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닥스가 일본건가요? ㅡ 맞다네요 불매합니다!!!

hap | 조회수 : 3,314
작성일 : 2020-02-17 18:46:34
어디 글을 보니 닥스를 일본회사가 샀다고 해서요.
IP : 115.161.xxx.24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0.2.17 6:53 PM (59.31.xxx.206)

    맞아요. 영국회사였는데 일본이 샀어요

  • 2. ..
    '20.2.17 6:54 PM (183.101.xxx.115)

    헐..일본꺼였군요..
    그럼 엘지에서 상표이용하는거겠네요?

  • 3. ㅁㅁ
    '20.2.17 6:54 PM (5.181.xxx.166)

    저도 여기서 보고 알았어요
    아빠 옷 종종 여기서 골라드렸는데 이젠 닥스는 쫑이죠.

  • 4. 원글
    '20.2.17 6:59 PM (115.161.xxx.24)

    어머나 불매리스트 추가합니다!!!

  • 5. ㅇㅇㅇ
    '20.2.17 7:00 PM (203.251.xxx.119)

    일본거 맞음

  • 6. ㅡㅡ
    '20.2.17 7:00 PM (112.150.xxx.194)

    닥스와이셔츠괜찮은데, 어디로 갈까요..

  • 7. 절대
    '20.2.17 7:01 PM (223.38.xxx.40)

    안사요. 내 소중한 돈을 왜 왜구에게 주나요.

  • 8.
    '20.2.17 7:02 PM (116.37.xxx.143)

    헐 이제 안사야겠네요

  • 9. 헤븐리
    '20.2.17 7:02 PM (175.223.xxx.180)

    불매운동 시작하면서 이별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엄마 선물로 가끔 소품 사 드렸었는데.

  • 10. 머리속에
    '20.2.17 7:03 PM (211.193.xxx.134)

    저장합니다

  • 11. 저도
    '20.2.17 7:11 PM (125.132.xxx.27)

    닥스에서 지갑 벨트 몇번 샀었는데
    이제 절대 안사요.

  • 12. ㅇㅇ
    '20.2.17 7:15 PM (123.215.xxx.57)

    저도 절대 안사요

  • 13. .............
    '20.2.17 7:41 PM (180.71.xxx.169)

    그냥 님들이나 조용히 불매하세요. 정부의 반일선동에 놀아나고 싶지않으니...

  • 14. 어머나
    '20.2.17 7:48 PM (175.223.xxx.41)

    울아부지 옷은 그냥 닥스사는데 이제 못시겠군요~ ㅜㅜ

  • 15. ....
    '20.2.17 7:48 PM (121.129.xxx.62)

    몰랐어요 이제 절대 안 사요

  • 16. 180.71님
    '20.2.17 7:51 PM (223.62.xxx.33)

    떠들며 알리며 불매할거에요 모른 사람들한테 알려야지요 님이나 조용히 몰래 일본꺼 쓰세요

  • 17. ㅇㅇ
    '20.2.17 7:53 PM (175.207.xxx.116)

    님이나 조용히 몰래 일본꺼 쓰세요 ..222

  • 18. 조용한
    '20.2.17 7:54 PM (211.193.xxx.134)

    불매운동은 없음

    불매운동 우리정부와 상관없음

    아베가 뻘짓해서
    우리 국민들이 시작한 것임
    그러니 앞으로 헛소리 하지말기 바람

  • 19. 아~ 정말요?
    '20.2.17 8:28 PM (182.229.xxx.41)

    Lf몰 애용잔데.. 몰랐네요.

  • 20. --
    '20.2.17 8:45 PM (220.118.xxx.157)

    싫은데? 동네방네 알리면서 불매운동할건데?

  • 21. ?
    '20.2.17 9:02 PM (39.115.xxx.181)


    불매 중입니다.

  • 22. 세상에
    '20.2.17 9:25 PM (116.36.xxx.231)

    몰랐어요 ㅠㅠ
    얼마전에 가방 샀는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61985 우리정부 친중아니라 다행ㅎ .. 08:11:30 5
1161984 오늘 22도 2 08:09:28 85
1161983 ㅋㅋㅋ장제원 아들 1년6개월 구형 3 웃겼다 08:09:02 155
1161982 인스턴트 팟 보다가 궁금한 점 3 인스턴트 팟.. 08:06:29 66
1161981 부부사이의 신뢰 5 07:59:02 269
1161980 46% 오래된 위스키로 청소할 수 있을까요? 1 분리수거 07:58:48 125
1161979 에어프라이어 코팅 벗겨졌을때 빵굽는 법 1 에프빵 07:56:44 136
1161978 어제 새로하는 드라마에 원미경이 나오더군요 7 .. 07:55:43 444
1161977 종합소득세 신고를 잊어버리고 못 했어요 2 오월 07:52:52 303
1161976 노모 재산 한자식에게 몰아서 줄 수 있는건가요? 15 Roduee.. 07:49:35 433
1161975 핸드폰 없는데 당일지급알바 하는방법 ㅇㅇ 07:45:35 138
1161974 평범하지 않은 이름이라 인생도 평범하지 않은건가 5 ? 07:38:04 689
1161973 수원,용인,분당쪽-플라잉 디스크 교습하는 곳 아시는 분 ... 07:36:06 83
1161972 종가집김치 배추관련 3 ㅇㅇ 07:32:17 425
1161971 김태년 대표는 그대로 주욱 가세요. 미통당은... 3 .... 07:29:50 326
1161970 부처님 가피를 경험해 보신분 계세요? 7 부처님가피 07:25:41 500
1161969 태어나서 홧병 한번도 안걸려 본 분 계신가요? 4 07:09:53 588
1161968 꽃화분 키우기 1 주전자 06:55:16 342
1161967 장염 일주일 넘게 앓고 있는데 병원 다른 데 또 가볼까요. 8 ㄷㄷ 06:54:51 718
1161966 한명숙 전 장관님 언급 추미애 06:51:17 245
1161965 베스트에 빵봉투보니 생각난거 6 06:40:57 1,353
1161964 "일본 직판장·온라인몰서 방사성 물질 오염 산나물 판매.. 2 후쿠시마의 .. 06:34:10 666
1161963 인간관계.. 놔버리면 다시 돌아볼까요? 5 꾸꾸 06:06:09 1,911
1161962 새벽부터 급질해요 10 너왜그래ㅠ 05:46:41 1,493
1161961 김어준의 뉴스공장 6월2일(화)링크유 4 Tbs안내 05:34:29 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