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특정 연예인에 대한 편견(?)있으세요?

ㅡㅡ | 조회수 : 4,817
작성일 : 2020-02-28 23:30:46
요즘 현빈이 한창 뜨던데
저는 제 남동생이 현빈이랑 몇달 군생활 같이 했거든요?
같이 입대하기도 하고
시크릿가든으로 뜬지 얼마 안되서....입대하는 날 막 온갖 방송국 다 오고 9시 뉴스에 나오고 덕분에 제 동생도 뉴스 구석탱이에 나오고ㅋㅋㅋ
암튼 제 남동생 근처에 현빈도 같이 줄 서 있는데 현빈이 다른 사람들보다 머리 하나가 불쑥 더 있더라구요 멀리서 봐도 키가 커서 아 저게 현빈인가?이런 느낌
얼굴은 뭐 그냥 상상대로 걍 현빈

암튼 그때는 현빈이 넘 톱스타고 신기하다 멋있다 하고 봤는데
남동생이 몇달 군생활 같이 하고 지금까지도 현빈만 보면 입에 달고 사는 말이
저 형 진짜 많이 먹는다고 태어나서 저렇게 많이 먹는 사람 첨 봤다고
맛없는 군대 밥도 진짜 많이 먹고 가끔 피자 치킨 같은 거 먹을 기회 있으면 체감 피자 5판 혼자 먹는 느낌이라고ㅡㅡ
저는 그 이후로 아무리 현빈이 리정혁으로 멋있게 나와도
밥 많이 먹는 현빈 이상으로 생각이 들지 않아요ㅜㅜㅋㅋㅋ
그래도 애들 많이 사줬다고ㅋㅋ

연에인는 그냥 티비에 나오는 이미지가 젤 멋있는 것 같아요
IP : 117.111.xxx.186
2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0.2.28 11:32 PM (211.245.xxx.178)

    그렇게 많이 먹는데 저렇게 늘씬하다고요?
    털썩...
    다 가졌네

  • 2.
    '20.2.28 11:32 PM (58.123.xxx.74)

    우리 중대장 동지
    많이 드시는구나
    귀엽네요 ㅋㅋㅋ

  • 3. ㅡㅡ
    '20.2.28 11:33 PM (117.111.xxx.186)

    그런가요?저는 저 말 듣고부터는 현빈이 살짝 살쪄보이고(?)엉덩이도 커보이고 그래서...팬분들께는 죄송합니다ㅜㅜ취향차이에요ㅋㅋ

  • 4. ㅇㅇ
    '20.2.28 11:33 PM (211.193.xxx.134)

    그래도 애들 많이 사줬다고ㅋㅋ

    이러면 된거죠

  • 5. ㅇㅇ
    '20.2.28 11:35 PM (118.221.xxx.164)

    재밌네요 ㅎㅎㅎ 5판이라니.

    저는 박용우 나오는 영화를 못봐요.
    뭘 해도 가벼운 느낌?
    진지한 장면에서도 집중이 안돼요

  • 6. 식성
    '20.2.28 11:36 PM (121.176.xxx.24)

    저는 복스럽게 잘 먹는 사람이 좋아요
    제가 음식을 참 맛없게 깨작 거리며
    젓가락으로만 밥을 먹거든요
    국도 젓가락으로 먹고 국물은 안 먹거나 마셔요
    전지현도 김혜수도 똥쌀때 힘 주고 싸고 우리랑 같죠
    환상 같은 건 없어요
    1박2일 찍을 때 김종민인 가 누가 그러던 데
    분량찍을 때만 웃고 버스로 이동 할 때도 말 한마디
    안 한다고
    전화번호도 모르고 개인연락 당연히 안 한다고
    연예인들 보면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해 주는 사람이랑
    친하지
    동료연예인들 끼리 기싸움 대단 하잖아요

  • 7.
    '20.2.28 11:38 PM (112.151.xxx.27)

    저는 스티브 카렐..
    진지하게 찍은 영화를 못보겧어요.
    저러다 웃길가 싶어서

  • 8. 세상에
    '20.2.28 11:39 PM (119.198.xxx.59)

    그런 대식가가 살도 안찐다구요??

  • 9. ...
    '20.2.28 11:42 PM (175.121.xxx.62)

    이 글 읽고 나니 현빈이 더 좋아지네요..ㅎㅎㅎ

  • 10. ㅡㅡ
    '20.2.28 11:44 PM (117.111.xxx.186)

    앗 그런가요?원래 많이 먹은 사람인가봐요
    저는 좀 더 호리한 스타일을 좋아해서ㅎㅎ

  • 11. 많이먹는거보다
    '20.2.28 11:51 PM (175.211.xxx.106)

    티비에서 게걸스럽게 먹거나, 한입에 왕창 왕창 쳐먹거나 (강호동, 이경규같은..) 소리내면서 먹는 연예인들 보면 밥맛 떨어져 싫어져요. 잘생겼든 어쨌든.

  • 12. ㅎㅎ
    '20.2.28 11:56 PM (203.226.xxx.193)

    사랑의 불시착에선 먹는 장면이 거의 없어서 짧은입 왕자라고 불렸는데 그리 대식가인데 배나온거 없고 몸매 유지하는거보니 타고났나봐요

  • 13. ...
    '20.2.29 12:09 AM (221.151.xxx.109)

    이승연

  • 14. ㅇㅇ
    '20.2.29 12:10 AM (180.230.xxx.96)

    전 박나래 요

  • 15. 저는 김사부2
    '20.2.29 12:17 AM (118.43.xxx.18)

    1을 잘봐서 2도 보고 싶은데 여주 나오면 자동 돌아가요. 왜 그럴까요?
    또 은지원도 그냥 티비 꺼요

  • 16. ㄷㄷ
    '20.2.29 12:25 AM (223.62.xxx.54)

    전에 잠깐 올라왔던 오정세관련글이요.
    저는 무서웠네요

  • 17.
    '20.2.29 12:47 AM (175.211.xxx.106)

    마혼산 멤버들,특히 기안. 무식해 보이고 더러워 보이고 그 맹한 눈도 너무 너무 싫어요.

  • 18. 궁금
    '20.2.29 12:50 AM (175.223.xxx.159)

    오정세 관련글이 어떤건가요?

  • 19. 편견이
    '20.2.29 12:54 AM (182.224.xxx.120)

    그럴때 쓰이는게 아니죠
    공정하지 못사고 한쪽으로 치우친생각인데
    그게 또 사실이 아닌경우에 쓰이는거고
    실제로도 그런거라면 그건 편견이 아니라 사실인거구요

  • 20. ㅡㅡ
    '20.2.29 12:59 AM (223.38.xxx.191)

    저도 은지원 나오는건 안 봐요

  • 21. 예능
    '20.2.29 1:08 AM (112.154.xxx.39)

    예능 같이 하면서 친하게 지내는줄 알았는데 남자들끼리 나왔던 예능
    김태원 이경규 윤정수인가? 암튼 합창단도 했던거요
    자살한 고김성민이랑 연락처도 모르고 한번도 사적인 대화도 안했다고 해서 놀랐어요

  • 22.
    '20.2.29 1:50 AM (220.84.xxx.109)

    이전에 김희선이 식당에서 먹는걸 봤는데 너무 잘 먹어서 놀랬어요.. 지금도 톱스타지만 그땐 더 잘나갔을때거든요. 싸인해달라니깐 입에 밥을 한가득 넣고는 언니가 밥 다 먹고 싸인해줄께. 배가 고파서 미안..
    그러는데 작은얼굴 터지는줄 알았어요. 날씬하고 이쁜 여자는 밥 안먹고 이슬만 먹고 사는줄 알았어요.
    그날만 잘 먹은거였나..

    가수 태x아 카메라 없는 곳에서 너무 거만해서 깜짝 놀랐음이요.
    그리고 강리치 할머니 제가 실명은 밝히지 않겠지만 무시무시한 소문이 너무 많아서
    인자한 할머니 역 하시면 홀라당 깨요..


    그 바닥에 가식인 연예인이 어디 한둘이겠어요.. 다 만들어진 이미지고 짜여진 각본이고 그렇지요 뭐...


    그리고 위에 분 말 들으니깐 좀 슬프네요. 고 김성민씨랑 예능한 시간이 좀 되어 보엿는데
    전혀 안친했나 보군요. 많이 외롭고 쓸쓸했겠네요. 방송에서는 무지 친해보이던데 말이죠..

  • 23. 저는
    '20.2.29 9:06 AM (211.212.xxx.198)

    최수종이요
    최수종 드라마 나오면 드라마 자체에 흥미가 떨어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1850 김영편입학원 어찌 됐나요? .. 18:34:47 29
1121849 집에서 아이 수업하는걸 보고 있자니... 1 18:31:42 252
1121848 구미산단 찾은 文 "정말 고맙다"..이철우 지.. dd 18:31:16 195
1121847 포르투갈, 코로나19 수습될 때까지 이주자·난민에 시민권 부여 3 18:29:37 328
1121846 저희 동네는 마스크 이제 번호표 필요없대요 1 ㅇㅇ 18:29:22 269
1121845 검사출신 무소속이용주가 무조건 민주당입당 5 ㄱㄴ 18:23:29 442
1121844 민족정론지 기자님의 트윗이라네요 6 hj 18:22:15 441
1121843 실거래가가.. .. 18:21:17 162
1121842 부부의세계 김희애 복수는 언제부터하게 되나요? 9 스포일러 좀.. 18:19:17 867
1121841 단독)러시아서 입항 거부당한 크루즈선 부산행 13 pos 18:17:19 1,092
1121840 양파 얼려도 돼요? 2 Q 18:12:57 309
1121839 마늘바게트소스 성공 18:12:56 99
1121838 "日 불매운동 통했다"..아사히맥주 '절반',.. 5 백년불매 18:12:12 463
1121837 타고난 돼지 유전자 분들 계세요? 11 abc 18:11:08 412
1121836 독립운동가문 후손의 총선 출정식 1 ... 18:10:25 218
1121835 주식이요,동시호가가 가격이 궁금합니다 4 한가격으로 .. 18:07:34 250
1121834 최근 물오징어 구입 성공하신분 ㅇㅇ 18:07:20 177
1121833 사람만 보고 결혼했다가 뒷통수 맞은 경우 있으신가요? 9 사람 18:05:26 924
1121832 성장호르몬주사 효과 보신 분 계세요? 10 17:59:42 465
1121831 ASF 방역 과로로 숨진 고 정승재 주무관 영결식 엄수 7 코로나19아.. 17:57:23 722
1121830 이탈리아 교민관련 10 왕초보 17:50:39 1,510
1121829 여자아이들 키 성장이요 6 성장판 17:49:21 610
1121828 요즘 일본에 EMS 보내면 얼마나 걸릴가요? 6 바람이 17:46:57 356
1121827 외교부 "이란 등 14개국 600만 달러 코로나19 방.. 4 잘한다~ 17:46:56 1,137
1121826 투표하고 왔어요!!!!!! 9 재외국민 17:46:15 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