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윤석열이 수사관 가족들로 협박한건가요?ㄷㄷㄷ

유서 | 조회수 : 3,074
작성일 : 2019-12-02 14:28:39

역시나 윤석열이 수사관 가족들로 협박했군요. 


http://www.ddanzi.com/free/589347985  

IP : 203.247.xxx.210
1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가족인질극
    '19.12.2 2:28 PM (203.247.xxx.210)

    http://www.ddanzi.com/free/589347985

  • 2. 뻔하죠.
    '19.12.2 2:30 PM (122.38.xxx.224)

    도둑놈이 제발 저리니 저렇게 기레기플레이나 하지..

  • 3. 어휴
    '19.12.2 2:30 PM (211.244.xxx.144)

    어휴 저 개쓰레기 제발 안자르나요???
    조국장관댁은 살아서 생고문중이겠네ㅠㅠㅠ
    저 새끼 저거 어휴

  • 4. ..
    '19.12.2 2:31 PM (125.187.xxx.25)

    윤석열 인간백정이네요

  • 5. 조국 가족들은
    '19.12.2 2:31 PM (122.38.xxx.224)

    잘 견뎌줘서 얼마나 다행인지...이분도 잘 견뎌주시지ㅜㅜ

  • 6. ㅍㅎㅎㅎㅎㅎ
    '19.12.2 2:32 PM (223.38.xxx.210)

    딴지일보.....

  • 7. 구구
    '19.12.2 2:36 PM (118.220.xxx.224)

    예상 했던 대로네요 소름 끼치네요 . 공수처 설치꼭해야 가족인질극
    막을수있어요.....

  • 8. ㅠㅠㅠ
    '19.12.2 2:39 PM (49.130.xxx.28)

    저 무식한 뚱땡이 짜장 백정넘 ㅠㅠ
    꼭 천벌받길

  • 9.
    '19.12.2 2:40 PM (118.131.xxx.228)

    한숨만 나오네요.
    민주당아! 빨리 공수처 설치하라~~

  • 10. 뭐가 웃기지?
    '19.12.2 2:41 PM (211.248.xxx.209)

    ㅍㅎㅎㅎㅎㅎ
    '19.12.2 2:32 PM (223.38.xxx.210)
    딴지일보.....

  • 11. 아침부터
    '19.12.2 2:41 PM (223.62.xxx.106)

    발등에 불떨어졌는지 관련글 쭉 올리고
    민주당 알바들 여론 몰이가 시작되었네요.

    검찰과 청와대 사이에서 압박이 있었겠죠.
    한쪽 만의 잘못은 아닐것으로 예상됨

  • 12. 알바?
    '19.12.2 2:43 PM (183.97.xxx.186)

    알바는 니들 같은데?
    어젠가부터 문지지자 조지지자 이럼서 게시판 흐리더니
    새벽부터 유서갖고 문정부 물고 믈어지고
    대깨문이니 어쩌고 같은 패턴 글과 댓글 계속 올라오던데
    ㅋㅋㅋ
    너무 티나드라

  • 13. ...
    '19.12.2 2:45 PM (112.140.xxx.211)

    223.62.. 뭐래니
    기사순서대로봐라
    자한당 알바들이 여론몰이는 언제나 선점하는데..
    지금은 조용하잖아..

  • 14. ㅇㅇㅇ
    '19.12.2 2:47 PM (119.82.xxx.6)

    딴지좀 퍼오지 마요
    진지하게 검색해보려다가 짜증나잖아요

  • 15. 어쩐지
    '19.12.2 2:48 PM (218.154.xxx.188)

    자살하자 마자
    윤총장에게 미안하다로
    말 맞춘게 수상하더라구요.
    이런걸 보면 조국 장관님과 그 가족들은
    너무 잘 견뎌주셔서 고맙고 대견해요.

  • 16. 조국수호
    '19.12.2 2:53 PM (117.111.xxx.139)

    지금 몇달째인가요?
    지치지도 않고 이렇게 악랄한 짓을 해대는게...
    태생이 악마인가?

  • 17. 황교안계엄령
    '19.12.2 2:54 PM (106.102.xxx.64)

    어휴 얼마나 죽어나갈지ㅜ
    윤석열 너무 무서워요
    사람 아니였어요ㄷㄷㄷㄷ

  • 18. 뻔하죠
    '19.12.2 3:08 PM (116.44.xxx.84)

    만약 이 사건이 문정부와 관계있다면 폭로하고 이참에 영웅되어서 자유당으로 직행하겠네요.
    뭐하러 죽어요?

    개검들이 별건이든 뭐든 걸어서 가족 건드린 거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85416 고기를 선물 받았는데요 7 신선도 2020/01/20 1,877
1585415 구미시 정말 한심한 공무원들 1 ... 2020/01/20 1,014
1585414 상가집 기사.. 짜장배달부 인터뷰하던 sbs 이현영 이람서요? 11 내이랄줄알 2020/01/20 2,439
1585413 [단독]자녀교육에 '아빠찬스' 쓴 문석균;문희상아들 23 나경원&qu.. 2020/01/20 2,724
1585412 샌드위치 용 햄 냉동해놓고 써도 되나요? 3 ... 2020/01/20 1,279
1585411 로드샵 화장품 인터넷에서 싸게 사면 짝퉁인가요? 1 ... 2020/01/20 964
1585410 국내 첫 우한 폐렴 확진환자 발생…30대 중국인 여성 1 .. 2020/01/20 2,059
1585409 배추전 2 2020/01/20 2,324
1585408 차라리 2 차라리 2020/01/20 659
1585407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분들 부러워요. 19 ..... 2020/01/20 5,234
1585406 예비 고3맘이에요 ㅠ 16 ... 2020/01/20 3,878
1585405 카키색 크롭 후드니트 코디는 어떻게... 4 ㅜㅜ 2020/01/20 880
1585404 문재인과 민주당 검찰 인식이 꼰대스러워요. 57 .. 2020/01/20 1,614
1585403 설날때 la갈비 재워가려하는데요 9 .. 2020/01/20 2,616
1585402 요즘 해 먹는 것 9 ㄹㄹ 2020/01/20 2,609
1585401 추미애 '상갓집 추태' 낙인 찍힌 검사 "좌천 감수하겠.. 24 햐아 2020/01/20 4,089
1585400 모조에스핀 아울렛은 없나요? 9 모조에스핀 2020/01/20 1,612
1585399 렌즈삽입술 6 ... 2020/01/20 1,966
1585398 상가집 퍼포먼스였군요 19 ,,, 2020/01/20 5,794
1585397 이렇게 눈 없이 지나가나 7 ee 2020/01/20 1,391
1585396 레스토랑에서 건파스타 1인분 몇그람인지 아세요? 5 ㅇㅇㅇ 2020/01/20 892
1585395 탄핵추..추미애 취중욕설 파문 있었네요 42 탄핵추 2020/01/20 4,030
1585394 상가집 추태, 기사쓴 기자가 친검찰 기사만 써대는 기자라고. 14 ㅇㅇ 2020/01/20 1,571
1585393 변액연금 10년납, 해지할지 유지할지 고민이에요 19 ... 2020/01/20 3,018
1585392 연말정산 할 때 의료비와 신용카드 어느 한 쪽으로 몰 수 있잖아.. 5 연말정산 2020/01/20 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