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재명 시동을 너무 일찍 거네요

ㅇㅇ | 조회수 : 3,147
작성일 : 2020-08-14 19:46:00
아직 대선까진 시간이 많은데 조급하게 빨리 시동건 느낌.
지지율 올라가니까 또 뽕맞은 기분에 눈에 뵈는게 없나봐요
너무 성급하게 스타트한느낌에
경기도 시정이나 살피지 낄데 안낄데 할말 안할말 구분못하고 나대는 꼬라지 보니. 이죄명이란 인간은 결국 스스로 자폭하게될거다 라는 느낌이 강하게 오네요

저는 진보진영의 대선후보가 꼭 지금 지지율대로 갈거라곤 절대 생각안하고요 무난하게 안정적으로 82에서도 호감인 이낙연님도 괜찮지만 뭔가 파괴력이나 용광로처럼 가슴뜨거워지는 느낌은 아니라서
제3의 누군가가 또 떠오를것같기도 하고.

아무튼 누가 되냐는것도 중요하지만 가장중요한건 이재명은 절대 안된다. 라는 결론 ㅎ

IP : 223.62.xxx.110
3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지금
    '20.8.14 7:48 PM (116.125.xxx.199)

    민주당 지지자들보다 미통당지지자들에게서 지지받는데
    문제는
    저 작자가 경선때 가만있지 않고 분탕 칠거라는거죠

  • 2. 급해서
    '20.8.14 7:52 PM (148.252.xxx.207)

    급해서 그래요. 원래 저런 종자.
    웃겨죽겠어요.

  • 3. 초승달님
    '20.8.14 7:52 PM (27.176.xxx.117)

    건드리면 바로 부들부들 성질내는거 보세요.ㅋㅋ
    공중파에서 질문 끝나기도 전에 커트시키는거 그게 본성이죠.
    당황하면 바로 본모습나옴.

  • 4.
    '20.8.14 7:53 PM (211.192.xxx.236)

    모든 일에 절차가 있는데 왜 저렇게 앞서가면서
    저러는지 모르겠어요.

  • 5. ㅇㅇㅇ
    '20.8.14 7:53 PM (203.251.xxx.119)

    정동영파
    아무리 그렇게 언론의 힘을 빌려봐야
    차기는 이낙연

  • 6. ...
    '20.8.14 7:55 PM (114.203.xxx.114)

    시동을 일찍 걸든 늦게 걸든
    아무리 쇼를 해도 그 인성은 가려지지 않아요.
    지금은 잘 모르는 사람들이 열광한다지만
    곧 스텝 꼬여서 본성 드러내 온 국민이 보게 될 거에요.

  • 7. ..
    '20.8.14 7:57 PM (106.102.xxx.213)

    지금 이재명이 걱정할 때가 아니예요.
    이낙연이 곧 잡아 먹히게 생겼던데요?

  • 8. 106
    '20.8.14 7:58 PM (116.125.xxx.199)

    이낙연걱정하지 마세요
    이재명은 민주당 지지층에서 10%에도
    필요하면 데리고 제발 가세요
    가서 대선후보로 내세우던가
    맘데로 하세요

  • 9. 그냥
    '20.8.14 7:59 PM (148.252.xxx.207)

    이재명 얼굴이나 보며 축복해줍시다.

    http://mobile.twitter.com/only_the_moon_/status/1294007907126669312


    재명이 예뻐졌네. 근혜보다 더 이쁘네.

  • 10. ㅇㅇ
    '20.8.14 8:00 PM (223.62.xxx.110)

    106.102 손꾸락이세요? 뭘 또 잡혀먹혀요.

  • 11.
    '20.8.14 8:06 PM (211.193.xxx.134)

    지금 실수하신 것 모르시죠
    좀 지나면 아실겁니다

    님은 그냥 눈팅할 수준입니다

    이런 글도 손꾸락에게 도움이 됩니다

  • 12. 이재명은
    '20.8.14 8:07 PM (222.113.xxx.199)

    하늘이 무너져도 절대로 안되죠
    아무리 장난을 쳐도 이재명은 안됩니다
    그리고 민주당 후보는 절대로 될 수도 없어요

  • 13. 능력있다
    '20.8.14 8:11 PM (115.91.xxx.34)

    추진력있다 자꾸 쇄뇌시키는데
    그래봤자 내눈엔
    이명박2처럼 보일뿐

  • 14. 냅둬유
    '20.8.14 8:12 PM (203.130.xxx.4)

    지 팔자 지가 꼬게
    도지사도 언감생심인걸 모르고 나대다가
    폭망하게

  • 15. ㅇㅇ
    '20.8.14 8:14 PM (223.62.xxx.110)

    211.193 눈팅을 하든 글을쓰든 댁이 뭔상관

  • 16. 개털되기를
    '20.8.14 8:20 PM (221.161.xxx.36)

    언론에다 친구비 줘봤자 한계가있고
    저 꼬라지 저 성질로 얼마나 버틸지 두고봅시다^^

  • 17. ㅇㅇ
    '20.8.14 8:22 PM (211.193.xxx.134)

    이 시동이 대선 시동인줄 아십니까
    2주 뒤 전당대회 시동입니다
    일찍은 것이 아니죠

    전당대회에서 이겨야 대선 가능성이 커지니
    지금 시동을 거는겁니다

  • 18. 어어어
    '20.8.14 8:23 PM (223.38.xxx.9)

    하다가 그일이 일어날까봐 걱정이에요.
    예전 유시민작가가 도지사까지가 그의 자리라고 했는데
    선을 넘을수도 있을것같음.

  • 19. 그러니까
    '20.8.14 8:27 PM (211.193.xxx.134)

    어어어 하고 있음 안되고
    뭔가를 해야죠
    각자 알아서

  • 20. 우끼네
    '20.8.14 8:29 PM (86.151.xxx.179)

    전당대회 시동이라니???
    이재명이 당대표 나왔나? 웃기고있네요.
    82쿡은 이재명을 극도로 혐오하니 82쿡에서는 이재명얘기 못 나오게 하려는 속셈.
    불과 얼마전까지 "이재명 일 잘한다" 여론전하려고 몇번이나 시도하다 박살나고 갔죠.

  • 21. 미친!
    '20.8.14 8:30 PM (182.230.xxx.162)

    폐차 직전 똥차에 간신히 시동 걸어 봤자
    얼마 못가고 퍼진다에 한표!
    그것도 고속도로 한복판에 퍼져서,
    애먼 차들에 민폐만 끼치고 폐기처분될 운명!
    내가 점쟁이도 아닌데 앞길이 훤히 보임ㅋㅋ

  • 22. 문프
    '20.8.14 8:32 PM (222.108.xxx.82)

    역시 처음부터 용광로처럼 뜨겁게 달구는 분은 아니셨죠.
    일찍 그 분의 진면목을 알아차린 이는 소수였구요.
    이낙연 의원 역시 시나브로 국민들에게 스며들거에요.
    이재명이야 뭐 지 인생 자가 나서서 제명시키고 있고요.

  • 23. 꼴뚜기 꼴값
    '20.8.14 8:33 PM (68.196.xxx.174)

    성남 시장까지가 딱이었어요

  • 24. ㅇㅇ
    '20.8.14 8:38 PM (49.142.xxx.36)

    난 혜경궁만 아니면 괜찮은데;;;; 혜경궁이 너무 싫어 ㅠㅠ

  • 25. 86.151.179
    '20.8.14 8:44 PM (211.193.xxx.134)

    왜 뜨끔하냐?
    밀어주는 누군가가
    당을 장악해야 대선가는 길이 열리는거잖아

  • 26. 211.193.134
    '20.8.14 8:51 PM (86.151.xxx.179)

    푸하하,
    손가혁이 아무리 애를 써도 82게시판 장악 안되니 이제 이재명얘기 게시판에 올리지말자구???
    아주 같잖게 정치 쫌 아는냥 ,타령하던 손꾸락들 여기서 다 빨개벗겨졌단다~~~ 웃기고있네.

  • 27. ㅇㅇ
    '20.8.14 8:57 PM (211.219.xxx.63)

    게시판에 올리지 말자가 아니고
    게시물에
    아주 잘못된 부분이
    있는거죠

    원글님이 의도하는 것은 아니겠지만

  • 28. ㅇㅇㅇ
    '20.8.14 9:19 PM (119.65.xxx.205)

    조급함이 다 드러났죠
    왜저렇게 조급하겠어요 정말 지지율이 높다면ㅋㅋ

  • 29.
    '20.8.14 9:35 PM (39.115.xxx.181)

    다른 당에서 열렬 지지받는 인사를
    민주당에서 후보로 내세우겠어요?
    빈수레 깡통같은 꼴.

  • 30. 당장
    '20.8.14 10:43 PM (221.138.xxx.119)

    당대표 이낙연 안되게 방해 하겠죠
    요즘 손가혁들 커뮤니티마다
    박주민 사진올리고 홍보 열심히 하던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32625 원전사고 막자더니..세금 132억 주고 불량품을 1 뉴스 03:17:29 63
1232624 곧 펑할 글~ 2 ㆍㆍ 03:11:16 185
1232623 김재련 '4개월 전 이혼한 사람은 총 맞아 죽어도 되나요?' 2 .... 03:03:50 226
1232622 황보숭이는 왜저래 숭한짓을 해요? 1 펭펭 03:03:46 142
1232621 방탄소년단, 빌보드 싱글 1위 깜짝 복귀..통산 3주째 2 뉴스 02:44:17 354
1232620 전진 와이프 무지 예쁘네요 1 ㅇㅇ 02:39:23 666
1232619 장윤정이 노래를 잘하긴 잘하네요 2 트로트 02:38:14 279
1232618 김어준의 뉴스공장 9월29일(화)링크유 Tbs안내 02:37:58 96
1232617 드라마 vip 다 봤네요 aa 02:25:51 176
1232616 대학친구이자 25년지기가 갑자기 연락을 안해요. 2 ㅂㅇ 02:06:33 708
1232615 오늘은 날새는 분 없나요?; 9 .... 02:06:11 456
1232614 방탄 1위~~~네요 8 소식 02:01:27 590
1232613 돼지 갈비살과 목살이 구분가시나요? 1 ㅇㅋ 02:00:25 197
1232612 중나사기 신고 할 때,문자를 경찰에 내려면요? 경찰서 01:54:08 137
1232611 '광복절집회 주도' 김경재·김수열 구속, 그런데 한 사람 빠졌어.. 2 .... 01:50:32 299
1232610 뭘 하려면 자꾸 죽고싶단 생각이 들어요 2 블루 01:41:05 533
1232609 강원대 의대는 성적이 어때야 하나요? 6 ㅇㅇ 01:32:47 741
1232608 8만원의 행복 2 써니베니 01:23:40 663
1232607 보건교사 안은영 보는데 남주혁 8 ... 01:20:37 996
1232606 방탄나왔던 재미있는 예능 추천해주세요 11 아 무료해라.. 00:51:43 543
1232605 저희 시어머님이 많이 아프세요...ㅠㅠㅠㅠㅠㅠ 14 ........ 00:51:24 2,601
1232604 청춘기록 나빠요 13 아이씨 00:49:52 1,821
1232603 늦어서 수능 못 볼뻔 했던 경험 6 ㅇㅇ 00:48:20 794
1232602 키스 하면 왜 눈을 감을까요 11 장인 00:46:10 1,602
1232601 기초연금 받으면 의료비도 할인되나요? 1 ㅇㅇ 00:43:42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