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서울 지하철 이용하시는 분들 아이돌 안내방송 듣기 싫지 않으세요?

ㅇㅇ 조회수 : 1,688
작성일 : 2020-11-23 22:55:27
첨엔 그려려니 했는데 너무 자주 나오고 아주 타는 지하철 마다 나오니 지금은 나오면 이어폰 끼고 소리 높이네요 언제까지 나올런지 아나운서 목소리 그리워요. 하려면 국민연예인이나 쓰지
IP : 123.254.xxx.48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0.11.23 10:56 PM (125.191.xxx.22)

    요즘 아이돌 안내방송이 나와요?? 지하철 타본지가 오래되서..

  • 2. ....
    '20.11.23 11:00 PM (124.53.xxx.139)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슬기입니다...
    저희 애가 너무 똑같이 흉내를 내서,,,저는 괜찮던데..이상한가요?

  • 3. ..
    '20.11.23 11:03 PM (223.38.xxx.224)

    저도 싫어요 왜 그런 소리 들어야하느지
    그냥 할말하면 되지

  • 4. ...
    '20.11.23 11:06 PM (122.38.xxx.110)

    공항철도 가끔 이용하는데 펭수나와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지난번엔 한강을 건너가는데 갑자기 전동차 기사분?께서 라이브로 얼마나 힘드셨냐고
    아름다운 강을 구경하시며 잠깐이라도 잊으시라고 힘내시라고 하는데
    막 부끄러우면서도 좋더라구요.
    행복했어요.

  • 5.
    '20.11.23 11:08 PM (58.123.xxx.199)

    요즘 기관사 아저씨들이 방송을 막 친절하게
    해주시던데요.
    감성자극하는 오글멘트 ㅋㅋ
    참 신선했어요.
    녹음이 아닌데서 오는 신선함

  • 6. ...
    '20.11.23 11:10 PM (122.38.xxx.110)

    윗님도 들어보셨군요.
    그거 왜 막 듣는 사람이 부끄럽죠,
    근데 또 막 좋았어요.
    디제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 7. ㅋㅋ
    '20.11.23 11:16 PM (210.91.xxx.60)

    기관자분들이 하시는건 부끄럽고 민망하면서도 친근하고 재밌어요ㅋㅋ
    근데 아이돌 방송은 진짜 별로에요.. 누가 뒤에서 밀어주는건지 뜬금없어요..그만좀 나왔으면..

  • 8. ㅇㅇ
    '20.11.24 12:17 AM (223.38.xxx.127)

    듣기 싫어요 악감정은 없지만 음성만 나오는건 듣기 고역이고 영상으로 나온다면 그건 환영하겠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9824 sbs 뉴스 너무하네요 ㅋ 3 ㄴㅅㄷ 13:00:24 2,023
1289823 백수인데 마트가니 돈만 쓰네요 8 힘낼께 12:59:01 1,488
1289822 가게를 접었는데 국민연금 유예 가능한가요? 1 무지개 12:56:09 410
1289821 영유 고민이예요 2 .... 12:54:40 433
1289820 회사 연말정산 시스템에서 주택청약이 안 지워져요. ㅠ 성희 12:49:12 222
1289819 세종 집값 진짜 비싸네요. 22 ㅇㅇ 12:48:08 2,601
1289818 경제력 있는, 싱글 40대 중후반이면, 얼마? 9 ..... 12:45:42 1,130
1289817 오늘은 그냥 주식 앱 닫으시는거죠 11 ... 12:44:19 2,249
1289816 밥따로 요정님~ 발끝치기 할때요? 7 .. 12:40:39 673
1289815 점수공개 궁금해요 4 진학사 12:39:53 386
1289814 유투버들 조회수만으로 수입이 생긴다는게 12 가나다 12:34:38 1,757
1289813 아등바등 살기 아끼면 뭐된다 정말인가요? 22 아등바등 12:32:47 2,390
1289812 이 영상 틀어놓고 눈가를 적시고 있네요 1 꿀꿀한날 12:30:03 794
1289811 여신강림.. 저는 이걸 왜 보고 있을까요? 10 12:27:52 1,530
1289810 키 얘기 지겨우시겠지만 7 ㅇㅇ 12:24:24 952
1289809 퇴직금 계산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 6 ㅇㅇ 12:21:45 601
1289808 떡은 부담스러워요 14 ㅇㅇ 12:20:24 2,530
1289807 테슬라같은 주식은 어떻게 사나요? 29 ㅁㅇㆍ 12:19:39 2,274
1289806 무기력해 미칠것같아요 14 ㅡㅡ 12:18:58 2,311
1289805 부모님들 자식자랑 걸러들어야 겠어요 23 ㅇㅇㅇ 12:18:31 3,405
1289804 지역카페에 제사 많이 지내는 남자가 쓴 글이 올라왔었는데 여기썼.. 6 .. 12:17:49 1,113
1289803 오늘 면접인데.. 패딩 입고 가도 될까요? 8 ** 12:15:15 1,139
1289802 싱어게인 30호 어제 노래랑 탑 3 11 어르 12:10:00 1,741
1289801 단발머리 하고 싶어서 잘랐더니... 14 속상속상 12:06:09 3,264
1289800 기아차 오르겠죠... ? 6 허허허 12:04:42 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