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남편이 구구단으로 애를 잡더니...

남편 조회수 : 5,953
작성일 : 2020-11-23 23:16:40
초 2에여.

애가 구구단을 외웠다가
안시키면 까먹으니

남편이
구구단은 기본이다
생각안하고 외우는거다

꺼꾸로도 할수 있어야 한다!!!


잔소리 대박하더니
애 외우고 와서 시험보는데
지가 틀리네요. 에효 ㅜㅜ
IP : 211.244.xxx.173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ㄱㅈㄱㅈㅋ
    '20.11.23 11:30 PM (58.230.xxx.177)

    ㅋㅋ
    당신도 같이시험보자 그러세요

  • 2. 33
    '20.11.23 11:30 PM (218.239.xxx.173)

    깨봉 수학 보세요. 구구단 원리 보고 하면 훨 좋아요.

  • 3. 아이구
    '20.11.23 11:38 PM (175.127.xxx.182)

    아부지 모냥 빠지겤ㅋㅋㅋㅋㅋ

  • 4. ㅋㅋ
    '20.11.23 11:52 PM (222.120.xxx.44)

    너무 웃겨요

  • 5. ...
    '20.11.23 11:54 PM (58.234.xxx.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졌어요
    지도 틀리면서 왜그래...

  • 6. 진짜
    '20.11.23 11:59 PM (58.120.xxx.107)

    꺼꾸로까지 할 필요 없어요,

  • 7. ////////
    '20.11.24 12:13 AM (188.149.xxx.254)

    거꾸로하면 더쉬워져요.
    아버님..아이 잡지마시고요. 아이더러 외우라 할 필요도 없구요.
    백일동안 옆구리에 끼고 잠재울때 주문 외우듯이 아이에게 외워주면 됩니다.
    애잡고 외워라 어째라 한 적도 없어요. 그냥 잠재울때 잠 잘때까지 내가 주문외우듯 불러줬어요. 앞으로갔다 뒤로 거꾸로 이렇게 열댓번씩 매일 저녁 불러줬어요.
    애들 입에서 저절로 나옵니다.
    작은애 6설때였는데 얘가 더 빨리 외우더군요. 작은애때는 안해줬어요. 입에서 자동으로 나오니깐...

  • 8. 명아
    '20.11.24 12:15 AM (59.10.xxx.93)

    아 배아퍼ㅋㅋㅋㅋ 아 82에 어쩐일로 이리 웃긴 글이 ㅋㅋㅋㅋㅋㅋ

  • 9. ㅋㅋ
    '20.11.24 12:33 AM (72.42.xxx.171)

    ㅋㅋㅋㅋㅋㅋㅋㅋ

  • 10. 이밤에
    '20.11.24 12:47 AM (180.228.xxx.213)

    ㅋㅋㅋㅋ너무웃겨요
    ㅜㅜㅜㅜ
    아부지 ㅋㅋㅋ

  • 11. 나옹
    '20.11.24 12:50 AM (39.117.xxx.119)

    ㅋㅋㅋㅋㅋ

  • 12. ㅎㅎ
    '20.11.24 12:56 AM (220.120.xxx.70)

    자다 깨서 웃어요.
    국민하교 때 외운 것
    지금도 9단까지 하나 안 틀리고 외우는데
    젊은 아버님 분발하세요^^

  • 13. 댓글
    '20.11.24 1:00 AM (211.244.xxx.173)

    댓글 보여줬어요. ㅋㅋㅋ
    이미 우리끼리는 한바탕 빵터졌네요.

    아... 남편의 잔소리중에
    "시험에 속도와 정확성이 얼마나 중요한데!!
    시간이 모자라서 못푸는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할꺼야??"


    아...
    권위를 위해 그냥
    참아줬지만


    우리애 곧 수능 보는줄요 ㅜㅜ

  • 14. 아버님의
    '20.11.24 1:04 AM (223.62.xxx.233)

    뻘쭘함과 당황스로움에 위로 한자락 드리고 갑니다
    걱정마세요 아이는 곧 잊을지도 몰라요
    본인이 힘들겠지만 괜찮아 질겁니다 토닥토닥 ㅋㅋㅋㅋ

  • 15. ㅇㅇ
    '20.11.24 1:24 AM (211.193.xxx.134)

    무식한 부모 아 잡네

    그것보다 훨 중요한거는 모르면서

  • 16. 나옹
    '20.11.24 1:36 AM (39.117.xxx.119)

    기습공격해주면 재밌게 뗄 수 있어요.

    밥 먹다가 7곱하기 8은?
    세수하고 나오면 5곱하기 9는?
    이렇게 뗄 때까지 수시로 해주세요.

  • 17. 깨봉수학
    '20.11.24 1:44 AM (125.182.xxx.58)

    몰까요 궁금하네요

  • 18. ㅋㅋ
    '20.11.24 2:17 AM (223.38.xxx.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 ,,,
    '20.11.24 3:53 AM (210.219.xxx.244)

    새로운 반전을 보여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20. 저위에
    '20.11.24 6:36 AM (211.218.xxx.241)

    댓글뭐냐
    무식하다니
    아이없죠?

    가족끼리 그러고 사는거죠
    살다가 일어나는 에피소드
    그또한 추억의 저장메모리에
    들어있다가 아이결혼할때
    손주키울때 웃으며 이야기하는거죠

  • 21.
    '20.11.24 7:52 AM (175.123.xxx.2)

    행복한 집이네요

  • 22.
    '20.11.24 9:52 AM (211.244.xxx.173)

    다들 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윗님 저희집부모는 입시성적 0.5%이하입니다.

    구구단 이제 시키는 것도 동네 애들 보면 매우 늦은 거에요

  • 23. 원글님
    '20.11.24 10:07 AM (162.156.xxx.18)

    입시성적과 좋은 부모가
    무슨 상관이에요?!?!

  • 24. 윗님
    '20.11.24 12:31 PM (49.161.xxx.66)

    162님 저 위에 어떤 무식한 댓글러가
    원글님보고 무식한 부모라 댓글 달았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5806 에버랜드가 고소해야죠. 10 먹튀 2021/01/15 2,757
1285805 원룸에서 쓸 무선청소기와 2구 인덕션 추천해주세요~ 3 원룸 2021/01/15 412
1285804 정우성 연기 19 ... 2021/01/15 5,268
1285803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가 현실일 가능성은 거의 없다 51 .. 2021/01/15 3,449
1285802 노인들 기력 떨어질때 뭐 먹으면 좋아요? 18 2021/01/15 2,800
1285801 원어민들 '맛있다'라는 뜻으로 'delicious'를 안쓰네요 15 ㅇㅇ 2021/01/15 4,616
1285800 정말 일년넘게 집콕이었는데 이제 모든 일상 시작하려구요 2 2021/01/15 1,404
1285799 62세 인데 팔을 깍지껴서 비틀어 올리면 곧게 펴지지 않고 굽어.. 12 .... 2021/01/15 1,248
1285798 아니 윤식당 왜 이리 바빠요?? 18 .. 2021/01/15 5,996
1285797 어떤 직장을 고를까요? 8 ... 2021/01/15 904
1285796 간단하고 신박한 김밥 18 ... 2021/01/15 5,605
1285795 방탄 다이너마이트 벨소리 다운받고 싶어요 1 다이너마이트.. 2021/01/15 457
1285794 퇴사 한 회사에 원천징수영수증 받을 때 차감징수세액이 (-)이면.. 2 중도퇴사 2021/01/15 353
1285793 그냥 오늘은 뉴욕에 가고싶다 4 내일 2021/01/15 1,117
1285792 안성준 전도사면 안성은 친형일 가능성이? 35 ㅇㅇ 2021/01/15 3,867
1285791 남편만 집에오면 짜증나요 10 ㅇㅇㅇ 2021/01/15 2,436
1285790 맛있는 초간단 부추전~~ 4 노밀가루 2021/01/15 2,157
1285789 부동산이 나을까요 현금이 나을까요 13 이런 시국에.. 2021/01/15 2,014
1285788 유튜브 진약사톡에서 파는 생기산 2 궁금 2021/01/15 327
1285787 LG전자요. 스마트폰 사업 철수하면 20 ㅇㅇ 2021/01/15 3,888
1285786 실비있으면 타 회사 상해보험은 필요없게 되나요? 2 ㅇㅇ 2021/01/15 453
1285785 임대주택이 20평대 이상으로 매머드급으로 잘 지어진다면 22 어떨까요 2021/01/15 1,762
1285784 요즘 굴 먹어도 되나요? 10 파스칼 2021/01/15 1,475
1285783 분할매도,분할매수 장점이 뭔가요? 1 .. 2021/01/15 878
1285782 남편한테 화가 끓어올라요. 7 ... 2021/01/15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