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마스크 천태만상

ㅇㅇ | 조회수 : 1,743
작성일 : 2020-03-26 12:53:02
거래처때문에 불가피하게 외출했어요
여러번 착용해온 탓에 연회색이 된 마스크 쓴 분
마스크를 턱받이로 쓰는 분
비말감염이라도 시킬까 겁나는지 마스크를 입마개로 사용하시는 분 다양하네요.
일회용 마스크만 쓰면 기침나서 큰일이예요.
저만 그런가요
얼른 천마스크랑 필터사야지
IP : 211.36.xxx.196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3.26 12:54 PM (61.75.xxx.155)

    최고봉은 마스크 안 쓰고 사람 지나갈때 귀신같이 기침하는분

  • 2. 마스크
    '20.3.26 12:55 PM (125.189.xxx.187)

    금스커 더러워질까봐
    마스크벗고 기침하는 사람들도
    있는가 보던데요?

  • 3. 저 어제
    '20.3.26 12:58 PM (39.118.xxx.217)

    저와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던 할아버지 재채기하는데 마스크빼고 하더니 재채기끝나고 다시 마스크 쓰더군요.정말 기분이....너무 나빴어요. 마스크를 왜 쓰는지 모르는 사람...

  • 4. 아침에
    '20.3.26 2:00 PM (175.211.xxx.106)

    연합뉴스 보는데 나경원이 동작구에서 선거운동하는데, 코를 내놓고 마스크를 코밑에 걸치고 주민들과 인사 나누는게 황당했어요.
    코 내놓고 마스크 쓰고 주민들과 떠들고 다녀서
    확진자 되면 뭐...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4161 108배... 3 나무 09:38:46 172
1124160 부부의 세계 변호사 역 배우 누군가요? 2 .. 09:37:16 383
1124159 눈두덩이 염증이 잦아요 2 ㅡㅡ 09:36:49 160
1124158 회계사 만나는 김희애 옷차림 ㅇㅇ 09:36:15 434
1124157 카페에 사람들이 항상 많네요 ㅇㅇ 09:34:37 123
1124156 옷걸이 싹다 바꾸려고 하는데 어디 걸로 살까요? 4 ㅇㅇ 09:28:51 361
1124155 여러분 저 자랑해요. 전자동커피머신 샀어요 6 코카콜라 09:27:32 607
1124154 별거 아닌데 웃겼던 댓글 2 ㅋㅋ 09:24:05 483
1124153 인기많은 여자의 삶은 어떤가요?? 9 ㅇㅇ 09:23:08 758
1124152 인간관계에서 관계를 위해 어떤것을 양보하고 사시나요 6 ㅇㅇ 09:23:01 319
1124151 솔직히 말씀해 주세요 11 ........ 09:19:15 841
1124150 전관예우 거부하고 강단에섰던 소병철 고검장, 순천에 출마하셨.. 4 ㅇㅇ 09:17:41 562
1124149 방금 생활의 달인에 나온 속독영재라는 아이 2 ... 09:16:42 704
1124148 욕을 거의 안하는 사람이 교도관이 되면 왜 욕쟁이가 되나요 4 ccww 09:14:20 472
1124147 김어준도 맞고 정봉주도 맞다. 20 민주당지지자.. 09:13:47 461
1124146 더불어시민당, 열린민주당 고민완료 16 마음 정했어.. 09:10:59 694
1124145 안내안전문자가 여기저기 지역에서 와요 3 ㅇㅇ 09:09:54 269
1124144 하이에나 담주면 끝나나봐요 3 금자짱 09:06:41 653
1124143 그렇게 물리치료를 다녀도 아프던 무릎이 12 결론은 09:03:18 2,074
1124142 식빵에 마늘빵 만드려는데요 파슬리가루 없으면;; 2 00 09:02:59 413
1124141 췌장암이 전이 되어 발견됐는데 음식 조언 부탁드려요. 11 .... 09:01:55 1,245
1124140 오늘부터 자가격리 위반하면 '벌금 1000만원' 2 뉴스 09:01:52 1,017
1124139 n번방 신상털림 2 ㅇㅇ 09:01:07 1,929
1124138 냄비보관 어떻게 하세요? ... 09:00:25 160
1124137 손소독제 수출 12배 급증..'방역 한류' 한국산 위생용품 각광.. 6 뉴스 08:49:29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