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지금 감기증상이̆̈ 심한데 병원가도 되나요..

아파 | 조회수 : 1,620
작성일 : 2020-01-29 10:23:11
열은안나요 코목눈만 아파요 병원가도 괜찮을까요?
IP : 221.151.xxx.109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0.1.29 10:24 AM (61.78.xxx.21)

    당연히 되죠.
    질문이 이상함

  • 2. ..
    '20.1.29 10:45 AM (175.223.xxx.27)

    제목에 특수문자 금지에요

  • 3. 중국
    '20.1.29 10:52 AM (222.120.xxx.44)

    다녀오신분 중에 열이나고, 근육통 등의 증상이 있으면 병원 먼저 내원하지 말고, 집에서 1339에 먼저 전화하라고 합니다.
    1339가 통화가 안되면 , 지역보건소에 전화하라고 하네요.

    다른 병으로 병원 방문시에도 마스크 꼭 착용하고 가야하고요.

    우한시에 사는 외국인은 식량사러 마트에 갈때도,
    엘리베이터 누를때를 대비해서 마스크 2개에 ,
    일회용장갑도 착용하고,
    고글대신 , 수영장에서 쓰는 수경도 끼고 하더군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09370 김새해 작가도 변정수처럼 팔이 피플인가요? 1 팔이피플 04:43:06 107
1609369 관리자님 지금 근무하시나봐요 1 ㅎㅎ 04:41:23 80
1609368 문통의 선한 마음이 안좋은 결과를 가져오니 10 아쉬움 04:29:01 269
1609367 이기회에 폭리 취해서 돈 버는 인간들 경멸합니다. ㅇㅇ 04:19:55 104
1609366 110.70.xxx.143님 7 ㅇㅇ 04:14:32 158
1609365 외국인들 드라이브 쓰루 선별진료소 아이디어에 놀라네요 4 한국화이팅 .. 04:06:04 445
1609364 이해찬사퇴 안 시키고 민주당 망하는 것을 또 정부 탓을 하네. 8 망할반문세력.. 03:56:56 229
1609363 집에서 '코로나19' 검사하는 키트 개발완료.."긴급사.. 1 뉴스 03:47:42 426
1609362 오늘 리얼미터, 국정수행평가 부정 최고치 10 점점점점 03:47:17 461
1609361 오늘 리얼미터,민주 상승...미통 하락. 4 03:39:03 375
1609360 (기사펌)방호복, 마스크 5일치 밖에... 6 대구에서 03:35:30 405
1609359 세월호 시체팔이로 대통령됐다고???? 6 00 03:35:20 267
1609358 민주당 총선 망할것같아요. 30 aa 03:32:14 1,081
1609357 천마스크 숨을 못쉬겠는데 어디꺼 쓰시나요? 5 천마스크 03:23:19 329
1609356 롯ㄷ마트 배송이 방금전 왔네요 1 ㅡㅡ 03:02:47 750
1609355 기레기들의 짜파구리와 첫사망 21 기레기 02:50:06 930
1609354 부적을 하고 싶어요.도움 될까요? 16 효험 02:32:00 538
1609353 코로나 대란은 설계된게 아닐까요? 8 ........ 02:18:37 1,203
1609352 온천교회 한 청년 신상명세”어머니 다대오지파” 13 02:14:13 2,509
1609351 이 시국에 넘나 웃긴 노래 6 나인줄 02:09:59 704
1609350 슥근평 꼬봉하고픈 문재인 64 말말말 02:05:46 770
1609349 신천지 1290명 참석했다던 과천 예배..전국서 9930명 왔다.. 14 헐.. 01:56:14 1,838
1609348 신천지 - 미드 The Handmaid’s Tale 3 신천지옥 01:53:08 586
1609347 이란은 헐!! 이네요, 확진자 139명에 19명 사망 14 세상에나 01:50:49 2,534
1609346 경남은 홍준표가 진주의료원 폐업했군요. 17 .. 01:40:53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