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아프리카 최악 코로나 피해 남아공, 대통령도 자가격리

뉴스 조회수 : 1,768
작성일 : 2020-10-28 22:17:58
http://news.v.daum.net/v/20201028214538760?x_trkm=t
IP : 211.193.xxx.134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여기서
    '20.10.28 10:18 PM (116.125.xxx.199)

    정부 욕하는것들
    죄다 프랑스 일본 남아프리카 공화국으로 보내야 한다는
    복여 겨워서 욕한다는

  • 2. 우리나라가
    '20.10.28 10:27 PM (120.142.xxx.201)

    김치나 마늘 영향으로 면역에 강한가 싶기도하요
    대만 홍콩 잘하고 있고 ... 상대적으로 아시안 인이 더 잘 견디는거 같아요
    역시 마늘의 힘일지도 몰라 매일 한 쪽씩 먹기로
    여러분도 마늘 생강 많아 드셔요

  • 3. ..
    '20.10.28 10:28 PM (1.231.xxx.156)

    ㅋㅋ 그럼 메르스땐 왜그랬어요?

  • 4. ..
    '20.10.28 10:29 PM (1.231.xxx.156)

    마늘 면역 타령은 일본이
    우리정부 폄하하고
    자기국민들 호도 하려고 만든 말이에요.

  • 5. 마늘이 아니고
    '20.10.28 11:54 PM (58.226.xxx.56)

    마스크 쓰고 모두 조심하자는 정부방침에 잘 따르는 국민 덕이에요. 투명한 정부를 신뢰하니 국민들이 따르는 거고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6506 물 틀어 놓으면 동파 안되나요? 4 .. 2021/01/17 1,124
1286505 당근에 사용된 기프티콘 판매자 4 궁금 2021/01/17 1,385
1286504 고2중1)디지털 피아노 팔까요?말까요? 5 2021/01/17 613
1286503 비듬있으신분 계신가요? 샴푸 어떤거 사용하시나요? 8 ㅁㄱ 2021/01/17 1,348
1286502 근데 풍수지리에선 공통적으로 식구에 비해 넓은집 22 2021/01/17 4,420
1286501 서울 눈 언제부터 내릴까요? 15 .. 2021/01/17 4,204
1286500 저두 브리저튼 얘기 3 아리아나 2021/01/17 3,183
1286499 부동산 실거래가 정상화 청원입니다. 22 동의합니다... 2021/01/17 2,133
1286498 견과류 두어가지 종류만 5 50중반 2021/01/17 1,065
1286497 제빵 쉽고 맛있는 동영상좀 15 알려주세요 2021/01/17 1,113
1286496 당근 보면 왜 먼저 가격을 깎아서 제시하는 건지... 14 ㅇㅇ 2021/01/17 2,426
1286495 1월27일 서울 초등학교 개학할수 있을까요? 5 지젤 2021/01/17 1,380
1286494 예전에 아끼던 학용품중에서... 6 모카봉봉 2021/01/17 864
1286493 8시반부터 유튜브에서 법륜스님과 명상시작합니다 2 저는 2021/01/17 550
1286492 드럼세탁기 12kg 용량 2인 가족 너무 작은가요?? 13 ... 2021/01/17 1,199
1286491 61건반 전자피아노 괜찮을까요? 3 ㅇㅇ 2021/01/17 457
1286490 당근에서 거래완료된거 2 ... 2021/01/17 1,365
1286489 서울 노원구 이런 데도 엄청 올랐네요 24 폭등 2021/01/17 4,061
1286488 종교색주의 / 수도원 영상 2 종교 2021/01/17 500
1286487 반클리프 알함브라 시계 15 ㅇㅇ 2021/01/17 2,502
1286486 늘 만남에 소극적이었던 친구 ..이제는 지인으로 9 ㄴㄴㄴㄴ 2021/01/17 3,412
1286485 가재울,마포,합정 맛집추천 부탁드립니다 5 맛집 2021/01/17 690
1286484 피곤한 남편 2 세대주 2021/01/17 1,605
1286483 유튜브 어떤영상 좋아하세요? 35 ㅇㅇㅇ 2021/01/17 3,473
1286482 고혈압약 먹어야할까요? 7 ^^ 2021/01/17 1,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