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정부, 우한에 이르면 30일 전세기 투입..중국 국적 가족 불가

ㅇㅇㅇ | 조회수 : 2,183
작성일 : 2020-01-27 19:54:03

정부, 우한에 이르면 30일 전세기 투입..중국 국적 가족 불가

오늘 밤까지 신청받아..의심 증상자도 탑승 안돼
국내 수송 대비 방역 강화 등 막바지 검토..입국 직후 임시시설서 2주간 격리

http://news.v.daum.net/v/20200127193657723


IP : 203.251.xxx.119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ㅇ
    '20.1.27 7:54 PM (203.251.xxx.119)

    http://news.v.daum.net/v/20200127193657723

  • 2. ㅇㅇ
    '20.1.27 7:55 PM (218.51.xxx.239)

    굿, 잘한다.

  • 3. 쓸개코
    '20.1.27 8:04 PM (39.7.xxx.50)

    잘한다222

  • 4. Hjkjk
    '20.1.27 8:08 PM (118.46.xxx.153)

    잘한다 333
    예전 같았으면 전세가 뭐에요 죽던지 말던지 살려야한다나 붙이고 있겠죠

  • 5. 쓸개코
    '20.1.27 8:25 PM (39.7.xxx.50)

    윗님 그러니까요.

  • 6. ...
    '20.1.27 8:59 PM (58.143.xxx.210)

    문통이니까 전세기도 띄운다...
    앞정권에선 절대 있을수 없지
    메르스도 못 잡아 절절 매던거 생각나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09375 수학 문제 ㅜㅜ 아니 산수 인가요.. ........ 05:37:37 20
1609374 [대구MBC] 대구 구청 공무원 확진받고도 주민센터 들러 4 시민의식 05:24:45 218
1609373 이 자료가 일반인이 접근 할 수 있는 자료인지 9 ㅇㅇ 05:04:34 354
1609372 끝장 보겠다는 정부ㄷㄷ....감기증세 대구시민 37000명 전수.. 9 ,,,, 04:53:36 668
1609371 김새해 작가도 변정수처럼 팔이 피플인가요? 2 팔이피플 04:43:06 438
1609370 관리자님 지금 근무하시나봐요 5 ㅎㅎ 04:41:23 345
1609369 문통의 선한 마음이 안좋은 결과를 가져오니 15 아쉬움 04:29:01 815
1609368 이기회에 폭리 취해서 돈 버는 인간들 경멸합니다. 1 ㅇㅇ 04:19:55 214
1609367 110.70.xxx.143님 10 ㅇㅇ 04:14:32 281
1609366 외국인들 드라이브 쓰루 선별진료소 아이디어에 놀라네요 6 한국화이팅 .. 04:06:04 754
1609365 이해찬사퇴 안 시키고 민주당 망하는 것을 또 정부 탓을 하네. 9 망할반문세력.. 03:56:56 358
1609364 집에서 '코로나19' 검사하는 키트 개발완료.."긴급사.. 2 뉴스 03:47:42 622
1609363 오늘 리얼미터, 국정수행평가 부정 최고치 12 점점점점 03:47:17 717
1609362 오늘 리얼미터,민주 상승...미통 하락. 5 03:39:03 518
1609361 (기사펌)방호복, 마스크 5일치 밖에... 8 대구에서 03:35:30 547
1609360 세월호 시체팔이로 대통령됐다고???? 8 00 03:35:20 344
1609359 민주당 총선 망할것같아요. 33 aa 03:32:14 1,637
1609358 천마스크 숨을 못쉬겠는데 어디꺼 쓰시나요? 6 천마스크 03:23:19 428
1609357 롯ㄷ마트 배송이 방금전 왔네요 2 ㅡㅡ 03:02:47 957
1609356 기레기들의 짜파구리와 첫사망 21 기레기 02:50:06 1,172
1609355 부적을 하고 싶어요.도움 될까요? 16 효험 02:32:00 624
1609354 코로나 대란은 설계된게 아닐까요? 8 ........ 02:18:37 1,379
1609353 온천교회 한 청년 신상명세”어머니 다대오지파” 13 02:14:13 3,053
1609352 이 시국에 넘나 웃긴 노래 6 나인줄 02:09:59 804
1609351 슥근평 꼬봉하고픈 문재인 64 말말말 02:05:46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