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번 선거는 전원 부재자 투표하는 게

... | 조회수 : 874
작성일 : 2020-03-27 05:24:04
더 안전하지 않을까요? 잘 몰라서 여쭤보는 거예요
IP : 39.7.xxx.19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0.3.27 5:30 AM (175.208.xxx.15)

    괜히 선거감시단이 생긴게 아니죠. 부재자투표는 그게 힘들어요.

  • 2. 원글이
    '20.3.27 5:32 AM (39.7.xxx.19)

    악용될 소지가 다분한가봐요? 코로나땜에 비대면 투표가 더 안전할 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문제가 아니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0846 비타민씨 드셔요. 피부 뽀애지네요 16 화사 11:53:42 4,201
1120845 참기 힘든 잘난척 13 ㅜㅜ 11:50:54 2,290
1120844 장롱과 행거 1 장롱 11:49:22 398
1120843 나도 모르게 미통닭 지지자가 되었군요 33 . . . .. 11:48:31 2,156
1120842 광주에서 해외입국자와 가족들이 격리 못하겠다고 난동부림 14 .. 11:47:46 2,051
1120841 미통당 강승규 불법여론조사 의혹...검찰 수사 착수 4 토착왜구 11:47:30 387
1120840 생신상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요리는 뭔가요? 13 요리 11:46:04 1,904
1120839 방탄팬만) 제임스 코든쇼, 실시간 라이브 대기중이예요~ 3 Dionys.. 11:45:55 777
1120838 아들이 탈모약을 끊었더니 대머리 수준까지 갔어요 (조언부탁드려요.. 30 . 11:44:29 5,284
1120837 노원구 자택에서 쉬고 있는 대구시장 27 ... 11:42:17 4,272
1120836 오리털패딩. 아무리 쳐대도 털이 몰려있을때는 어떻게??? 8 아... 11:41:27 643
1120835 강아지가 사람 손을 엄청 타요 9 gg 11:40:03 910
1120834 스쿨존에서 애 혼자 고라니처럼 뛰어드는 것도 처벌해요 36 11:39:03 2,620
1120833 먹어도 안찌는 사람들 부러워요... 근데 당뇨는 안오는지.. 6 안보면못믿는.. 11:37:49 1,429
1120832 이 와중에 장식장 봐주세요. 9 진주귀고리 11:35:12 642
1120831 창원 파프리카..ㅠㅠ 16 11:35:05 2,131
1120830 잘생긴 남자를 보면 저도 모르게 화들짝 놀라 다시 쳐다보는데 10 11:34:22 1,351
1120829 수능특강 스티커 6 ㅎㅎ 11:33:33 474
1120828 외국입국 확진자 4 123 11:32:12 692
1120827 개학 연기는 상관없는데 혹시 학대받는 아이들이 있을까 걱정이 되.. 12 걱정 11:29:35 1,591
1120826 지침 어기고 예배보는 교회 벌금 4 123 11:29:32 448
1120825 유랑) 유럽 동양인 혐오 쩌네요 20 지금 11:28:13 4,322
1120824 누웠다 일어나면 눈이 침침해요 ㅇㅇ 11:27:06 241
1120823 인천 시내버스에 1 .... 11:25:04 536
1120822 권징징 서울집서 요양중이래요. 39 ㄱㄱㄱ 11:24:54 3,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