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법륜스님이 궁금하네요

ㅇㅇ | 조회수 : 3,493
작성일 : 2020-09-30 18:05:23
얼마전부터 영상 듣는데

혜안이 엄청나시네요


처음에는 결혼도 안해본 분이 배우자, 자식 상담해주는것이

비혼이면서 아는척은...


무조건 기도하라

근데 말씀이 맞아요

기도하면서 옆에서 도와주고 하겠죠


그분 감옥, 고문 , .이슬람나라도 다녀오고

대단한 분이신거 같네요
IP : 220.76.xxx.78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0.9.30 6:07 PM (175.223.xxx.135)

    개독보단 천배 나아요

  • 2. 그란데
    '20.9.30 6:13 PM (49.161.xxx.218)

    법륜이 처음에 안철수지지하고 같이 콘서트 다니지않았나요?

  • 3. 처음 들을땐
    '20.9.30 6:14 PM (125.177.xxx.160)

    고민상담 질문자를 너무 나무라시기만 하는거 같았는데
    계속 들어보니 그게 아니더라고요
    마음이 많이 괴로울때 들어보세요 진짜 세상을보는 눈이 남 다르시고 대단하시더라고요

  • 4. ㅇㅇ
    '20.9.30 6:15 PM (223.62.xxx.203)

    과연 지금 안철수가 같이 다니자하면 다니실까요....
    이미 손절하시고 참회의 눈물을 흘리고 계실듯.

  • 5. 지금은
    '20.9.30 6:18 PM (125.177.xxx.160)

    당연히 정치인들과 안 하실듯
    웃기기도 정말 웃겨요!!! ㅋㅋㅋ 빵빵터지는 답변들이 곰곰 생각해보면 정말 다 맞아요

  • 6. 알아들을 이
    '20.9.30 6:21 PM (49.174.xxx.190)

    알아들을 분들은 알아듣고 진심 소름 돋습니다
    진리를 깨우치도록 법보시하시는 스님께
    이루다표현하기도힘든 감사드려요

  • 7. ㅇㅇ
    '20.9.30 6:24 PM (220.76.xxx.78)

    결혼으로 생기는 괴로움이 누구든 다 있더라고요

    인생은 고행..

  • 8. 안철수
    '20.9.30 6:27 PM (112.168.xxx.154)

    뿐만 아니라~~
    이재명 탄원서 쓴걸로 알아요~~ㅠ

  • 9. ㅇㅇ
    '20.9.30 6:28 PM (223.62.xxx.203)

    사람보는눈은 없으신걸로....
    이재명 탄원서 ㅡㅡ;;;

  • 10. ...
    '20.9.30 6:37 PM (121.161.xxx.49)

    스님은 이치를 잘 짚어주신다고 생각하는데
    이재명 탄원서 윗분이 짚어주셔서 찾아봤더니 실망스럽네요. ㅜㅜ

    제 생각에는 스님이 하시는 말씀 잘 귀담아듣고
    사심 없는 진리는 받아들이고 소화하는 게 좋은 거 같아요.
    근데 무작정 스님 따라다니는 건 그냥 종교생활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정토회 안에도 따라야 하는 형식이 있거든요.
    모든 사람이 정토회화되면 매력이 없어지는 듯...

  • 11. 판독기
    '20.9.30 6:40 PM (210.117.xxx.5)

    안철수 이재명 ㅋ

  • 12. ..
    '20.9.30 6:45 PM (121.130.xxx.68)

    저도 제게 도움되는 말씀 찾아들으니 정말 좋아요.

  • 13. ㅋ ㅋ
    '20.9.30 6:47 PM (175.223.xxx.135)

    대깨문도 있는데요 뭘 법륜스님 포에버

  • 14. ..
    '20.9.30 6:51 PM (61.98.xxx.40)

    자신이 한없이 낮아질때 힘이 되어요
    문제해결의 실마리를 타인이나 외부가 아닌 내안에서 찾도록 하시죠
    불면일때 잠자기전 틀어놓고 누우면 어느새 잠들어 있어요
    동영상 속의 질문자와 함께 상담 받는 느낌이 들때도 있구요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15. 175.223.135
    '20.9.30 6:59 PM (1.216.xxx.150)

    법륜스님도
    부끄러워할 듯

  • 16. ㅇㅇ
    '20.9.30 7:11 PM (182.225.xxx.85)

    뜬구름 잡는 이야기
    위로가 되는 분들은 위로 받으시되 아닌 사람들에게 듣는 소양 없다고 타박은 마셨으면 하네요
    거부감만 심해짐

  • 17. ...
    '20.9.30 7:38 PM (223.38.xxx.191)

    나름 좋아하는 내용이에요

    http://youtu.be/27zZeX-G5VQ

  • 18. ..
    '20.9.30 7:59 PM (115.140.xxx.145)

    이재명 탄원서요??
    사이비 욕할거 뭐있나요.

  • 19. qw
    '20.9.30 8:33 PM (218.155.xxx.173)

    링크감사합니당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47959 의사분께 이런질문 실례일까요? .. 21:03:32 33
1247958 삼성 상속세내지말게 하자는 청원은 4 20:57:33 176
1247957 환절기라 피곤한건가요 피곤 20:53:33 106
1247956 한글을 빠르게 떼려면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5 cinta1.. 20:49:58 141
1247955 마지막으로 쓰는 저희집 에프 얘기예요. 1 ... 20:48:58 358
1247954 삼성이 상속세내는게 너~무 싫은 한국경제 기자.jpg 12 너무싫다 20:46:17 350
1247953 스타일러 기능차이질문드려요, 2 질문 20:42:39 145
1247952 천연 수제비누. 체취가 깨끗히 안 지워져요 1 수제비누 단.. 20:38:18 183
1247951 오피스텔 분양같은거 광고할때 나누어주는거요 6 퓨러티 20:32:07 342
1247950 오늘밤 나가본 거리의 단상 2 낯선 20:31:53 744
1247949 씀 유투브 이낙연대표님 라이브중!!! 5 푸른 20:29:00 175
1247948 교육붕괴는 아파트 값 양극화 원인 6 ..... 20:22:52 564
1247947 우리 기레기들이 세계언론신뢰도1등 먹었어요 9 00 20:22:39 366
1247946 집에 공기청정기 사용하시나요? 3 다들 20:19:32 314
1247945 오늘 뉴스데스크 개특종-mbc 15 학교가자 20:19:32 1,859
1247944 한국 수험생은 중국학생만큼 치열할까요? 10 불공평한 리.. 20:17:07 461
1247943 환불원정대 뮤직비디오 나왔네요. 8 이거슨 20:16:23 784
1247942 협착증이 심한 80대 어떻게 해야하냐요ㅠ 7 시아버님 20:14:34 713
1247941 윤석열, 차기 대선주자 지지율 15.1%로 야권 선두 39 20:13:11 870
1247940 엉덩이에 항생제 주사 맞았는데.. 5 ** 20:11:33 545
1247939 당근에 아이옷 팔았는데 환불하고 싶다는데요 24 ㅠㅠ 20:09:48 2,500
1247938 Omr 체크를 늦게해서 낸 것도 부정행위 맞나요? 13 내신 20:09:11 516
1247937 동치미 담갔어요 3 ... 20:00:28 546
1247936 "5대 신산업 수출 성장률, 한국이 주요국 중 가장 높.. 5 ㅇㅇㅇ 20:00:06 308
1247935 남자애들 뽀글이 후리스 어디서 사세요 16 19:48:45 1,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