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올 kbs 연기 대상 ? 동백이 엄마 받으면 좋겠네요

우유 | 조회수 : 1,973
작성일 : 2019-11-22 10:58:04

동백이네에서 대상이 나온다고 하면 누구를...


변호사 남편도 잘했고

강하늘, 공효진은 이쁘게 했지만 대상감은 아니고

고두심씨 잘 했지만 이 분은 특기할 만한 연기는 아닌듯 했고

또 2회 수상했고

향미는 조연으로 씬도 적었고

필구 아빠도 잘했는데..



아마 단연 동백이 엄마 아닐까 싶네요


필구 잘했지만

아직 어리고...


고두심, 공효진,강하늘, 필구,변호사 남편, 동백 엄마 함께 공동수상은 안되겠지요?


IP : 119.196.xxx.30
1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11.22 10:59 AM (175.223.xxx.80)

    동백이 좋지만 저렇게 몽땅 공동수상.. 난 반댈세~~

  • 2. 대상
    '19.11.22 11:00 AM (112.154.xxx.39)

    언제나 드라마 주인공이 탑니다
    동백이가 주연이니 동백이가 타야죠
    최우수상 동백엄마랑 영식이 엄마

    선덕여왕때 선덕여왕 이요원이 아닌 미실 고현정이 대상
    그이후에는 전부 주인공이 대상이요
    특히 kbs는 더더욱이요

  • 3. ㅇㅇ
    '19.11.22 11:00 AM (223.32.xxx.227)

    공효진이죠.극을 첨부터 끝까지 잘 이끌었고 자연스러웠어요

  • 4. L...
    '19.11.22 11:02 AM (117.111.xxx.113)

    조연이 대상 받은 경우가 있었나요

  • 5.
    '19.11.22 11:04 AM (175.127.xxx.153)

    작가상 올해의 최고프로그램상?이라도 줘야죠
    요즘 20프로 넘는 드라마 찾기 힘들잖아요

  • 6. olive。
    '19.11.22 11:07 AM (175.223.xxx.80)

    ㅎㅎㅎ
    동백이가 대상받고 까멜리아에서 한턱~ 좋네요 ㅎㅎ
    두루치기랑 만두 나오겠죠? 땅콩은 서비스~
    댓츠오케이네요~~

  • 7. ㅋㅋ
    '19.11.22 11:08 AM (112.165.xxx.120)

    동백이죠~~~~~~~~~~~~~~~~~~!!

  • 8.
    '19.11.22 11:13 AM (223.32.xxx.65)

    무리예요 2순위 강하늘도 있는데

  • 9. 대상은
    '19.11.22 11:14 AM (180.68.xxx.100)

    동백이가 받겠죠.
    올리브님 댓글 보고 빵 터졌어요.
    댓츠오케이!ㅎㅎㅎ

  • 10. 조연
    '19.11.22 11:37 AM (211.176.xxx.104)

    조연도 대상 받기도 하죠~ 주로 엄마아빠역하는 분들. 전에 배종옥 나온 드라마에서 고두심이 엄마역 했는데 받지 않았나요 몇년전 천호진씨도 받았고요 이분들이 주인공이라고 할순 없는데.

  • 11. ㅇㅇ
    '19.11.22 11:48 AM (115.164.xxx.204)

    동백이가 아니라 강하늘이 받아야하는거 아닌가요?
    강하늘이 용식이 저렇게 못살렸으면 동백이도 없을터

  • 12.
    '19.11.22 11:49 AM (172.56.xxx.95)

    솔직히 연기는 강하늘이 제일 잘했지 않나요?
    사투리 넘나들면서 그 표정들 하며

  • 13. 조연
    '19.11.22 11:54 AM (112.154.xxx.39)

    고두심 천호진씨는 주말드라마
    kbs주말드라마는 젊은 연기자가 주인공이라 해도 극 중심인물로 그주인공으로만 돌아가지 않아요
    가족드라마라는 컨셉이라

  • 14. 대상은
    '19.11.22 12:15 PM (175.223.xxx.44)

    강하늘늘줘야해요. 제일 잘 했다고 봅니다.

  • 15. 다 잘 했지만
    '19.11.22 12:21 PM (58.234.xxx.243)

    공효진은 하던 연기를 더 잘 했고
    강하늘은 완전 다른 방향의 연기를 너무 잘 해냈지요.
    강하늘이 대상받았으면 좋겠어요!

  • 16. ...
    '19.11.22 12:59 PM (121.165.xxx.164)

    강하늘 대상 추천합니다.
    용식이때문에 빛났어요, 드라마가

  • 17. .....
    '19.11.22 3:27 PM (211.117.xxx.95)

    강하늘 연기가 너무 빛나더군요 너무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 18. ttotti
    '19.11.22 5:31 PM (223.33.xxx.230)

    동백이죠. 주연이 망하면 조연들이 아무리 출중해도 망작되잖아요. 수욜목욜마다 동백이 본다고 티비앞에 모였음서 ㅎㅎ 용식이도 물론 잘했고 응원하지만 동백이~ 동백이~ 화두가 동백이였으므로~^^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62978 샐러리 잎파리는 어떻게 요리해서 먹나요..? 1 샐러리 16:46:00 33
1562977 이 분의 심리는 뭘까요? 로라아슐리 16:45:14 63
1562976 kt 인바운드 업무는 어떤 일을 하는건가요? 구직자 16:40:55 48
1562975 지 발등 지가 찍어 놓고 4 네 탓이야 16:38:00 301
1562974 외국어 이름은 왜이렇게 입에 안붙을까요? 4 .. 16:36:51 65
1562973 겨울왕국2 두번 봤는데도 재밌었어요. 2 22 16:29:16 214
1562972 블로그 하시는 분 좀 찾아주세요.. 1 예전에.. 16:28:01 159
1562971 국어문법 질문입니다. 넓다와 넓적 7 ... 16:25:29 216
1562970 남편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들었어요 5 ... 16:15:13 1,151
1562969 집보다가 맨탈이 날라가요 15 맨붕 16:15:05 1,996
1562968 '기자'들의 한심한 작태.. 333 16:10:03 209
1562967 헤어롤 빗 중에서 C컬 빗 잘 되는 것 추천해 주세요. 1 C컬 빗 16:07:20 112
1562966 남편이 밥먹다가 전을 직접 더 굽겠다기에 27 와이프 16:04:26 2,499
1562965 한국에서의 프렌치식당 대표메뉴는 뭐라고 할수 있을까요 5 ㅇㅇ 16:04:11 323
1562964 수시 환불 안해줬다고 합격은 아니겠죠 ㅎ 1 고3맘 16:03:32 762
1562963 이게 뭐라고 이렇게 좋은지.. 1 레깅스 16:02:12 442
1562962 크리스마스에 뭐 하세요? 궁금 16:01:29 137
1562961 12월 개봉영화 후기 (내용스포X) 5 ㅇㅇㅇ 16:00:17 561
1562960 다래끼 얼마만에 가라앉을까요?ㅠㅠ 5 산모 15:59:55 155
1562959 공무원이 거짓말을 했는데 민원을 어디다가? 3 거짓말 15:59:04 542
1562958 사중에 충이 들었을 때 극복하는 방법... 3 15:51:38 439
1562957 다이어트 식단이 고민이에요 15 흐린가을하늘.. 15:50:25 744
1562956 정밀이지 ㅠㅠ 식겁했네요 5 아휴 15:49:56 1,332
1562955 ㄷㅎ항공 승무원분 계신가요. 2 절실 15:49:27 1,194
1562954 유아임용 1 IMHJ 15:49:02 148