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김수미표 가자미미역국

요알못 | 조회수 : 2,796
작성일 : 2020-01-11 21:24:15
보돌미역집에서 가끔 사먹는 가지미미역국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얼마전에 수미네 반찬에서 가자미미역국을 끓이더라구요.

염장미역사용해서 끓이던데 어떤거 사면 될런지요?

엄마에게 물어보니 그냥 사먹으라고 ㅎㅎㅎㅎ

인터넷 검색해보긴했는데 실패할까봐 경험있는 분 계시면 알려루세요~^^
IP : 218.50.xxx.15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1.11 9:34 PM (222.110.xxx.56)

    마트에 가면 건미역 있고 염장미역 있잖아요...두부 파는 자리에

  • 2. O1O
    '20.1.11 9:50 PM (222.96.xxx.237)

    건미역으로 하세요
    가자미가 싱싱해야죠

  • 3. ..
    '20.1.11 10:15 PM (183.90.xxx.139)

    부산 잠깐 살때 횟집에서 가자미 미역국이 나왔는데 정말 맛있어서 10년이 지나고도 기억이나요. 서울 촌사람 쇠고기미역국이 최고인줄 알고 있다 띠용 했어요 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18516 전염병 관리 의료진과 종사자 여러분!!!! 6 긴시간입니다.. 2020/03/26 868
1118515 골프 배워보니... 참... 화가 나네요~~~ 27 Gggg 2020/03/26 6,458
1118514 그것만이 내세상.이병헌 영화보고 울었네요ㅠㅠ 17 그것만이내세.. 2020/03/26 3,186
1118513 의정부갑 첫 여론조사 오영환 1등이랍니다. 15 봄비가 2020/03/26 1,968
1118512 완치되신분들도 꽤있어요 3 완치자 2020/03/26 1,107
1118511 미사 어디서 볼수 있나요 3 미사 2020/03/26 849
1118510 송파을은 배현진이 될거 같기도 하네요 참나 28 ㅇㅇㅇㅇ 2020/03/26 6,494
1118509 10:30 tbs 정준희의 해시태그 -- 변상욱 대기자 .. 2 본방사수 2020/03/26 894
1118508 고등수학 1등급은 몇 점대일까요 9 .. 2020/03/26 1,678
1118507 저 신경외과 가야하나요?(뒤통수 뻐근) 4 ㅇㅇ 2020/03/26 967
1118506 오 반가운 여론조사 11 오영환이겨라.. 2020/03/26 2,359
1118505 교수도 도전적인 직업이네요 11 ㅇㅇ 2020/03/26 2,895
1118504 외국 입국자들은.. 11 .. 2020/03/26 1,169
1118503 40조 채권의 함정 2 윌리 2020/03/26 1,412
1118502 세상에나ㄷㄷㄷ오늘 청와대 영상 대박~!!!.avi 11 그냥쭉보게되.. 2020/03/26 5,021
1118501 조두순 유영철 강호순 등 현재 모습 공개 1 ... 2020/03/26 3,237
1118500 동생이 유치원 돌봄교실 선생님인데요 45 2020/03/26 7,599
1118499 플란다스의 개 4 . . 2020/03/26 1,381
1118498 베트남은 언론이 혐한을 조장합니다 25 베트남 교민.. 2020/03/26 4,346
1118497 한국이 참고하겠다는 '싱가포르 개학' 어떻게 진행됐나 보니 11 caos 2020/03/26 3,185
1118496 삼립 보름달빵이요 8 멋쟁이호빵 2020/03/26 3,809
1118495 이지브레인 다녀오신분 계실까요? 나비네 2020/03/26 298
1118494 대구 동구 사시는 분들 마스크 몇 개 받았어요? 14 나만못받았나.. 2020/03/26 1,810
1118493 n번방은 열심히 수사하고 버닝썬은요?? 3 dadfad.. 2020/03/26 574
1118492 [속보] 실신했던 권영진 대구시장, 당분간 입원 치료 50 영진아 2020/03/26 6,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