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펌) 현재 인천공항 음압격리시설에 수용되어있습니다

ㅇㅇ | 조회수 : 5,698
작성일 : 2020-03-27 04:10:43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strange/3595749/1/2
IP : 211.193.xxx.134
1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0.3.27 4:17 AM (49.167.xxx.50)

    침대에서 떨어지지 않게 조심하래요.ㅎㅎㅎ
    여기서 웃다가 환자가 증상이 나타나면 자기 몸을 못 가눌 수도 있겠다 싶더군요.ㅠㅠ

  • 2. ㅇㅇ
    '20.3.27 4:22 AM (49.167.xxx.50)

    시설 좋네요.충전기도 종류별로...
    도시락도 제법 괜찮아 보이고요
    근데 너무 고기가 많음.ㅎㅎㅎ고기덕후들은 좋아하겠어요

  • 3. 글에
    '20.3.27 4:40 AM (211.193.xxx.134)

    설명은 없지만 도시락은 선택권이 있을 것 같아요
    요즘 고기 안먹는 사람도 있으니

  • 4. ...
    '20.3.27 4:44 AM (121.132.xxx.187)

    첫댓글 이해가 안가는 거 저뿐인가요? 침대 멀쩡한데 왜 떨어지지 않게 조심해야 하죠?

  • 5. ㅇㅇ
    '20.3.27 4:51 AM (49.167.xxx.50)

    클릭해보시면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가 있는데
    그 중에 침대에서 떨어지지 않게 조심하라는 문구가 있어요.
    아마 환자가 증상이 있을 경우 몸을 못 가누거나 그럴 경우를 말한 것 같아요
    침대야 멀쩡하죠.
    도시락은...요즘 채식주의자도 있으니 그것도 고려에 넣겠죠.
    채식주의자더러 고기 먹으라고 강요할 만큼 우리 사회가 꽉 막힌 건 아니니까요.^^

  • 6. 설명
    '20.3.27 5:11 AM (14.32.xxx.163)

    첫댓글 웃겨서 그렇게 쓰신거잖아요. ㅋㅋ
    지금 코로나 바이러스 걸려서 죽네 하네 하는 판국에
    아니 세상 대부분의 나라들이 검사도 안해주고 치료는 각자도생인 판국에
    침대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하라는 세심한 주의사항까지 들어가 있는게 좀 웃기지 않나요? 완전 안심 그 자체잖아요!! ㅋㅋ

  • 7. --
    '20.3.27 6:21 AM (220.118.xxx.157)

    저는 충전기 단자 종류별로 있는 거 탐납니다. 8핀, C type, 라이트닝 골고루... ㅋㅋ
    세심하네요.

  • 8. Eohr8
    '20.3.27 6:26 AM (175.193.xxx.20)

    그런데 저 침대 얘기는 병원에서 입원환자한테 주의 주는거랑 같아요.
    진짜 환자들 고열나고 이러면 휘청하거든요
    저 세면 도구도 섬세한게
    저기는 하루만 있는데라 진짜 일회용 준거구요 확진으로 입원하게 되면 여행용 미니사이즈 줍니다
    혈압계 산소포화도 재구요
    진짜 이렇게 국민 챙겨주는 나라에서 살아보디니 투표 잘했어요ㅎㅎㅎㅎㅎ

  • 9. 가고시프다
    '20.3.27 6:42 AM (188.149.xxx.182)

    한국 가고시프다....나도 건보료 꼬박꼬박 자동으로 빠지고 있는데..난 왜 여기앉았나.......
    팔아파서 한국가서 치료받고프다........엉엉............

  • 10. 가고시프다
    '20.3.27 6:43 AM (188.149.xxx.182)

    제가 지금 제정신이 아닙니다....ㅠㅠ 그냥 패스해주세요...

  • 11. 정부
    '20.3.27 6:59 AM (218.153.xxx.49)

    질본,의료진들 너무 감사합니다

  • 12. 가고시프다님
    '20.3.27 7:10 AM (112.151.xxx.122)

    쓰담 쓰담
    힘내세요
    세계인이 모두
    많이 힘든시기
    마음이 아프네요

  • 13. ....
    '20.3.27 9:31 AM (125.177.xxx.83)

    가고시프다님 ....
    타국에서 고생 많으세요 ㅠ
    빨리 귀국하시길...

  • 14. .,
    '20.3.27 9:57 AM (223.39.xxx.123)

    삘댓이지만.. 내용 중억 피카츄 배를 만진다.. 무슨 뜻일까요?
    문맥상으로는.대강.느껴지긴하는데 좀 웃기네요. 어디서.저런 표현이 나왔을까요?

  • 15. 그림웃김
    '20.3.27 1:06 PM (223.62.xxx.221)

    사안에 대해 성급하게 댓글을 달거나, 한쪽을 비난하지 않고 사실이 밝혀질 때까지 기다린다는 의미. 일본 게임 포켓몬의 캐릭터 피카추의 배를 쓰다듬으며 마음을 가라앉힌다는 뜻. 게임 커뮤니티인 루리웹에 오른 피카추 배를 만지며 제지하는 듯한 그림에서 유래했다. 예)“영상만 보면 누가 잘못했는지 모르겠다. 일단 피카추 배나 만지고 있겠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0836 아들이 탈모약을 끊었더니 대머리 수준까지 갔어요 (조언부탁드려요.. 30 . 11:44:29 5,041
1120835 노원구 자택에서 쉬고 있는 대구시장 27 ... 11:42:17 4,141
1120834 오리털패딩. 아무리 쳐대도 털이 몰려있을때는 어떻게??? 8 아... 11:41:27 616
1120833 강아지가 사람 손을 엄청 타요 9 gg 11:40:03 870
1120832 스쿨존에서 애 혼자 고라니처럼 뛰어드는 것도 처벌해요 36 11:39:03 2,517
1120831 먹어도 안찌는 사람들 부러워요... 근데 당뇨는 안오는지.. 6 안보면못믿는.. 11:37:49 1,362
1120830 이 와중에 장식장 봐주세요. 9 진주귀고리 11:35:12 612
1120829 창원 파프리카..ㅠㅠ 16 11:35:05 2,044
1120828 잘생긴 남자를 보면 저도 모르게 화들짝 놀라 다시 쳐다보는데 10 11:34:22 1,287
1120827 수능특강 스티커 6 ㅎㅎ 11:33:33 460
1120826 외국입국 확진자 4 123 11:32:12 678
1120825 개학 연기는 상관없는데 혹시 학대받는 아이들이 있을까 걱정이 되.. 12 걱정 11:29:35 1,531
1120824 지침 어기고 예배보는 교회 벌금 4 123 11:29:32 430
1120823 유랑) 유럽 동양인 혐오 쩌네요 20 지금 11:28:13 4,142
1120822 누웠다 일어나면 눈이 침침해요 ㅇㅇ 11:27:06 226
1120821 인천 시내버스에 1 .... 11:25:04 523
1120820 권징징 서울집서 요양중이래요. 39 ㄱㄱㄱ 11:24:54 2,977
1120819 초등 저학년 숙제 넘 많이 내주네요, 13 그만 11:23:02 1,483
1120818 딸기잼 만들어서 락앤락 같은데 보관해도 되나요? 5 딸기 11:22:07 543
1120817 온라인 개학 스마트폰만 있으면 되나요? 7 aa 11:21:20 1,086
1120816 혹시 국장 8분위면 1 ... 11:20:32 480
1120815 음식 잘하고 못하고 기준이 뭔가요? 5 o9 11:20:31 740
1120814 요즘 뉴스에서 수어(수화)를 많이보는데 4 아람 11:20:13 388
1120813 통합당 "문대통령 임기후 감옥에서 무상급식 먹이면 된다.. 32 공식유투브 11:16:58 2,579
1120812 제가 단거 때문에 참 힘들게 사네요 12 운동 11:16:41 1,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