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마포 쉼터 소장 손영미

... | 조회수 : 6,479
작성일 : 2020-06-07 09:55:17
위안부 피해자 마포 쉼터 소장 손영미 

  http://wjsfree.tistory.com/2601

?


IP : 116.46.xxx.68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00
    '20.6.7 9:59 AM (110.10.xxx.93)

    개인계좌로 받으셨네요.
    그게 관례였다고 한것같은데...일이 여기저기 터지는군요.
    어쩌면 게이트가 될수있겠어여...
    걍 깔끔하게 사퇴했으면 끝났을텐데...
    503도 끝까지 버티다 탄핵된것처럼..이젠 결단을 민주당에서도 해야됩니다.

  • 2. ..
    '20.6.7 10:00 AM (14.42.xxx.215)

    돈 때문인지 어찌 아나요.
    근데 이분도 개인계좌로 조의금을 받으셨네요.ㅜㅜ
    아마 이부분에 심적 부담이 크셨을 수도 있었겠어요.

  • 3. 너무슬프네요.
    '20.6.7 10:00 AM (211.203.xxx.19)

    ㅠㅠㅠㅠㅠ
    마음이 아픕니다.

  • 4. ..
    '20.6.7 10:01 AM (210.106.xxx.139)

    평소에 죄를 짓지 말아야죠.
    스트레스 컸을거라 생각되네요.

  • 5. 진짜
    '20.6.7 10:02 AM (114.129.xxx.146)

    검찰과 기더기들은 대한민국의쓰레기들ㅜㅠ

  • 6. 개인계좌로 받고
    '20.6.7 10:07 AM (124.54.xxx.37)

    누군 국회의원실에서 당.당.히 웃으며 업무보는데.

  • 7. 안타깝네요
    '20.6.7 10:17 AM (210.117.xxx.5)

    삼간 고인의명복을 빕니다.

  • 8. 윤미향이
    '20.6.7 10:25 AM (121.141.xxx.171)

    하루 빨리 사퇴하는 게 좋을 텐데 버틸수록 더 복잡하게 되겠네

  • 9. ..
    '20.6.7 10:26 AM (223.38.xxx.219)

    민주당이 멍청한게 함구령 내린다고 윤미향 사태가 덮어질거라고 착각하는거.
    윤미향 게이트로 번지기전에 지금이라도 투명하게 해결하길

  • 10. 일을 더 키운
    '20.6.7 10:30 AM (223.62.xxx.173)

    윤미향과 일당들이네요
    자기들만 머리 쳐박고 안 보인다고 우기면
    그렇게 되는건지...

  • 11. 나옹
    '20.6.7 11:27 AM (39.117.xxx.119)

    검찰과 언론이 또 사람을 죽였군요.

  • 12. ..
    '20.6.7 11:39 AM (125.185.xxx.53)

    돌아가신분 명복을 빕니다
    근데 이분은 또 왜 개인계좌로 돈을 받았나요?

  • 13. 뭔솔
    '20.6.7 12:04 PM (121.131.xxx.154)

    검찰과 언론에서 손영미라는 이름 한번이라도 들어본 적 없는데
    검찰과 언론이 죽였다네

  • 14. ...
    '20.6.7 12:55 PM (117.123.xxx.41)

    이런 사람이 있다는 거 이번에 첨 알았어요
    언론검찰에게 뒤집에 씌우는 건 어거지
    명복을 빕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2068 기대수명 테스트래요 43 백세시대 2020/07/07 5,011
1182067 자랑글. 1 고맙다 2020/07/07 720
1182066 남친 마음 떴을 때 8 ... 2020/07/07 1,770
1182065 이 보험 괜찮나요? 1 ㅇㅇ 2020/07/07 452
1182064 고1 진로고민 4 진로 2020/07/07 562
1182063 승진선물 보통 화분보내나요?? 9 막돼먹은영애.. 2020/07/07 633
1182062 새만금 신공항 건설사업 착수...2028년 준공 목표 6 점점 2020/07/07 657
1182061 ㅋㅋㅋㅋㅋㅋㅋ YTN 노사 '공공성 훼손' 반대.jpg 9 코메디 2020/07/07 938
1182060 윤짜장과 검사들이 조국에 대한 질투심이 쩔었군요 31 ㅠㅠ 2020/07/07 1,912
1182059 집도 안살거면서 3 ... 2020/07/07 1,222
1182058 실버인력 귄고사직 문의 1 궁금 2020/07/07 639
1182057 소고기 장조림 처음 했는데 고기가 너무 질겨요 ㅠ 21 .. 2020/07/07 1,635
1182056 유튜브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연 50억 14 2020/07/07 7,261
1182055 70대엄마가 열이 갑자기 후끈하는 느낌이 든대요. 1 여름 2020/07/07 1,057
1182054 냉동실에 반년넘은 한우갈비... 4 ㅇㅇ 2020/07/07 1,375
1182053 건물에서 확진자가 나오면... 3 ... 2020/07/07 1,111
1182052 세금걷는김에 가사도우미, 시터 분들급여도 다 세금 냈음좋겠어요.. 16 세금 2020/07/07 2,272
1182051 집에서 건조기로 오징어 건조해볼까요? 11 오징어 2020/07/07 1,448
1182050 손정우 신상 30년간 '박제' 한다는 '디지털교도소' 논란 16 뉴스 2020/07/07 2,243
1182049 버스에서 인순이 목소리 넘 싫네요 7 2020/07/07 2,018
1182048 저 다이어트 시작해요 1 다이어트 2020/07/07 746
1182047 미용 후 고양이가 죽었습니다. 32 .. 2020/07/07 6,856
1182046 외고... 이젠 인기가 없나요? 18 중등맘 2020/07/07 3,706
1182045 ㅋㅋㅋ 법을 모르는 법레기의 최후 5 아이꼬셔 2020/07/07 967
1182044 집을 팔았는데 갈데가 없어요. 18 고민 2020/07/07 5,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