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집에서 해먹는 쌀국수 짱이네요

맛나다 조회수 : 6,200
작성일 : 2020-11-23 22:54:55
육수 사서 집에서 해먹는데요.
요즘같이 추운 날 한 그릇 드링킹 하니 아 속이 다 풀리고~크으!!

숙주랑 청경채 양파 절임 넉넉히 준비해 놓고
육수 끓이면서 면 불리고
거기에 냉동 차돌박이 몇 점 넣고
면에 뜨거운 뮥수 붓고 숙주랑 청경채 얹고 양파 절임까지
스리라차랑 해선장 소스 뿌려 먹으니
밖에 나가서 사먹는 맛이랑 똑 같고
너무너무 간단해요!

물어보실까봐.. 쌀국수 육수 검색하면 다 나와요!액상이고 희석해서 쓰는 겁니다 분말도 있어요~
IP : 210.123.xxx.183
3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님 최고
    '20.11.23 10:58 PM (49.169.xxx.133)

    정말 귀여우신 분이네요.
    요즘 밥 물해서 좀 그렇지만 먹고 싶을 땐 꼭 집에서 해 먹고프네요

  • 2. ㅇㅇ
    '20.11.23 10:58 PM (125.191.xxx.22)

    쌀국수 너무 좋아하는데~ 면도 파나요??

  • 3.
    '20.11.23 10:59 PM (210.123.xxx.183)

    납작한 면 그거 팔아요. 안 삶아도 되고 넘 편함 ㅎㅎ

  • 4. ..
    '20.11.23 11:01 PM (49.169.xxx.133)

    양파절임은 직접 만드시쥬?

  • 5. 양파 절임
    '20.11.23 11:02 PM (210.123.xxx.183)

    쉬워요 양파 동그란 모양 채로 얇게 썰어서 식초 소금 설탕 1대1대1이요오~

  • 6. 아윽 ~~~
    '20.11.23 11:12 PM (175.192.xxx.170)

    쌀국수 너무 좋아하는데 이 글보니 갈등생김..

  • 7. ㅎㅎ
    '20.11.23 11:15 PM (210.123.xxx.183)

    빨리 주문하셈~ㅋㅋ
    요즘 외식도 어렵고 불안하고
    또 제가 속도 밀가루가 좀 안 맞는데
    이건 속도 편하고 채소도 많이 먹게되니 건강에도 나쁠 것 없고(음.. 육수 조미료가 좀 그럴라나)
    하여튼 세끼 먹어도 안 질림 ㅋㅋㅋㅋ

  • 8. 헐.
    '20.11.23 11:16 PM (125.187.xxx.209)

    지금 당장 그 면과 육수의
    정확한 출처를 밝혀주시지욧!!!

  • 9. 저기요...
    '20.11.23 11:23 PM (218.39.xxx.34)

    알려주셔야죠........그냥 가지 마요~~~~~~~~~ㅜ,ㅜ

  • 10. 아고
    '20.11.23 11:24 PM (210.123.xxx.183)

    제가 배추전 글보고 오느라고 ㅋㅋㅋㅋ

    전 여기서 싫어라 하는 ㅋ*에서 사서 링크는 안 걸게요
    면은 ㅊㅈㅇ 에서 나온 거고요
    육수는 액상으로 된 것 중 상품평 많은 걸로 몇 개 샀어요

  • 11. 원글님!!
    '20.11.23 11:26 PM (123.111.xxx.165)

    댄글 기다리고있어요
    쌀국수 육수랑 넙적한 면이랑 판매처 알려주세욧!!
    꼭이용

  • 12. 준비물
    '20.11.23 11:42 PM (58.234.xxx.98)

    면은 청정원,
    육수는 액상,

    차돌박이,
    숙주,
    청경채,
    양파는 동그란 모양 채로 얇게 썰어서 식초 소금 설탕 1대1대1,

    스리라차,
    해선장

  • 13. 저도
    '20.11.23 11:48 PM (175.223.xxx.196)

    쌀국수 좋아하는데
    시도해 볼까봐요

  • 14. ..
    '20.11.23 11:56 PM (125.176.xxx.24)

    반쎄오...만들어 드셔보세요....간단하고 정말 맛있어요

  • 15.
    '20.11.23 11:58 PM (221.143.xxx.37)

    전에 남편이 시어머니께 쌀국수 해드린 글
    쓴 사람입니다. 쌀국수 집에서 해먹는거
    너무 맛있어요. 고수도 싱싱한거 팔아요.

  • 16. 뭐여
    '20.11.24 12:13 AM (203.100.xxx.248)

    집에서 해먹는 쌀국수 짱이네요

    무지 감사합니다요

  • 17. 오오오
    '20.11.24 12:15 AM (188.149.xxx.254)

    쌀국수 비법~!

  • 18. 으싸쌰
    '20.11.24 12:24 AM (210.117.xxx.124)

    그 육수 조미료맛이에요
    양지로 우려서 섞어야 좀 나아요

  • 19. ㅣㅣ
    '20.11.24 1:07 AM (219.248.xxx.201)

    감사합니다~

  • 20. 참고
    '20.11.24 1:46 AM (108.41.xxx.160)

    저장합니다.

  • 21. 태초에
    '20.11.24 1:48 AM (175.124.xxx.91)

    쌀국수 너무 좋아해요
    항상 사 먹기만 했지 만들어 먹을생각은 못했어요
    꼭 만들어 먹어볼께요
    감사해요

  • 22. ,,,
    '20.11.24 2:34 AM (119.64.xxx.125)

    집에서 해먹는 쌀국수

  • 23. 따듯한
    '20.11.24 4:49 AM (222.120.xxx.44)

    쌀국수엔 고수가 들어가면 더 맛있는 것 같더군요

  • 24. 다이어터
    '20.11.24 6:23 AM (211.226.xxx.234)

    코스트코에 10인분 만원도 인하는 쌀국숙 세트 가성비나 밋이나 짱이에요
    1인분씩 스프로 되어있고 스리라차 소스도 1인분씩 들어 있어요 할인할때 사면 8천얼마에요

  • 25. 아자123
    '20.11.24 7:51 AM (211.205.xxx.216)

    스리라차. 해선장 다 사야해요?
    일반마트에 있나요?

  • 26.
    '20.11.24 9:30 AM (218.156.xxx.161)

    쌀국수 저장합니다

  • 27. ..
    '20.11.24 9:47 AM (61.98.xxx.139)

    감사합니다.
    재료 주문했어요^^

  • 28. ...
    '20.11.24 11:39 AM (180.230.xxx.161)

    저도 쌀국수 저장~

  • 29. 유후
    '20.11.24 11:52 AM (221.152.xxx.205)

    해선장 칠리 듬뿍 넣으면 맛나요
    안 넣음 밍밍하더라구요

  • 30. 은파
    '20.11.24 12:17 PM (118.221.xxx.209)

    저도 저장~~감사합니다
    아낌없이 레시피 풀어주시는 님~
    감사합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5806 에버랜드가 고소해야죠. 10 먹튀 2021/01/15 2,765
1285805 원룸에서 쓸 무선청소기와 2구 인덕션 추천해주세요~ 3 원룸 2021/01/15 412
1285804 정우성 연기 19 ... 2021/01/15 5,278
1285803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가 현실일 가능성은 거의 없다 51 .. 2021/01/15 3,460
1285802 노인들 기력 떨어질때 뭐 먹으면 좋아요? 18 2021/01/15 2,806
1285801 원어민들 '맛있다'라는 뜻으로 'delicious'를 안쓰네요 15 ㅇㅇ 2021/01/15 4,628
1285800 정말 일년넘게 집콕이었는데 이제 모든 일상 시작하려구요 2 2021/01/15 1,414
1285799 62세 인데 팔을 깍지껴서 비틀어 올리면 곧게 펴지지 않고 굽어.. 12 .... 2021/01/15 1,251
1285798 아니 윤식당 왜 이리 바빠요?? 18 .. 2021/01/15 6,006
1285797 어떤 직장을 고를까요? 8 ... 2021/01/15 904
1285796 간단하고 신박한 김밥 18 ... 2021/01/15 5,615
1285795 방탄 다이너마이트 벨소리 다운받고 싶어요 1 다이너마이트.. 2021/01/15 457
1285794 퇴사 한 회사에 원천징수영수증 받을 때 차감징수세액이 (-)이면.. 2 중도퇴사 2021/01/15 354
1285793 그냥 오늘은 뉴욕에 가고싶다 4 내일 2021/01/15 1,120
1285792 안성준 전도사면 안성은 친형일 가능성이? 35 ㅇㅇ 2021/01/15 3,871
1285791 남편만 집에오면 짜증나요 10 ㅇㅇㅇ 2021/01/15 2,440
1285790 맛있는 초간단 부추전~~ 4 노밀가루 2021/01/15 2,157
1285789 부동산이 나을까요 현금이 나을까요 13 이런 시국에.. 2021/01/15 2,019
1285788 유튜브 진약사톡에서 파는 생기산 2 궁금 2021/01/15 328
1285787 LG전자요. 스마트폰 사업 철수하면 20 ㅇㅇ 2021/01/15 3,895
1285786 실비있으면 타 회사 상해보험은 필요없게 되나요? 2 ㅇㅇ 2021/01/15 454
1285785 임대주택이 20평대 이상으로 매머드급으로 잘 지어진다면 22 어떨까요 2021/01/15 1,766
1285784 요즘 굴 먹어도 되나요? 10 파스칼 2021/01/15 1,479
1285783 분할매도,분할매수 장점이 뭔가요? 1 .. 2021/01/15 880
1285782 남편한테 화가 끓어올라요. 7 ... 2021/01/15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