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 시간에 뛰는 애들

미쳐 | 조회수 : 1,474
작성일 : 2020-01-25 01:22:03
이사와서 위층 애들이 뛰는데도 이해했어요. 뛰는 소리가 애기들 같아서.
근데 밤에 너무 뛰니 이해가 안되서 지난 주 금요일밤 10시 반에 경비실통해 얘기했죠.
그런데 좀 지나니 또 뛰더라구요.
부모가 정말 이해 안 갔는데 아니나다를까 그제 봤는데 2살, 4살 정도.
근데 애들은 그렇다쳐도 부모는 왜 안 말릴까요?
지금 이 시간에도 뛰고 뭘 흔들고 달그락거려요ㅠㅠ
안방인데 얼핏 자려다 쿵소리에 깼어요ㅜㅜ
부모 미친거 아닐까요? 어린애들을 왜 안 재우구 저럴까요.
이사오기전 우리 애들이 시끄럽다고 아래층에서 올라오고 인터폰한 기억으로 남편은 애기들이니 그냥 무시하자는데 위층 부모들이 넘 이해 안가요. 늦어도10시에는 재워야죠..ㅜㅜ
IP : 124.57.xxx.117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1.25 1:48 AM (175.223.xxx.177)

    아이들이 어린데 되도록 봐주면 어떨까요

  • 2. ...
    '20.1.25 1:51 AM (223.39.xxx.29)

    뭘 봐줘요

  • 3. 저도 밤마다
    '20.1.25 1:53 AM (220.126.xxx.56)

    뛰는 아이가 제방위에서 돌아다녀 고통인데
    그나마 명절인 오늘밤엔 어딜 갔는지 조용해서 세상 살것같네요 아이들은 일찍 재워야 키 큰다고요 ㅠㅠ 좀 재워야하는거아닌지

  • 4. 한 번
    '20.1.25 1:54 AM (120.142.xxx.209)

    올라가세요
    사는 내내 이럴 수 없다고요
    자기 집이면 전해주고 1층에 세를 얻던가
    저건 아니죠

  • 5. ;;;
    '20.1.25 4:12 AM (1.11.xxx.180)

    애들 어린 게 무슨 상관이죠?
    지 자식들 어리다고
    집에서 시도때도없이 뛰게 하는
    무개념 부모는 봐 줄 필요 전혀 없어요-
    층간소음충들은 남들 배려 안 하는 이기적인 것들이죠-

  • 6. ......
    '20.1.25 6:18 AM (112.144.xxx.107)

    요새 부모들은 본인들이 밤새 게임하고 인터넷하는 세대라 그런지 애들을 늦게 재우는거 같아요. 새벽2시까지 하는 유명 맛집에 저녁9시 넘어 갔는데 그 시간에 애기들을 데리고 와서 밥 먹는거 보고 기함했어요.

  • 7. 0000
    '20.1.25 7:55 AM (118.139.xxx.63)

    제가 평생 학군근처 조~~~용한 곳에 살다가 몇개월전 새아파트로 이사왔는데 콩콩콩,,,다다다다다 난리.
    윗집에 찾아갔는데(샤워할때 방문한걸 못 만나서 바로 올라감) 7살 3살 딸 둘..그 중 둘째딸이 활발한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현관에서 계속 나 쳐다보고...
    어째요...그냥 내려왔는데..다행인게 10시이후엔 쥐죽은 듯 조용해 지더라구요..그래서 마음이 많이 풀렸어요.
    이젠 콩콩콩 뛰어도 그렇구나...하고 말았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01985 기생충 제가 생각하는 제일 말이 안되는 장면 6 para 06:32:49 512
1601984 말라리아 약이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완화에 도움된다 6 흠냐 05:49:27 1,357
1601983 설득당하는 금태섭 글 1 05:46:40 498
1601982 OECD에서 발표한 보고서 때문에 중국과 일본은 좌절 1 ... 05:46:14 526
1601981 김어준의 뉴스공장 2월19일(수)링크유 1 Tbs안내 05:32:13 218
1601980 성공한 인생이란 ? 1 05:15:45 398
1601979 학교앞에서 월세 받는데 1 ㅡㅡ 04:52:21 1,100
1601978 미운오리새끼 1 ... 04:37:00 571
1601977 위스콘신대,나경원딸연수부탁메일 받으신분등판 6 ㄱㄴ 04:14:00 1,135
1601976 대구인데 딸에게 열이 난다고합니다 5 두근두근 04:10:14 2,603
1601975 집에만 박혀 있는데 우울증 심각 7 돈아끼다 히.. 03:27:38 2,157
1601974 김건희씨 전공이뭔데 운세로 논문을 4 ㄱㄴ 03:27:20 1,502
1601973 드라마 **방법 **보시는 분?? 간만에 진짜 재밌네요 1 드라마 02:56:56 840
1601972 갑작스런 속쓰림에 깨어났는데 1 제산제 대용.. 02:56:47 297
1601971 나의 첫 사회생활 이라는 3 힐링 02:44:00 526
1601970 이 시간에 왼쪽 가슴이 찌릿거려 잠을 못 이뤄요ㅠㅠ 2 통증 02:35:25 963
1601969 웃겨용 ㅋㅋ 4 잠도 안오고.. 01:48:30 1,008
1601968 일본크루즈선 격리 기간 연장되는 사람들 많은가봐요 8 한심함 01:46:56 1,331
1601967 프레스티지석...고민 16 고민 01:38:54 2,265
1601966 떡볶이 소스(가루) 추천 좀 해 주세요~ 8 ... 01:30:58 970
1601965 신천지교회, 코로나 감염 쉬쉬.."외부 자율활동 하라&.. 9 대구 01:30:21 1,931
1601964 코로나 30번 환자분 뉴스댓글 보고 빵터졌어요.. 18 .. 01:19:33 5,955
1601963 7급이 나을까요? 공기업이 나을까요? 5 ㅇㅇ 01:19:04 1,565
1601962 천문 괜히 봤어 5 고냥 01:16:27 1,743
1601961 맛있는 마트표 참기름 추천 부탁드립니다 5 챔기름 01:14:09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