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구질 구질 트윗 쌌다가 지워버린 이재명

아니이게뭔가? 조회수 : 2,226
작성일 : 2020-10-24 16:46:56
어쩔수가 없어요.
원래 그렇게 생겨먹은 종자죠.

신나서 트윗썼다가 지웠어요.
https://mobile.twitter.com/kkMjiH/status/1319902580034564096


언감생심이다!

경기도의 짐.
IP : 86.148.xxx.222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0.10.24 4:49 PM (211.193.xxx.134)

    극좌 극우 ㅋㅋ
    좌 우도 모르면서

  • 2. 경기도의 짐
    '20.10.24 4:52 PM (86.148.xxx.222)

    이재명은 자기 입으로 국감에서 분명히 밝혔음. 이재명과 채동욱은 10시간 정도 이재명의 재판과 정치입지를 위해서 만났다.

    채동욱 라임, 옵티머스 변호인단이었음.

    채동욱 서울대 법대 77학번, 김명수도 77학번


    김명수 이재명 대법 판결문
    "사실과 달라도 허위사실 공표라고 볼 수 없다"

    우리나라 선걱법 근간을 바꿔버린 희대의 판결문.

  • 3. 얘는
    '20.10.24 4:55 PM (221.161.xxx.36)

    정말 한가한가봐요.
    말로는 지 시간은 경기도민들의 시간이라 떠들더니
    진짜 경기도민을 위해 뭐를 하나요?
    버스비 올리고 세금 광고비로 때려넣은거?
    대통령병도 중증입니다.
    보면 욕나와요.
    지가 했던 욕을 지가 들어야해요

  • 4. 아하
    '20.10.24 5:04 PM (221.151.xxx.151)

    서울대 77학번
    저렇게 연결된거군요.
    하여간 구린 저인간은 공직자가 되면 안되는 인간이었어요.

  • 5. ...
    '20.10.24 5:09 PM (121.161.xxx.187)

    도지사 씩이나 되어가지고서는
    하는 거라곤 종일 대권 따먹을 생각만 하나봐요.
    광고 아니면 언플 아니면
    sns로 아무말 대잔치.
    ㅉㅉㅉㅉ

  • 6. ㅋㅋㅋ
    '20.10.24 5:32 PM (223.38.xxx.6)

    ㅋㅋㅋㅋㅋ트윗 썼다가 욕쳐먹는 분위기면 슬쩍 지우는 거
    내가 본 것만 4번 정도 되는데
    저인간은 저렇게 가볍고 즉흥적인 성격에 지인생 지가 조질 것

  • 7.
    '20.10.24 5:33 PM (223.38.xxx.6)

    손에 폰이 자체장착 된 듯 ;;;;

  • 8. 구질한 기승전들
    '20.10.24 5:59 PM (61.73.xxx.218)

    .

  • 9. 윤석열에
    '20.10.24 7:13 PM (122.37.xxx.124)

    국민짐당지지율 빼기면 어쩌노
    온리 민주당으론 힘들텐데..

  • 10. 점박이들
    '20.10.24 9:31 PM (86.148.xxx.222)

    점찍이들은 변함이 없어요.

  • 11. Stellina
    '20.10.25 2:22 AM (82.50.xxx.61)

    참 저질에다 유치하고 경박하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36532 동석자a 변호 법무법인의 합의금 요구 87 대단 15:09:33 4,274
1336531 외국 대학에서 국내 대학으로 편입, 얼마나 어려운가요? 7 편입 15:08:55 729
1336530 '경선 연기 의총' 거절한 송영길.. 비이재명계 "탄핵.. 27 송영길 사퇴.. 15:05:39 922
1336529 영양제에 티타늄디옥사이드가 들어 있어요. 8 .. 15:00:20 1,027
1336528 (기사)20대 남자가 현정부를 증오하는 이유라는데 15 ㄴㅇ 14:55:23 1,872
1336527 띨아이 26세 ..결혼 안하고 동거만..ㅜㅜ(여기 외국입니다) 38 한국도 이런.. 14:48:27 6,942
1336526 얼마면 괜찮을까요? 6 이번생엔 14:40:45 1,284
1336525 후진 사고(아파트 입구) 15 ..사고ㅠㅠ.. 14:40:35 2,213
1336524 47년 만에 밝혀진, 31살에 사형된 언론사 사장의 진실 5 뉴스 14:39:49 1,976
1336523 대출상담사들 왜 이렇게 불친절하죠? 2 웃기네 14:38:42 716
1336522 문재인 대통령 한국-스페인 관광산업 회의 동영상 3 2021 국.. 14:36:53 436
1336521 이준석 대학. 대학원생이 지원하는 국가사업에 군인이 하버드대라 .. 28 ..... 14:33:35 1,524
1336520 오늘은 메뉴얼이 강준만인가보네요. 4 ㅋㅋ 14:31:47 321
1336519 최성해 "조국, 대통령 되면 나라 망해"..조.. 33 ㅇㅇㅇ 14:30:54 1,077
1336518 배란통이 심한데요. 그 이유로 자궁적출 13 14:28:00 1,622
1336517 저 로열코펜하겐에 라면 먹어요 10 워킹맘 14:27:51 2,234
1336516 마이크로닷처럼 빚지면 궁금한게 있는데요 1 ㅇㅇ 14:25:50 809
1336515 라면 중독 어쩌죠 18 아이의 14:21:45 2,452
1336514 지금 토요법회 해요 2 링크 14:21:03 360
1336513 흙수저 집안 딸 결혼할 수 있을까요? 44 걱정 14:20:48 4,974
1336512 주식 학원같은거 있나요? 5 3000 14:20:04 1,137
1336511 안과에 있는 적외선 램프.가정용 있을까요? 2 .. 14:15:48 408
1336510 교회나 성당다니는 분들 교표... 10 작은별 14:15:03 694
1336509 쿠팡 팁코주스 취소된 거예요? 5 나아쁜 14:13:04 1,373
1336508 차기 대권 생각해보니 28 ㅌㅌ 14:11:36 1,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