘뭉친 단체로밖에 안보임

  • 18. 크게웃었네요
    '20.11.25 6:00 PM (175.193.xxx.103)

    .

  • 19. ㅎㅎㅎ
    '20.11.25 6:00 PM (58.231.xxx.9)

    민주와 법치가 고생하네요.
    그러면 법을 지키던가
    위법해 놓고 왠 민주투사 행세는 ㅠㅠ

  • 20.
    '20.11.25 6:01 PM (116.125.xxx.188)

    나하고 내가족은 법따위는 개나줘
    법을 지킨 총장이던가?
    법도 안지킨게 혀바닥은 길어

  • 21. ..
    '20.11.25 6:03 PM (223.62.xxx.211)

    추잡애의 미친 칼춤에
    정권 붕괴되는 꼴 보자구요.

  • 22. ㅋㅋ
    '20.11.25 6:04 PM (39.7.xxx.224)

    푸핫... 웃겨

  • 23. ....
    '20.11.25 6:07 PM (221.155.xxx.98)

    더럽고 치사해도 끝까지 버텨주세요 (조*)말처럼 응원합니다

  • 24. 정말
    '20.11.25 6:07 PM (222.238.xxx.49)

    가지가지한다.
    우낍니다.

  • 25. 서초동 윤서방파
    '20.11.25 6:08 PM (121.131.xxx.26)

    행님 화이팅!!!

  • 26. ..
    '20.11.25 6:10 PM (39.7.xxx.151)

    정말 이런 지경까지 봐야하나요.
    저 사람 저렇게 상황파악이 안될까요.

  • 27. 놀고있네
    '20.11.25 6:12 PM (218.234.xxx.103)

    그입으로 민주주의 법치를 논하다니
    지나가는 개가 웃겠네
    멀리갈 필요없이 그 집구석 범죄를 어떻게 덮었는지
    우리가 모르는줄 아나 위에 모르는 바보도 있긴하네

  • 28. ..
    '20.11.25 6:16 PM (183.90.xxx.178)

    눈물이 많나봐요ㅡ 쓸데없이...

  • 29. 으나
    '20.11.25 6:16 PM (124.49.xxx.182)

    내로남불 너무 심하네요

  • 30. 하긴
    '20.11.25 6:16 PM (175.205.xxx.212)

    피의자 신분으로 돌아오겠죠..

  • 31. 금의환향
    '20.11.25 6:20 PM (223.62.xxx.177)

    할겁니다 위풍당당하게
    백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일뿐이죠
    이렇게 걱정안되긴 처음이네요
    걱정마세요 이딴 비겁함 놀음에 놀아날 사람이 아닙니다

  • 32. ...
    '20.11.25 6:24 PM (39.7.xxx.163)

    더럽고 치사해도 끝까지 버텨주세요
    (조*)말처럼 응원합니다
    22222

  • 33. 아이고 223
    '20.11.25 6:24 PM (218.234.xxx.103)

    금의환향까지 나왔네요
    우쭈쭈~~~가 너무 심하다
    백보전진해서 청와대까지 가려고?
    영부인을 그쪽 출신으로요?
    이~~야 그쪽 사람들 멘탈 갑입니다

  • 34. 아 ᆢ웃겨죽음 ㅋ
    '20.11.25 6:25 PM (211.36.xxx.30)



  • 35. 하하하
    '20.11.25 6:28 PM (58.228.xxx.186)

    오늘 읽은 글 중에 제일 웃기네요~~!!

  • 36. 미네르바
    '20.11.25 6:29 PM (222.97.xxx.240)

    ㅋㅋㅋ
    오늘 최고의 유머!!

  • 37. 부산아줌마
    '20.11.25 6:29 PM (223.62.xxx.223)

    윤서방 영화찍었네~

  • 38. 아무리
    '20.11.25 6:30 PM (223.62.xxx.122)

    우겨도 금의환향 하지
    무섭겠지 얼마나 떨릴까
    하는일도 없이 82완장질이 세상에 전부 였는데
    아닌척 하고 갈아타던지 ㅋㅋ 현실부정 망상의 대깨들

  • 39. ....
    '20.11.25 6:31 PM (39.7.xxx.150)

    놀고 있네.
    진짜 같잖은 쫄보주제에.

  • 40. ㅇㅇㅇ
    '20.11.25 6:35 PM (219.249.xxx.211)

    푸하하하하

  • 41.
    '20.11.25 6:36 PM (223.62.xxx.122)

    신나죽겠는데 너네는 열받아 죽겠지 ㅋㅋ
    왜 소원대로 직무해제 됐는데 아직도 부들거리냐
    쫄리는건 너네지 ㅋㅋ 추미애 튀고 국회도 튀는 마당에
    입은 살아가지고 놀고 있는건 하루종일 인터넷에 붙어서
    일도 안하는 백수 너네지
    그만 좀 놀고 나라를 위해 일 좀 하세요 ㅋ

  • 42. 오우야
    '20.11.25 6:37 PM (118.235.xxx.44)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43. ㅉㅉ
    '20.11.25 6:39 PM (14.5.xxx.38)

    쥴리가 글을 썼나 봄.

  • 44. Mfhnn
    '20.11.25 6:39 PM (182.214.xxx.106)

    피의자 신분으로 돌아오겠죠..222222

  • 45. 한마디
    '20.11.25 6:40 PM (223.62.xxx.122)

    대꾸도 제대로 못하고 웃기만 하는 주제들이
    비아냥 거리기는 ㅋ 쪽팔린 줄 알아야지 응?

  • 46. 하하하
    '20.11.25 6:47 PM (112.154.xxx.39)

    그러셨서요 죄지었으면 벌받으세요

  • 47. 아니
    '20.11.25 6:47 PM (125.128.xxx.94)

    뿌린대로 거두셔야죠.

  • 48.
    '20.11.25 6:57 PM (121.147.xxx.170)

    풉풉풉!!!
    개그콘서트가 없어지니 여기서 코메디를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9. 진쓰맘
    '20.11.25 7:01 PM (39.7.xxx.4)

    판사불법사찰.
    이걸로 끝났습니다

    윤춘장에게 남은 건 징계와 파면

  • 50. 개웃기네요
    '20.11.25 7:02 PM (182.224.xxx.119)

    쿠라잉쿠라잉 아임쿠라잉
    일기에 꼭 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코메디가 따로 없네
    박근혜 감옥 갈 때 그 앞에서 머리 풀고 공주마마 하며 울부짖는 사람 보는 기분

  • 51. ㅋㅋㅋㅋㅋ
    '20.11.25 7:02 PM (68.172.xxx.216)

    정말 웃긴 글이네요
    JYJ 눈을 봐라 급인 거 같아요
    아마 이거 딸링딸랑 기레기의 보은 소설이겠죠?
    소설이면 좋겠어요 대한민국 최고 권력
    천상천하 유아독존님 모냥이 너무 빠져보여서ㅠㅠ
    떠나는 님라서 그랬나 기레기가 너무 대충 썼네요ㅠㅠ

  • 52. 이것은
    '20.11.25 7:19 PM (85.255.xxx.83)

    줄리가 지조를 말하는 격
    부창부수!

  • 53. 둥둥
    '20.11.25 7:20 PM (39.7.xxx.1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쪄요? 많이 슬펐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아구 비장해라 ㅋ

  • 54. ,,,,
    '20.11.25 7:21 PM (210.219.xxx.244)

    ㅎㅎㅎ 접대부가 지조를 말하는 것과 같다구요? 어쩜 이렇게 찰떡 비유예요 ㅎㅎㅎ

  • 55. 이제 시작
    '20.11.25 7:26 PM (223.38.xxx.108)

    휴지나 사재기 해놔요 앞으로 울 일 많을테니ㅎ
    우린 쥐박이때부터 노통서거 세월호 닭그네 순실이까지
    십 년동안 울 일 천지였어요
    이번 기회에 역지사지 한 번 해보시든가ㅋ

  • 56. ....
    '20.11.25 7:30 PM (112.151.xxx.25)

    앞으로 줄줄이 깜방 갈 대깨교주들 생각하면 즐겁네요ㅋㅋㅋ 총장님 화이팅

  • 57. 꿈깨
    '20.11.25 7:34 PM (223.62.xxx.236)

    ...
    '20.11.25 7:30 PM (112.151.xxx.25)
    앞으로 줄줄이 깜방 갈 대깨교주들 생각하면 즐겁네요ㅋㅋㅋ 총장님 화이팅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럴 일 없으니 꿈 깨라
    윤짜장을 감옥으로!!

  • 58. 멀리가지마
    '20.11.25 7:36 PM (106.101.xxx.105)

    감방생활이 기다린다
    쥴리도 사기꾼장모도 너희 악인 집구석 죄다 모조리

  • 59. 이런
    '20.11.25 7:39 PM (116.123.xxx.207)

    윤지지자들에게 묻고 싶다
    윤가장모 마눌이 저지른 죄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 60. 동감
    '20.11.25 7:40 PM (122.37.xxx.201)

    원글님 말씀 동감입니다!!
    누구뒤에 숨어 있는 누구보다 멋집니다!!

  • 61. 참..
    '20.11.25 7:46 PM (218.52.xxx.185)

    어휴 내눈...

  • 62. 마키에
    '20.11.25 7:47 PM (114.201.xxx.174)

    풉ㅋㅋㅋㅋㅋㅋㅋ

  • 63. 돌려쓰기 하신분
    '20.11.25 7:51 PM (211.246.xxx.125)

    오죽하겠소

  • 64. ...
    '20.11.25 7:56 PM (61.72.xxx.45)

    덕분에 웃어요 ㅎㅎ

  • 65. 글게요
    '20.11.25 8:09 PM (211.231.xxx.126)

    추녀가 지금 제무덤 파고 있는거죠..
    뒤에 숨어 침묵하고 있는 문가.
    머잖아 그들의 말로가 어찌되나 지켜봅시다

    윤석열 총장님 끝까지
    응원, 지지합니다~~*

  • 66. 싸패들인가
    '20.11.25 8:15 PM (39.7.xxx.131)

    웃는 분들...
    정서 맞는 글에 가서 웃든울든 하세요.
    굳이 왜 여기와서;;

  • 67. 참여연대
    '20.11.25 8:16 PM (39.7.xxx.131)

    법무부 장관이 검찰총장에 대한 징계 청구와는 별개로 검찰총장의 직무를 정지한 것은 과도하다"며 "징계심의 결과가 확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검찰총장의 직무를 정지하는 것은 검찰수사의 독립성을 훼손하는 선례를 남길 수 있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 68. 푸하하
    '20.11.25 9:13 PM (211.58.xxx.158)

    알바 사무실 떠나려니 눈물이 나시나봐요
    돈 나올 곳이 자꾸 줄어드네
    정들겠어요. 39.7

  • 69. ㅋㅋ
    '20.11.25 9:25 PM (211.36.xxx.30)

    웃겨요.
    덕분에 크게 웃어봅니다.

    거리에 뒹구는 낙엽보고는 울지 않으세요?
    통곡하실 듯.
    꺼이꺼이!!!

  • 70. ㅋㅋㅋ
    '20.11.26 7:04 AM (75.156.xxx.152)

    혹쉬 우리네냐?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6661 김어준의 뉴스공장 주요내용 1월18일(월) 1 ... 07:33:37 30
1286660 핸드폰 내용과 차 이동정보를 어떻게 알았을까요? 4 .... 07:11:58 728
1286659 요즘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게 뭔거 같으세요? 7 07:10:33 794
1286658 식세기 처음 사려고 하는데요 3 ..... 07:10:17 202
1286657 팥빵, 소보루, 마들렌, 사라다빵 외 다른 빵집 하는 아줌마 글.. 4 .. 07:07:30 483
1286656 포항MBC 뉴스브리핑] 1월 셋째주 - 월성원전방사능누출 1 포항MBC뉴.. 06:54:27 177
1286655 HIIT운동 그나마 따라하기 좋고 운동효과 있는 유툽 추천 해주.. 1 ..... 06:52:18 179
1286654 2월에 이사 하시는 분들 계세요? 3 이사 06:34:50 419
1286653 우리 눈 소식 공유해요 9 중계방송 06:26:31 1,726
1286652 BTJ열방센터·교회·사찰 확산..요양원·과외·사우나 감염도 2 !!! 06:21:49 548
1286651 삼발올렉(sambal oelek)이랑 칠리갈릭소스랑 맛이 어떻게.. 칠리소스 06:09:09 141
1286650 브룩클린으로가는 마지막 비상구 4 영화 06:08:22 569
1286649 폭설 내리나요 4 여긴인천 05:55:50 2,096
1286648 새해를 맞아..40대 인간관계 다짐에 조언부탁드려요. 10 신데렐라06.. 05:29:51 1,297
1286647 스벅 기프트세트 다른 걸로 2 ㅁㅁ 05:22:41 549
1286646 요새 엄마가 너무 무섭고 짠합니다 8 저는 04:20:03 3,227
1286645 왓챠 올드미스다이어리(영화) nnn 03:49:05 337
1286644 꿀은 농협하나로에서 사면 믿을만 하겠죠? 3 .. 03:37:56 901
1286643 문정원씨를 향한 분노.. 그녀를 만났던 일화 73 merci9.. 03:33:20 8,100
1286642 사촌동생 결혼식이 아버지 제삿날이에요. 37 결혼 03:27:07 2,599
1286641 여중생 2명 납치해 두달간 공부만 7 납치인가? 03:10:55 3,135
1286640 카톡 대문에 일기 2 . . . 03:06:04 973
1286639 대통령이 무슨 말을 하든.. 비난할 6 신년기자회견.. 02:57:54 518
1286638 축의금 정산하다 곤란한 상황이에요 5 어유아유 02:48:51 2,403
1286637 70년초반생 부유하게 컸다고 해도 80년대생이랑 차이가 많이 나.. 10 .... 02:21:26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