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서동재가 살아있길 바라는 이유가 뭐에요?

서동재 | 조회수 : 4,641
작성일 : 2020-09-28 01:26:46
좀 허물있는 솔직한 인간이어서인가요?
아니면 죽임 당할 이유가 없어서인가요?
IP : 203.251.xxx.221
2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그냥
    '20.9.28 1:29 AM (211.48.xxx.170)

    오래 보다보니 정들었나 봐요.
    미운정도 정이라..
    글고 시즌1에 비해 속물적이긴 하지만 안쓰러운 면도 있고 해서요.

  • 2. ㅡㅡㅡㅡ
    '20.9.28 1:32 AM (122.45.xxx.20)

    살길 바라는게 이유가 필요한건지?

  • 3. 재수없는
    '20.9.28 1:50 AM (1.240.xxx.14)

    캐릭터라도 얄궂은 인간인거지 사람 목숨두고 농간하거나 죽을만큼 괴롭히진 않으니까요. 죽길 바랄 이유는 없죠.

  • 4. 아,,
    '20.9.28 1:53 AM (219.250.xxx.4)

    캐릭터에 애정들을 보이는것 같아서요

  • 5. hap
    '20.9.28 1:57 AM (115.161.xxx.137)

    밉상인데 검사로서 제대로
    일하다 당한거잖아요.
    차라리 적당히 건들거리며
    허술히 일했다면 그리 사건 파고
    들지도 않았겠죠.
    적어도 정의를 구현하려던 자에게
    소소한 실수? 이전의 과오?로
    내칠수는 없는 법
    응원하게 되는 거죠.

  • 6. ..
    '20.9.28 2:03 AM (175.119.xxx.68)

    사람 죽는게 좋나요 이왕이면 살면 좋죠

  • 7. ㅡㅡ
    '20.9.28 2:06 AM (116.121.xxx.144)

    이번 2는 너무 지루해서 어떡하든 정을 붙이려는 노력의 산물 아닐까요.
    배우들의 연기력 빼고 ,1보다는 확실히 연출력은 별로에요.
    황검사가 언제 식사라도 하나 서동제는 납치를 당해서 출연료도 못 받는건 아닌가 신경쓰며 보게 되요.

  • 8. ㅇㅇ
    '20.9.28 2:07 AM (211.193.xxx.134)

    서검사가 실제 인물이라면

    아주 저질입니다

  • 9. ㅇㅇ
    '20.9.28 2:16 AM (49.142.xxx.36)

    서검사가 끈도 빽도 없이 어떻게든 승진하고 좋은 자리 한번 차지해보려는 일반인들의 속내음을 겉으로 확실히 보여주는 역할이기도 하죠.
    항상 열심히는 하는데 늘 황시목한테 뒤쳐지고.. 조금 안쓰러운 면도 있어요.
    그렇다고 해서 뭐 극악스럽게 나쁜놈은 아니고, 어쨌든 짠한 느낌이 있어 응원하게 되나봅니다.

  • 10. ㅇㅇ
    '20.9.28 2:51 AM (211.193.xxx.134)

    다음에 소송이 나서 서검사같은 것에게

    한 번 당해보세요

  • 11. 솔직히
    '20.9.28 2:55 AM (14.58.xxx.16)

    서동재가 정의 구현하려고 그 사건을 팠던 건 아니죠
    검경의 줄다리기에 편승해서 대검으로 가는 줄을 대보려다
    그 사건을 들여다 보게 되고 그러다 보니 의문이 생겼던 거 같고
    솔직히 왕따 피해자가 더 안타까워 보여서
    모처럼 서동재가 일했으나 하필 왜 이걸 이런생각도 들었음

  • 12. ..
    '20.9.28 3:36 AM (1.224.xxx.12)

    마지막회에서 서동재 정체가 밝혀질거 같아요

    비숲1에서 이창준이 죽으면서 했던말

    그말을 잊지않고 지키면서 살려고 노력했을거 같아요

  • 13. ㅇㅇ
    '20.9.28 7:25 AM (175.207.xxx.116)

    서동재가 왜 저질이에요?

  • 14. .....
    '20.9.28 8:34 AM (211.36.xxx.191)

    시즌1때도 미워할수만은 없는
    약방의 감초로 인기몰이.

  • 15. 우리동재
    '20.9.28 8:44 AM (122.42.xxx.102)

    현실에서 만나면 재수없는 인간인데 배우의 힘이 큰거 같아요.
    욕심은 많아서 올려다보는 나무는 높은데 패스트 트랙 태워줄 끈도 없고 아둥바둥하는 동재의 내면을 잘 보여줘요.
    서동재 저질 맞는게... 애초에 박무성을 이창준한테 소개해 준게 서동재 아닌가요? 시즌2 와서 시목이가 그러잖아요. 서검사가 요즘은 시계, 구두도 자주 안바뀐다고...시즌1때는 여기저기서 뒷돈 받아서 썼다는 얘기죠.

  • 16. 아마
    '20.9.28 8:57 AM (39.7.xxx.16)

    서검사가 끈도 빽도 없이 어떻게든 승진하고 좋은 자리 한번 차지해보려는 일반인들의 속내음을 겉으로 확실히 보여주는 역할이기도 하죠.
    항상 열심히는 하는데 늘 황시목한테 뒤쳐지고.. 조금 안쓰러운 면도 있어요.
    그렇다고 해서 뭐 극악스럽게 나쁜놈은 아니고, 어쨌든 짠한 느낌이 있어 응원하게 되나봅니다. 22222

  • 17. ...
    '20.9.28 10:19 AM (1.248.xxx.32)

    우리 동재가 잔머리 대왕이긴 하지만 결코 빌런은 아니니까요
    허세를 떨 때도 있지만 그걸로 남에게 해를 끼치진 않으니까요

    영검사 목을 조이다가 정말 죽은 줄 알고 놀라던 모습이나
    이창준 추락한 후의 정신나간 모습이라던가

    시즌2에서 학연으로 단단하게 위계가 정해져 있는 검찰 조직 안에서 살아보려는 고군분투와
    아무도 신경 안 쓰던 학폭 사건에 관심을 돌린 점

    애물단지래도 우리 애물단지인 거죠

    게다가 월와핸 뺨치는 외모 ^^ 석진이랑 같이 사진 좀 찍혔음

  • 18. .....
    '20.9.28 10:57 AM (222.106.xxx.12)

    솔직히 배우빨ㅋㅋ 키크고 수트핏 멋지고 잘생긴데 피부 엄청하얌ㅋㅋㅋ

  • 19. 나나
    '20.9.28 11:22 AM (117.111.xxx.204)

    ...님 ㅋㅋㅋㅋ월와핸 ㅋㅋㅋ

    맞아요 패도 내가 팰 우리 서검사
    깐족 나불 거리지만 그래도 스팩의 한계 이겨내느라 애쓰는거 맘 쓰이죠 ㅠㅠ

  • 20. 가끔
    '20.9.28 4:37 PM (121.173.xxx.11)

    황시목보다 천재같음...미리 캐치하고 냄새맡고...
    능력자임..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47833 靑 '주호영 몸수색 논란'에 "면제 대상 아냐…지침 따.. 15 .... 16:31:00 1,074
1247832 '다스 횡령' 이명박 전 대통령, 내일 29일 대법원 선고 10 ... 16:29:51 459
1247831 중산층 몰락의 시대라고 하네요. 27 특히 진보정.. 16:29:09 3,111
1247830 [단독]방심위, '펜트하우스' 민원 190건 접수 3 ap.. 16:26:54 1,206
1247829 유시민 아리팍 어쩌고 글 쌌다가 지운 맛보씨. 18 ㅋㅋㅋ 16:25:38 941
1247828 "한국 경제 내년 상반기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갈 것&q.. 7 뉴스 16:15:02 873
1247827 [펌] 광천김 측 "모델, 대표 아들 맞다..군 복무 .. 6 zzz 16:09:25 3,821
1247826 내일위내시경10시인데 8 ㄱㅂ 16:09:07 466
1247825 침대커버 사용 하신것 중에 1 추천 16:08:58 393
1247824 서산에 여행갈만한가요? 8 서산 16:08:24 632
1247823 갈치소금간이 너무세요 1 초보아줌 16:04:55 390
1247822 당근에요 2 아뭐 16:02:53 370
1247821 차 리스나 렌탈중어떤게 나은가요 ㅇㅇ 15:59:32 174
1247820 집있는 서민돈 뜯어서 임대주택 24 P 15:57:12 1,068
1247819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부탁드려요 6 15:56:29 927
1247818 강남 사시는 분들. 세금 걱정하시나요 45 .. 15:56:21 1,877
1247817 우체국에서 전화왔는데 이거 뭔가요? 11 불안 15:56:20 1,760
1247816 닭다리살 정육요.. 5 .. 15:53:33 662
1247815 텃밭가꾸시는분들께 쉬운 야채 여쭤봅니다 - 대파 상추 부추 고추.. 11 씨티파머 15:50:10 608
1247814 32평 거실테이블 있는게 나을까요 9 . . . 15:47:46 994
1247813 인구주택총조사 참여 마치셨나요? 8 센서스 15:46:14 868
1247812 반영구 헤어라인 해보신분들 계세요? 4 cho 15:45:57 484
1247811 이건희 회장 좋은 날씨에 돌아가셨네요 5 .... 15:44:13 1,106
1247810 1940년대 서울 영상 2 15:44:12 395
1247809 남편 섹스를 싫어해요. 18 섹스리스 15:42:12 4,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